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6
같이 앉을 자리를 내주지 않는 형에게 딥빡친 아기고영... twitter.com/meltube_cat/st…
927
솜방망이펀치를 간파한 개 twitter.com/inunonekochan/…
928
담당 편집자님의 빨간펜......
네, 그렇습니다.
고양이의 소행입니다......... twitter.com/ougyo_kawagish…
929
쓰레기 버리고 왔더니 쓰레기통 상태가? twitter.com/nekochaniru/st…
930
타공 펀칭기(골판지박스 전용) twitter.com/nekko221/statu…
931
'애무유발성공격행동'이라는 단어가 트렌드에 있어서 확인하니 '쓰담쓰담받으며 기분좋아보이는 고양이가 갑자기 확 깨무는건 너무 기분좋은 나머지 지나치게 방심하면 위험하다는 걸 본능이 알려주는 경고장치' 같은 말이 적혀있었는데, 전문가 페이지를 보니 '그냥 싫어하는 겁니다'라고 적혀있었다. twitter.com/harusan_1217/s…
932
고양이가 밥을 질려서 먹지 않는 건 '네오필리아'라는 육식동물의 습성 때문입니다. 야생 환경에서는 다양한 사냥감을 섭취하는 것이 살아가기에 유리하니 '새로운 걸 먹고 싶다'라는 욕구를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건사료와 습식을 나눠 주거나 사료를 데워서 냄새를 돋우는 등의 변화를 줘봅시다🙆♂️ twitter.com/nyantostos/sta…
933
츄르를 빨리 바치지 않고 애태운 결과...😂 twitter.com/ranranranchan2…
934
이 분은 이 귀족 옷깃을 매단 검은 고양이 그림으로 유명하지만, 그 밖에도 좋은 작품 매우 많음
twitter.com/pisiinu/status…
935
오랜만에 미루쿠아버님(고양이 이름)과 협주🎹🎵
미루쿠아버님은 레# 담당! twitter.com/yukifujita64/s…
936
일났다 일났어😹 twitter.com/marco74444/sta…
937
같은 곳에서 촬영한 두 마리.
어디에 있는지도 모를 만큼 작았던 아기고영이 10개월만에 이렇게 자랐습니다. twitter.com/papeushikaeru/…
938
아빠가 둔 드럭스토어 봉투를 이상하리만치 경계하는 고영 twitter.com/kon_lyla/statu…
939
vs눈사람 2년째임 twitter.com/tikuwamaru0728…
940
미마짱과 아침 훈련(그리고 살며시 다가오는 검은 그림자) twitter.com/nekolabo1/stat…
941
청소기 따위 꼭 안 돌려도 되는데...라는 표정 twitter.com/chairorahman/s…
942
비치고 있지만 자신은 숨었다고 생각하는 모양입니다. twitter.com/jirosan77/stat…
943
'이건 내가 해놓을테니 걱정마' 같은 표정이지만 해놓지 않음 twitter.com/nsakaty/status…
944
(덧:원글의 댓글들을 살펴본 결과, 어미 고양이 한마리가 낳은 새끼들이라고 하기에는 수가 너무 많고, 아이들이 야생성 없이 사람을 엄청나게 따르는 걸 보면 누군가(인간) 키우다가 아이들을 버렸을 가능성이 높다는 쪽으로 의견이 모이는 것 같습니다)
945
30초 안에 고양이 다섯 마리를 찾으십시오.
(난이도:★★☆) twitter.com/mitoconcon/sta…
946
참고로 평소에는 이렇게 깨우러 옴
twitter.com/nokonoko_don/s…
947
아무리 뭐라고 해도 책상 위에 올라오는 야마네코(냥 이름). 매일 집사와의 타협점을 찾으며 점점 레벨이 올라가는 느낌 twitter.com/ymnc_rf/status…
948
인간이 노동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고영 요괴 twitter.com/CMintem/status…
949
어이, 개. 위험해... 엄마가 보고 있어...! twitter.com/UNI_BorderC/st…
950
카고시마현 포즈로 자지마 twitter.com/7979trpg/stat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