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1
지금껏 메루카리(일본의 당근마켓)에서 물건 설명에 '집에 고양이가 있습니다'라고 적혀 있으면 자랑하는거라고 생각했다... 알레르기가 있는 분을 향한 배려였군요... twitter.com/nippou_/status…
702
엄청 감동적인 장면인데 대머리 아저씨 머리에서 자라나는 건 너무하잖아 twitter.com/NEKOLAND13/sta…
703
잡아당기는게 아니라 미는거야!! twitter.com/kuromame_touhu…
704
울집 고양이가 눈이 마주치면 입을 뻐끔거리면서 애옹거리는데(소리는 들리지 않음) 우는게 귀찮아서 그런건가 싶어 검색해봤더니 '엄마 고양이에게만 들리는 목소리로 우는 것. 가장 어리광부리고 싶을 때 하는 행위'라고 적혀 있어서 엄마 미소 지으며 안아줬더니 얼굴에 사커킥맞음 twitter.com/amje2102/statu…
705
꼬리 끝에서부터 미지의 파동이 나와 어깨결림, 스트레스, 나만없어고양이병 등 오만 질병을 없애주는 것으로 알려진 신비로운 영상입니다. twitter.com/mitoconcon/sta…
706
대단해
저 짧은 다리로 모든 펀치를 막아내고 있음 twitter.com/CatApartment/s…
707
고양이 갑질. 잘 수가 없음. twitter.com/takeru10032/st…
708
다행히 고양이와 아이는 다치지 않고 무사했다. 그걸 넘어 아기는 쌔근쌔근 잠들어 있었다고 한다. 이 전설을 그림으로 그린 게 바로 위 그림, 로렌스 알마 타데마의 <1421년 비스보슈 홍수>(1856). 아이와 고양이가 그 후 행복하게 살았기를 기원합니다.
twitter.com/LfXAMDg4PE50i9…
709
셀프그루밍 브러시로 턱을 문질문질하며 엄청 기분 좋아보이는 고영님이 파괴적으로 귀여워서 혼란과 동요가 멈추지 않으니 오후 반차를 쓰고 싶습니다. twitter.com/mitoconcon/sta…
710
발견한 순간 비명지름 twitter.com/oki_soroe/stat…
711
비닐랩 심 너머로 고양이를 찍으니
밝게 빛나는 보름달 같은 사진이 찍혀서 터졌다 twitter.com/harapeco_app/s…
712
고양이에게는 '루즈스킨'이라고 불리는 축 늘어지고 부드러운 뱃살이 있습니다만, 저희 집 토모군은 그것이 매우 현저하게 드러나서 아주 그냥 촐랑촐랑촐랑촐랑몰캉몰캉몰캉몰캉부들부들부들부들 twitter.com/siba_29/status…
713
고양이를 졸업하고 고케시가 되었습니다🐾 twitter.com/shake_1121/sta…
714
이게 떠오르네요
[고양이 세 마리에게
이미 저녁을 주었으니
속지 말길] twitter.com/natalie2543158…
715
프랑스 철학자들이 자기가 키우는 고양이에게 붙인 이름들이 너무 흥미로워서 내 안에서 화제가 됨. 장 폴 사르트르는 자기 고양이에게 '무(無)'라는 이름을, 알베르 카뮈는 '담배', 미셸 푸코는 '광기', 자크 데리다는 '로고스'라는 이름을 붙여줬다고 한다. twitter.com/piletochan/sta…
716
연일 최고기온 40도의 기록적인 더위입니다만, 고양이가 마실 물에는 얼음을 넣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인간은 찬물을 벌컥벌컥 마시고 싶어하지만 고양이는 여름에도 상온수를 좋아하는 아이가 많습니다. 배탈이 나거나 구토의 원인이 될수도. 물을 차갑게 하기보다는 자주 갈아주는게 중요합니다👨⚕️ twitter.com/nyantostos/sta…
717
골을 막는 아기고영 twitter.com/CatNaviDesk/st…
718
기본으로 돌아가봤습니다. 명견 레슨 twitter.com/bushidojodo/st…
719
녹초가 되어 집에 돌아오자마자 눈에 튀어든 광경을 보고 미친듯이 웃음. 괴혼이냐고 twitter.com/MichiruF/statu…
720
달걀과 버터 대신 생크림을 넣은 스콘. 촉촉하고 예쁜 빛깔로 잘 구워졌습니다. twitter.com/moto_n/status/…
721
고양이가 창밖에 있는 새나 곤충을 보며 "쨕쨕쨕꺅꾝꺄르릇..." 소리를 내는 건 사냥감을 포획하지 못해서 아쉬워하는 게 아니라 '사냥감의 울음소리를 따라하며 유인하는 것'이라는 설이 지배적입니다. 사냥을 하고 싶어 근질근질하다는 사인이니 장난감으로 놀아드리는 시간을 늘립시다🐈 twitter.com/nyantostos/sta…
722
티슈 장난을 처음 배운 아기고영에게 천벌이 내립니다 twitter.com/totomaru_hanmi…
723
쌀쌀하네요.
하이파이브나 한번🐤 twitter.com/shijimi_mike/s…
724
감시 카메라 딱 걸림 twitter.com/himekusa_yae/s…
725
쩌는 사진을 찍었다... (※고양이입니다) twitter.com/hakuponia89/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