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Golden_kku)さんの人気ツイート(古い順)

776
지민은 "소식을 늦게 들었다. 새벽 4시부터 아침 7시까지 울다가 지쳐서 소파에서 잤다. 너무 놀라서 정국이랑 같이 있었는데 쾌재를 부르다가 갑자기 차트를 계속 보게 되다가 계속 어루만지게 되더라. 멤버들이랑 고맙다는 얘기를 계속 나누게 됐다. 우리도 하면 되는구나 얘기를 가장 많이 했다.
777
특히 지민은 “진짜 공연하고 싶었다. 이때 공연을 해야 하지 않나 싶었다. 팬들이 너무 보고 싶다. 아미분들이 너무나 보고 싶었다”고 절절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asiatoday.co.kr/view.php?key=2…
778
이어 "계속 만지면서 울고, 형들과 이야기하고 RM형에게 형이 있어서 팀이 여기까지 오게 됐다고 말했다. 무슨 말을 많이 했냐면, 우리도 하면 되는구나 생각했다. 지금 와서 생각하면 하고 싶은, 해나가던 것들이 있는데 그 모든 것들을 인정받고 보상 받는 느낌이 들었다." news1.kr/articles/?4045…
779
방탄소년단 “노홍철 패러디 화제될줄 몰랐다, ‘무한도전’ 너무 좋아해” 정국은 "우리도 B사이드 영상을 보고 놀랐다"고 답했다. 이어 "감독님이 제스처 같은 걸 요구한 게 있었는데 이것저것 해보다가 유튜브로 그 영상을 보게 된 거다. 생각이 나서 진짜 가볍게 했다. 그게 메인 촬영이 아니라
780
우리끼리 총 쏘는 게 유행 같은 것이었다. 그때 뮤직비디오에 쓸 것이라고 전혀 생각도 안 하고 리허설이니까 우리끼리 웃겨보자고 한 것이었는데 갑자기 뮤직비디오에 나와서 우리끼리도 너무 웃었던 기억이 있다"고 밝혔다. 정국은 "좋아해주셔서 좋다"며 웃었다 newsen.com/news_view.php?…
781
카메라 리허설 같은 느낌이었다. 장난식으로 했던 건데 B사이드 영상으로 나와 우리도 보며 웃겼다. 이게 이렇게 커질 줄 몰랐다"고 말했다. 지민은 "우리가 MBC '무한도전' 프로그램을 너무 좋아했다. 뮤직비디오를 찍기 전에 항상 봤던 영상이지만 우리 사이에서 화제였다. 우리끼리 따라하고 .
782
정국은 "감독님이 요구하신 제스처가 있었다. 이것저것 해보다가 유튜브로 영상을 보다가 그 영상을 봤다. 그게 생각이 났는데 메인 촬영이 아니라 카메라 리허설 느낌이라 장난식으로 했었는데 영상으로 나왔더라. 일이 이렇게 커질 줄은 몰랐다"고 말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83
지민은 "'무한도전'을 저희가 너무 좋아했다. 뮤비 찍기 전에도 항상 봤던 영상이지만 우리 사이에 다시 또 유행이었다. 우리끼리 따라하고 그랬었다. 뮤비에 쓸 것이라고 전혀 생각도 안 하고 리허설이니까 웃겨보려고 한 것이었다. 갑자기 뮤비에 나와서 저희도 많이 웃었다. 좋아해주셔서 다행이다"
784
RM은 ‘핫 100’ 1위의 배경에 대해 “‘핫 100’ 1위는 단순히 팬덤이 움직여서 얻는 게 아니라고도 하고 또 저희 노래가 미국 대중들에게 얼마나 어필 되었는지도, 팬덤과 대중의 경계가 어느 정도인지도 잘 모르겠다”며 “하지만 제가 아는 건 저희가 꾸주히 두드려왔던 지점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게
785
제이홉은 데뷔 7년 전을 회상하며 "죽기 살기로 했고, 체력이 닿는대로 정말 열심히 했었다. 당시 쇼케이스에서 말한 것처럼 팀 이름을 한 번이라도 더 알리기 위해서 누구보다도 최선을 다해서 살아남는 게 목표였다"고 되돌아봤다. 이어 그는 "제가 상상했던 것보다도 더 큰 사랑을 받고 있어서
786
번을 말해도 아깝지 않을 정도로 소중하고 이제는 없어서 안 될 정도로 제 삶의 큰 이유가 되어버린 멤버들이다. 7년 동안 함께 해줘서 너무 고맙고, 앞으로 쭉 평생 함께 했으면 좋겠다는 말을 하고 싶다. 그리고 이 자리를 빌려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news1.kr/articles/?4045…
787
제이홉은 "말을 하지 않아도 멤버들에게 정말 고맙다. 몇 번을 말해도 부족하지 않을 정도다. 이제는 없어서는 안될 소중한 존재이고 삶의 큰 이유다. 7년 동안 함께해줘서 정말 고맙고 평생 함께 해달라. 사랑한다."고 말하며 눈물을 글썽였다. sbsfune.sbs.co.kr/news/news_cont…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88
이날 슈가는 코ㄹ나19로 인해 다양한 취미가 생겼음을 밝히며 "그림을 그려보기도 했고 기타를 쳐보기도 했다. 저 뿐만 아니라 멤버 전체가 이렇게 힘든 시기에 어떤 것을 해야할까 고민을 많이 했다. 하반기에 나올 앨범 작업도 했고 운동을 시작한 친구도 있다. 여러가지 못해봤던 것들을 하면서
789
또한 "지금의 꿈은 야외에서 많은 분들을 모시고 축제처럼 큰 공연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꿈을 전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xportsnews.com/?ac=article_vi…
790
"방탄소년단에게 아미는"...진이 전한 묵직한 진심 진은 "좋은 일이 있으면 가장 먼저 알리고 싶고, 사실 슬픈 일은 숨기고 싶고.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고 싶은 분들이다"라며 "이번 곡은 팬 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서 출발한 곡인데, 저희가 같이 즐기게 됐고 그 와중에 좋은 성적까지
791
얻게 돼서 너무 기뻤다. 아미 분들이 존재하기에 저희가 존재하는 것 같다. 앞으로도 아미 여러분의 행복을 위해 열심히 하겠다. 사랑한다"라고 말했다. hankookilbo.com/News/Read/A202…
792
지민은 “저희는 앞으로도 계속 손 닿는 것은 다 해볼 생각이다. 앞으로도 꾸준하게 저희가 할 수 있는 무대와 음악을 준비할 생각이다. 코로나19가 계속 되고 있는데 종식되기 위해 많은 분들이 노력하고 있는데 그 분들의 힘으로 한 번에 모든 게 변화되기엔 많은 시간과 힘이 필요하다. 빨리 종식이
793
럼 큰 공연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 또 저희 올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앨범이 나오고 콘서트도 비대면으로 진행될 것 같다. 앞으로 방탄소년단은 지금 말씀드린 것처럼 지금 할 수 있는 일을 최선을 다해서, 항상 저희가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잊지 않으면서 활동하겠다” asiatoday.co.kr/view.php?key=2…
794
콘서트도 비대면으로 진행될 것 같다. ㅠㅠㅠ_ㅠ_ㅠ_ㅠ_ㅠ_ㅠ_ㅠㅠ
795
[종합] 방탄소년단 “핫100 1위 영광, 다음 목표=그래미” (일문일답) sports.donga.com/article/all/20…
796
"모든 영광은 팬 덕분" 방탄소년단, 빌보드 1위→그래미 향해 달린다(종합) joynews24.com/view/1295788
797
798
[SC현장] 방탄소년단, 직접밝힌 #'핫100' 1위 #아미#새 목표 '그래미'(종합) sports.chosun.com/news/ntype.htm…
799
빌보드 도장 깬 방탄소년단, 직접 밝힌 #핫100 1위 #아미#새목표 그래미[종합] sportsseoul.com/news/read/9540…
800
“울다 잠들어” 방탄소년단 밝힌 #빌보드1위 #그래미 #아미♥(일문일답 종합) newsen.com/news_view.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