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6
고양이가 이렇게 똑바로 설 수 있다니 twitter.com/muddycat_atami…
677
순간 이상한 포즈로 정지하는 이유가 뭐임? twitter.com/mitoconcon/sta…
678
'정말 볼 맞냐', '앞모습도 보고 싶다' 같은 댓글이 달려서 첨부합니다
twitter.com/pfirsich_jam/s…
679
전혀 안보여서 엄청 찾음 twitter.com/hidekiccan/sta…
681
아직도 엄마는 자기 감정을 모르고 헤맬 때가 많은데 '타이거앤버니' 속 히어로를 동경해 자기가 떠올린 포즈를 고영 앞에서 보여주는 딸램 twitter.com/cyclonecatIGRS…
682
숨은 고양 찾기 twitter.com/shiroiinu432/s…
683
장난꾸러기 고양이를 대하는 올바른 대처법😹💦
이빨도 발톱도 사용하지 않는 시바견의 소소한 반격입니다.
(평소 사이는 좋으니 안심하세요) twitter.com/Campbellbamboo…
684
그림에 집중할 수 없다 twitter.com/omochi_nam01/s…
685
고영이... twitter.com/yonasawa/statu…
686
'꼭 보고 싶어' '수많은 젤리들을' 그런 작은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유리 테이블을 샀다. 이런 절경을 봤으니 후회는 없다. twitter.com/tortoiseshell_…
687
채소들과 매일같이 놀다가 결국 채소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게 돼버린 고영 twitter.com/HOMEALONe_ksk/…
688
솜방망이펀치가 너무 어중간하게 들어가서 질타격려한 것처럼 돼버림 twitter.com/setoguchimizuk…
689
iOS16 실화? 꾹 누르기만 해도 피사체 누끼가 따짐. 유체 이탈 같다 twitter.com/nzk_indori/sta…
690
링 피트 중 twitter.com/SHAKEhizi_BSK/…
691
론씨 눈높이에 경고문 붙였더니 효과 있어서 터짐
(경고문 내용-'론씨 침입불가') twitter.com/bou128/status/…
692
내가 없는 동안 친구 손에 이끌려 병원에서 발톱 깎고 와서 샤이닝하는 고양이 twitter.com/sacoeco/status…
693
거묘는 역시 건강에 좋습니다 twitter.com/mon_mmmo/statu…
694
공원을 걷고 있었는데 길 한복판에 포메라니언이 앉아 있었다. 그런데 주인분이 "개, 괜찮으신가요?"라고 물어서 "네! 정말 좋아해요!"라고 하니 "죄송하지만, 좀 쓰다듬어주실 수 있을까요? 다른 사람이 예쁘다 예쁘다 해주지 않으면 집에 가질 않아서요..."라고. 기꺼이 예쁘다 예쁘다 해주었습니다. twitter.com/osatou0317/sta…
695
다른 다묘 가정 집사분들은 고양이가 인간에게 고롱고롱거리기는 해도 고양이들끼리는 가르릉 소리를 내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근데 저희 집은 고양이들끼리 찰싹 달라붙어서 고롱고롱 거릴 때가 많은데 이거, 보기 드문 일일까요? 여러분 댁 냥이들은 어떻습니까? twitter.com/mitoconcon/sta…
696
얼마나 찾았는줄 알아?😭 twitter.com/urabanashi813/…
697
시로와 쿠로의 대화
귀여우니 들어줘 twitter.com/kurok_shirok/s…
698
고양이를 키우고 싶어 며칠에 걸쳐 골판지상자로 고양이를 만들었습니다.
고양이는 아직 낯을 가려서 집 구석에서 가만히 저를 바라보고만 있습니다.
그래도 안달부리지 않고 천천히 친해지려고 합니다.
이름을 지어주고 싶은데 여러분, 혹시 뭐 좋은 이름 없을까요? twitter.com/HonjoJrHigh/st…
699
꼬맹이의 이 의욕 넘치는 식사 풍경을 봐줘
거의 반나절은 쫄쫄 굶은 것처럼 보이지만 실은 점심과 간식까지 다 먹음......! twitter.com/MichiruF/statu…
700
어....?
우..웃고 있어........?!;;; twitter.com/cocoro_nyan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