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6
278
"나는 그들의 싸움의 원인이었다. 나의 잘못이었다. 개싸움은 뼈다귀의 탓인것처럼 말이다. (...) 헬레네에게 쏟아졌던 원망이, 비난이, 내 주위를 에워싸는 것을 느꼈다. 이제 내가 헬레네였다." - '여인들의 침묵', 팻 바커
279
구도가... twitter.com/sseng_corea/st…
285
어쩔수가 없는거임 해리포터와 함께 자란 세대는 해포 비틀기 연성을 봐도 아 원 스토리 비틀었구나!라고 이해하겠지만 해포 시리즈를 다 읽지 않았거나 잘 모르는 사람이라면 비틀기 연성을 볼때 원작에 대한 확신이 없으니까 어라 원래 이건가..? 싶을거임..
291
출판사 네에에에놈들이 이딴 짓을 하지 않았다면 난 홍쌤의 귀염뽀짝한 아이네이아스의 우당탕탕 탈출기를 볼 수 있었을텐데 twitter.com/museun_happen/…
292
가볍게 이런 느낌으로? (고민 중 twitter.com/sseng_corea/st…
293
294
취지는 알겠슴.. 하교시간과 퇴근시간 차이가 너무 나서 방치되는 아이들이 없도록 학교가 챙기겠다, 이거겠지. 현실적으로 밤늦게까지 일해야하는, 투잡, 쓰리잡으로 생계를 책임져야 하는 부모가 있을 거고, 학원 뺑뺑이보단 공기관을 믿는 부모도 있겠지. 하지만 <중요 twitter.com/hellopolicy/st…
296
300
그래 이쯤되면 아르테미스가 나타날쯤 됐지 twitter.com/allyur_twit/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