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번역계(@jima_japanese)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476
딸이 "프로그래밍도 프로그래밍 되어있는거야?" 라는 본질적인 질문을 던져왔다. twitter.com/taketo1024/sta…
477
회사에서 가장 재미있다고 느낀 순간은 언제인가요? ──그러게요. A4로 출력한줄 알았던 서류가 A3로 나왔을 때일까요. twitter.com/gachu_kuma22/s…
478
손을 씻고 싶어지게 하는 스티커를 만들었습니다. twitter.com/ne_dsk/status/…
479
[오늘은 무슨 날?] 9월 13일은 세컨드 임팩트가 발생한 날 애니메이션 "신세계 에반게리온" 에서 2000년 9월 13일에 발생한, 미증유의 대재해. 같은 날, 나기사 카오루가 태어난다. twitter.com/livedoornews/s…
480
[부탁이니 퍼뜨려주세요] 몇번이고 몇번이고 몇번이고 말씀드립니다만, 경기장에서 물건을 주웠다면 트위터에 사진을 올리지 마시고 스태프에게 전해주세요.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을 보여주며 "이거 제건데, 혹시 여기 있나요?" 하고 접근하는 사람을 스태프는 막을 방법이 없습니다. twitter.com/kura358jp/stat…
481
패닉이었는지 어떻게든 찬장의 접시들을 지키려고 했던 흔적이 있다 twitter.com/nkmdon_hngdon/…
482
나는 왜 주방 매트를 이 색으로 해버린 걸까... twitter.com/kuro_asari5bee…
483
한참 목욕 중인데도 얌전한 고양이씨, 너무 귀여워...🛁 twitter.com/tyomateee2/sta…
484
평소 안 자던 사람이 제대로 자면 "몸 상태가 안 좋아, 머리가 아픈거 같아" 라는 사람이 가끔 있는데, 그건 '몸이 몸의 상태가 나쁜 것을 올바르게 인식할 수 있는 건강한 상태에 가까워진 것' 일 뿐 제대로 몸 상태는 좋아지고 있는거니까 그냥 그대로 자자 twitter.com/Osashimi_VR/st…
485
일러스트로 그린 것 같은 맑은 초여름 twitter.com/pomu_iyashi/st…
486
메이저 CP "오늘도 만찬뿐이네 배부르다ㅋㅋㅋ" 준메이저 "오늘 밥을 먹을 수 있어 행복해" 보통 "이웃에게 고기를 받았으니 보답해야지" (1/2) twitter.com/fuji4ta10/stat…
487
정골원에서 숨겨진 비법같은 시술을 받았다 twitter.com/mk_siro/status…
488
프랑스의 수학 교과서를 보면 문제가 '4인분 레시피로 3인분 요리를 만들 때 분량 계산' 이라던가 '가장 최적인 와이파이 공유기 설치장소를 구해라' 던가 '초코 무제한 포장에서 가장 이득인 방법' 같은 것들. 내가 수학에서 배우고 싶었던건 이런거라고! 언제나 늦게 출발하는 철수의 존재가 아니라! twitter.com/149lunettes/st…
489
이것은 8년 전 깊은 밤, 딸들이 산타 할아버지를 위해 준비한 커피를 마시고 쿠키를 먹고 순록들을 위해 준비한 생당근을 베어먹고 부스러기를 흘리고 산타 할아버지가 온 흔적을 남겼던 제 추억입니다 twitter.com/Kira_0228_/sta…
490
사회 초년생 여러분들께 엑셀은 프린트할 때까지 믿지마 twitter.com/maijchichico/s…
491
"영어를 중학교~고등학교까지 6년 했는데 일상회화조차 할 수 없다" 는 글을 자주 보는데, 영어교육만 언급되는건 좀 불쌍하다. 수학은 더 많이 하는데 삼각함수의 미분같은거 못하는 사람이 많고, 과학을 6년 했는데도 수소수를 사는 사람이 있고, 국어는 12년 했는데 일본어 못 읽는 사람이 있다. twitter.com/barinoriron/st…
492
이 백지... 아무 것도 쓰여있지 않아... twitter.com/NanimoBot/stat…
493
옛날에 나, 입욕 중 간질 발작이 나서 욕조에 가라앉은 적이 있다. 같이 살던 고양이가 이상함을 느낀건지 가족을 부르러 가서 구해주었는데, 그 이후 그 고양이는 내가 입욕할 때마다 욕실까지 들어와 지켜보게 되었다는 일화가 생각났다 (욕조에 절반쯤 덮개를 닫고 들어갔다) twitter.com/sunocots/statu…
494
힐링타임 미피를 마사지🐾 twitter.com/ccchisa76/stat…
495
서점에서 찍힌 7등신의 피카츄가 너무 무서워 twitter.com/tyomateee/stat…
496
5L 사이즈의 콜라가 땅에 떨어져 있다... twitter.com/tyomateee2/sta…
497
너무 기분 나쁘게 생겨서 눈물을 흘리고 있습니다. twitter.com/kshioriri/stat…
498
엄마랑 아빠가 만난 날에 찍은 사진, 감성적이다... 엄마가 레빈에 타고 있던 것도 좋아... twitter.com/anpan_ak/statu…
499
멈출 때까지는 멈추지 않을 겁니다! twitter.com/NanimoBot/stat…
500
초등학생 딸이 유튜브만 보고있어서 "내가 그 나이 때는 소설 많이 읽었는데~" 라고 생각한 적이 있지만, 메이지 시대에는 '최근의 젊은이는 사서오경도 읽지 않고, 소설같은 나쁜 책만 읽어서' 라며 소설이 유해미디어 취급이었던 것을 감안해 아무것도 말하지 않기로 했다. twitter.com/girlmeetsNG/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