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6
뭔가 학교 있길래 낙서했어 twitter.com/okina_kabasima…
977
나 "고, 고마워... (냉동고가...) 같이 먹을까"
장남 "나는 별로 안좋아해"
차남 "딴거 먹었어"
아빠 "내가 먹을리가 없잖아"
엄마 "필요없어"
다 내 아이스크림 똑같은걸로 사왔는데... 누구 한명이라도 다른걸로 사오지...!! 내가 그렇게 열심히 버터 아이스크림을 주장했던가...
978
2년 전에 불치병으로 농사를 그만뒀을 때 농기구를 같이 농사를 짓던 동료 할아버지가 "내가 처분해둘게." 라고 말해주셔서 전부 맡겨 버렸다. twitter.com/mary_memiary/s…
979
"콧물전용티슈 주세요"
"소비세 10%입니다"
"식품! 식품이니까 8% 해줘요!"
"그럼 드셔보세요"
"우적우적! 우적우적!"
"가게 안에서 취식하시면 10%입니다" twitter.com/s_suneco/statu…
980
직장에서 많은 도움을 준 사람이, 어떤 종교를 믿어서 "한번이라도 좋으니 와줘" 라는 말을 한 적이 있다. "덕을 쌓지 않으면 내세에 인간이 되지 못하고 동물이 되어 버려" 라고 하길래 "오히려 되고 싶은데" 라고 했더니, 일절 종교 권유를 하지 않는다. 오히려 되고 싶어. 포동포동 살찐 고양이가. twitter.com/nekotoixtusho/…
981
아들한테 사준 상어 샌들 왔다ㅋㅋㅋ
엄마도 이거 갖고싶어 twitter.com/mugimugi_trr/s…
982
볼펜을 꺼냈더니 모기가 붙어있어서, 딸깍하고 볼펜 끝을 닫았더니 모기가 쏙 빠졌다 twitter.com/KomaMito/statu…
983
사춘기는 "부모가 하는 말을 듣지 않게 되는것" 이 아니라 "친구나 주위의 의견을 듣고 생각해 자신의 의견을 가지게 되는것" 이라고 생각한다. twitter.com/mrymmio/status…
984
뭐야 이 깜찍한 생물은... twitter.com/tyomateee/stat…
985
부부싸움 다음날의 도시락이 여기 twitter.com/musubito3/stat…
986
"으스대지 마라・푸념하지 마라・기분 좋게 지내라. 이 세가지는 '연상의 의무' 다" 라는 명언, 해가 바뀔 때마다 되새기고 싶다 twitter.com/_fukuremochi_/…
987
"전자책 전성시대에 만화축제는 어째서 종이책 동인지를 낼까?" 라는 의문에는, 예전 만화가 선생님이 라디오에서 말했던 "음악에 비유하면 라이브 공연" 이라는 대답이 가장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twitter.com/kanenooto7248/…
988
가쿠니(삼겹살 요리) 만들려고 산 삼겹살이 거의 비계인데, 아무리 그래도 좀 심하지 않아???? twitter.com/tsumugi_pt999/…
989
[토마토에는 독이 있다]
알고 있는 사람은 적지만, 토마토에는 토마틴이라는 독소가 들어있다. 잎이나 줄기에 많이 들어있다. 다 익으면 거의 없어지지만 한번에 대량으로, 구체적으로는 하루에 4톤 섭취하면 죽기 때문에 조심하도록 하자. twitter.com/youko_rou/stat…
990
서프라이즈를 좋아하시는 선생님 twitter.com/tomo_yuki2525/…
991
이... 이건 버그인가요...!?😮 twitter.com/potato_393/sta…
992
멍멍이의 머리에 나타나는 태양과 무지개...🐶 twitter.com/tyomateee2/sta…
993
차가웠는지 한발 내딛고 포기했다 twitter.com/koyuki_202/sta…
994
역에서 모르는 아저씨가 여동생에게 "개찰구가 어디냐?" 라고 물어서 "저쪽 아님?" 하고 가리켰더니 아저씨가 "왜 반말하냐 너" 라며 화를 낸 모양이다.
그러자 여동생이 그 자리에서 "먼저 물어보는 쪽인 네가 왜 반말이야 망할 할아범" 하고 한마디 해줬다고. 나이스다 우리 여동생 twitter.com/ghost03type/st…
995
가지고 있는 옷을 파악하기 위해 옷 카드를 만들어 봤다~
위아래로 나누면 코디도 생각할 수 있어 좋다 twitter.com/koike_09/statu…
996
손님으로부터 꽤 신경질적인 라이터를 받았다
아랫사람에게 빌려주는용 twitter.com/_SHINYA_haikai…
997
보호하고 싶어질 만큼 귀여운 아기 고양이의 뒷모습 twitter.com/tyomateee2/sta…
998
5년 전쯤에 우리집 나뭇가지에 도라에몽의 피규어를 매달았는데 나무가 성장해서 피규어가 묻혀버렸다ㅋㅋㅋ 모든 것을 깨달은 눈 하고있어ㅋㅋㅋ 개웃겼다. 도라에몽🥺🥺🥺🥺🥺 twitter.com/gollirapanty/s…
999
남편의 행동력이 지나치게 강해 가끔은 황당할 때가 있는데, 20대 초반에 일본보다 빨리 미국에서 공개되는 스타워즈의 신작이 너무나도 보고 싶어 공개일에 맞춰 혼자 LA에 갔다고. 염원하던 영화를 봤지만 당연히 영어에 자막도 없으니 내용을 하나도 알아들을 수 없었다는 이야기를 가장 좋아한다. twitter.com/392cookie/stat…
1000
흔히 말하는, 사춘기 학생의 "이런거 배워봤자 무슨 의미가 있는거야" 라는 질문에 "세상을 보는 해상도가 올라간다" 고 대답한다. "공부하지 않으면 세계를 PS1의 세계로 밖에 이해할 수 없지만, 공부하면 PS5의 영상으로 볼 수 있다" 고, 지금이라면 대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twitter.com/kanenooto7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