Yehchin Choi(@yehchin_choi)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51
이런거보면…캐릭터 디자인을 사랑할 수 밖에…
52
<스즈메의 문단속> 후기 연출은 항상 기대 이상으로 보여줘서 좋았습니다. 다만 스토리가 확실히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확실한건 다리 세개인 의자 액팅이 아주 미쳤습니다. 그리고 음악이랑 타이틀 등장하는 타이밍 아주 가가막히게 잘 넣으시는건 여전하신 듯.
54
<기예르모 델 토로의 호기심의 방> 후기 방금 1화봤고 내 안의 델 토로 열성팬심을 끓어오르게 했음. 옴니버스 드라마 형식에다가 델 토로가 시작 전에 간단한 설명하고 이야기를 시작하는게 <기묘한 이야기>,<환상특급 시리즈>를 연상케합니다. 크리처 비주얼들이 장난아님. 매주 수요일에 업데이트
55
<영웅> 후기 월드컵 16강을 이을 애국심 들끓는 영화. 이게 K-레미제라블이다…좋았던 점은 가사를 일본어로 잘 각색한거랑 ‘누가 죄인인가’ 부분을 밖에 기다리는 시민들이 코러스 넣어주는걸로 바꾼 점이 기억에 남음. 개그 포인트들도 재미있었고 아주 그냥 영화가 눈물 콧물 다 흘리게 하네요.
56
<귀스타브 도레의 환상> 일러스트레이터분만 아니라 그림 작업하시는 분들께 참고할 만한 좋은 도서를 선물받아 소개하고자 합니다. 개인적으로 도레의 그림들을 큼직하게 볼 수 있게끔 풀로 꽉꽉 채워서 넣어주신 점들과 이렇게 4개의 파트로 나눠서 일러스트들을 소개해준 점이 좋았습니다.
57
‘짜놓은 계획에 너무 집착해서는 안된다’라는 표현을 누가 ‘사랑에 빠져버린 숙제에 갇혀서는 안된다‘라고 표현하시나요…감독님…🥹🙏🏻 twitter.com/yehchin_choi/s…
59
온도…습도…각도…컴포지션 완벽한 구도보면 흥분함.
61
한스 짐머 스튜디오…성공한 프리랜서의 삶인듯
62
새삼 유명 감독들이 애니메이션의 무한한 가능성에 대해 오픈 마인드라는게 보인다. 그리고 넷플렉스도 큰 힘이 되어준 듯. 지금 이 세개가 다 넷플이야…
63
아까 서점갔는데 <영화 연출론>책 개정증보판으로 새로 나왔더라구요! 품절되서 아쉬웠던 분들은 좋은 소식일 것 같아서 알려드려요.
64
<큐어> 풀샷, 롱테이크, 사이드뷰 사용을 많이해서 그런지 연출들 엄청 연극같다.
65
캐릭터 디자이너는 ‘Pablo Lobato’라는 작가분인데 원래 주로 잡지나 신문에 일러스트나 캐리커처를 그리신 분. 이번 <웬델 & 와일드>가 본인이 참여한 첫 애니메이션이라고…. twitter.com/yehchin_choi/s…
66
여러분 <파친코> 다른건 몰라도 프러덕션 디자인들 죽이니깐 꼭 봐주세요….어떻게 한 드라마에 1920~30년대, 1970~80년대 일본, 한국 시대상 배경과 옷 디자인들을 볼 수 있지…? 눈이 넘 즐겁다
67
애니메이션의 무한한 가능성
68
다군다나 귀여운 느낌의 일러나 무테 일러도 매력있게 잘 그리심.
69
대한민국 애니판 커져간다! (저도 써주세요…)
70
위가 마틴 스콜세지, 아래가 잭 스나이더의 스토리보드.
71
실사 영화와 애니메이션의 큰 차이점은 아무래도 ‘대화씬’이나 ‘많은 대사량’에서 들어나지 않나 싶다. 예를 들어 <굿 윌 헌팅> 중에 거의 5분 가까이 주인공에게 말을 하는 장면인데 컷이 매우 적음. (이것도 배우가 연기를 매우 잘해야한다는 조건도 있음.)
72
졸업작품 <해와 달 오누이> 유투브에 올라왔습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My graduation film <The Sun & the Moon> has been uploaded on youtube! check the link! 🐍🐅 youtu.be/lTTcIoqAm7o
73
그래도 한국은 괜찮은데 일본은 지금 관광객 수에비해 공항 내 직원분들 수가 엄청나게 적어서 진짜 오래걸립니다. 더군다나 공항내 면세점이나 카페, 음식점들이 2/3은 다 문을 닫았어요. 사람들이 한곳에 다 몰려서 계산도 엄청 오래 걸립니다. 왠만하면 공항 들어가기전에 다 사놓기!
74
[RT🙏🏻] 내년에도 잘 부탁드린다는 의미로 10분께 <2023 癸卯年 연하장> 보내드려요! 추첨은 31일에!
75
‘힙합 몽타주’란 <레퀴엠> 감독 대런 아로노프스키가 만든 용어.(동공 확장씬으로 유명) 시간 콜라주로 사운드 효과와 함께 많은 신들을 연속적으로 빠르게 충돌시켜 숨가쁜 리듬을 만들어낸 형식. 시간을 빨리감기해 관객들로 하여금 빠른 정보 전달과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twitter.com/yehchin_cho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