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26
비참하게 우는 소리가 들려서 달려가봤더니 twitter.com/nyanyanya0902/…
1327
"영어를 중학교~고등학교까지 6년 했는데 일상회화조차 할 수 없다" 는 글을 자주 보는데, 영어교육만 언급되는건 좀 불쌍하다. 수학은 더 많이 하는데 삼각함수의 미분같은거 못하는 사람이 많고, 과학을 6년 했는데도 수소수를 사는 사람이 있고, 국어는 12년 했는데 일본어 못 읽는 사람이 있다. twitter.com/barinoriron/st…
1328
열화상 카메라로 가스가 새는 곳이 특정되었다... twitter.com/fuhentetsu/sta…
1329
프랑스의 수학 교과서를 보면 문제가 '4인분 레시피로 3인분 요리를 만들 때 분량 계산' 이라던가 '가장 최적인 와이파이 공유기 설치장소를 구해라' 던가 '초코 무제한 포장에서 가장 이득인 방법' 같은 것들. 내가 수학에서 배우고 싶었던건 이런거라고! 언제나 늦게 출발하는 철수의 존재가 아니라! twitter.com/149lunettes/st…
1330
1331
너무 귀여워
센스 좋다.
고양이가 들어와요
문 닫아주세요! twitter.com/nekoiroiro/sta…
1332
구글맵을 보고 있었는데 "카나시이사카(슬픔의 비탈길)" 라는 곳이 있었다. 왠지 신경 쓰여서 한번 봤더니 슬퍼하는 소년이 있었다 twitter.com/momocolory/sta…
1333
음식점에 들어갔는데 "이 가게는 좀 별론데..." 라는 생각이 들었을 때는, 가게 안에 누군가를 찾는 척을 하며 "아, ○○씨 아직 안오셨네" 라고 혼잣말을 하고, 점원에게 가볍게 인사하며 나가는 기술이 있습니다. 이것을 기억해두면 티 안나게 가게 안으로 들어갔다 나올 수 있습니다. twitter.com/paya_paya_kun/…
1334
[오늘은 무슨 날?] 9월 13일은 세컨드 임팩트가 발생한 날
애니메이션 "신세계 에반게리온" 에서 2000년 9월 13일에 발생한, 미증유의 대재해. 같은 날, 나기사 카오루가 태어난다. twitter.com/livedoornews/s…
1335
예전에 사귀던 애인은 웃기다 짜증나 맛있어 졸려 정도의 어휘력을 가진 사람이었다. 하지만 처음으로 고수를 먹었을 때는 "뭔가 깊은 숲을 헤매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들어서 무서워" 라고 말해서, 고수에는 사람을 무라카미 하루키처럼 만드는 힘이 있다고 생각했다 twitter.com/nagase_h/statu…
1336
뭐야 이거!!!!😭😭😭 twitter.com/SS_komu/status…
1337
엄청나게 먹이는 하쿠 twitter.com/m_gd_1/status/…
1338
죽음과 마주하며 일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관 의자 twitter.com/gakkari_club/s…
1339
커비 카페에서 "커비가 먹어버리기 전에 드세요" 라고 말해주는거 최고였다. twitter.com/gourmet_nagoya…
1340
미국 최고다 twitter.com/nendaishi/stat…
1341
우리집 고양이가 거울 아래서 자는 바람에 엄청난 일이 벌어졌다ㅋㅋㅋ twitter.com/fuuuusama/stat…
1342
스누피의 "날 좋아하지 않는 누군가 때문에 끙끙댈 시간은 없어. 나는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을 좋아하는 것만으로도 바쁘니까" 라는 말은 아직도 마음 속에 살아있다 twitter.com/sersa_h/status…
1343
나 예전에 허스키 키웠거든. 마음만 먹으면 나같은건 간단히 물어죽일 수 있는 개가, 내가 매일 집에 돌아올 때마다 매일 정말 기쁘게 맞이해주더라. 정말 좋아해. 그리고 내가 널 좋아하는 것보다 5억배 더 나를 좋아해줘서 고마워. twitter.com/nejigram/statu…
1344
허락 없이 알티 금지!?
그럼 그냥 트위터를 하지마ㅋ twitter.com/atsushiTSK/sta…
1345
32년간 살면서 배운 점
・지각할 것 같은 느낌이 들면 그런 느낌이 든 순간부터 상대에게 연락할 것
・"우리 같이 뭔가 재밌는 일 하자!" 라고 하는 사람과는 대체로 아무 일도 없음
・첫대면에 반말하는 사람은 대체로 위험
・바빠서 잠을 못잔다고 자랑하는 사람은 그냥 평범하게 죽어가고 있는 것 twitter.com/yashi09/status…
1346
이그노벨상을 수상한 "잠든 사람을 깨우기 위해서는 공기중에 고추냉이를 얼마나 뿌리면 좋을까" 라고 하는, 언뜻 보기에 못된 장난으로밖에 생각되지 않는 연구가 사실은 청각장애인용 화재경보장치에 사용하기 위한 것이라는걸 알고, 내 생각의 짧음을 부끄러워했던 기억이 있다. twitter.com/PurboMatha/sta…
1347
코인주차장에서 로드롤러는 처음 봤어 twitter.com/kn_oekaki/stat…
1348
넷플릭스가 내게 지옥을 보려주려고 해
넷플릭스
아직 지옥을 보지 않으셨습니다.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twitter.com/justicesquad_I…
1349
"좋아하니까 못되게 군다" 의 반대인 "관심 없으니까 상냥하게 대한다" 에 흥분한다 twitter.com/aho0906/status…
1350
에펠탑을 배경으로 관광을 만끽하는 고양이씨, 너무 멋지다... twitter.com/tyomateee2/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