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
'초보' 대통령 후보
윤석열입니다.
진영과 지역을 넘어
2번엔 #윤석열
56
걱정과 우려가 컸던 인터뷰에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의 안부를 묻고, 또 염려해주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송구스럽기도 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비롯해 제가 보지못한 곳에서 저를 응원해주신 분들도 많았다는 것을 뒤늦게 전해들었습니다. 늦은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58
끔찍한 낡음과
지리멸렬함의
명복을 빕니다.
진영과 지역을 넘어
2번엔 #윤석열
59
3월 4일, 5일 사전투표
국민이 완성하는 대통령
진영과 지역을 넘어
2번엔 #윤석열
61
63
동시대 정치인이라면 흔히 갖고 있을 법한, 김대중 노무현 대통령 두 분과의 사진. 이재명에겐 그 사진 한 장이 없다. 그런 삶을 살지 않았기 때문이다. 반면 적폐세력, 조폭의혹 관련 사진은 허다하다. 그런 삶을 살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고인이 되신 두 분을 능욕하며 가짜 지지영상을 만든 것이다.
65
조국 법무장관 후보자의 기레기 특강. 직접 취재한 바를 말하는 이를 찾기가 어렵다. 시키는대로, 앵무새처럼 같은 말을 반복한다. 그 마저도 보고 읽는다. 더욱 역겨운 건 데스크와 고참들. 차마 얼굴 팔릴 용기가 없어 후배들을 잔뜩 보냈다. 위아래가 모두 비겁하고 또 비굴하다.
66
이낙연을 총괄선대위원장 방패막이로 세우면 문파들이 이재명 찍어줄거라는 얄팍한 생각. 모든걸 정략적으로, 꼰대들의 정치공학으로 계산하니 자꾸만 틀리는 겁니다. 후보가 문제입니다. 이재명 절대 안 찍습니다. 수준 떨어지는 막산인생, 막사모와 함께 할 일 없습니다. #이재명을_거부한다
70
진영과 지역을 넘어
위대한 국민의 승리
제20대 대통령
#윤석열 당선
71
가장 많은 돈을 받은 자가 가장 시끄러운 법... 밥그릇 지키려 유난히 발악하는 자들. 마이크를 든 건달. 팟캐라는 이름의 저질 정치자영업자. 홍보비에 기생하는 싸구려 인생들. 21세기 민주주의 국가에서 사라져야할 미디어 적폐. 늦기 전에 양심선언하고 기술 배우시길. #경기도_홍보비_공개해
73
밀어서 지역해제
진영과 지역을 넘어
2번엔 #윤석열
75
악귀퇴치 퇴마대선
좌우통합레이드
#악귀를잡을땐_힘을합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