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2
엄마가 잘못 담아주셨어.
지금쯤 동생은 밥만 먹고있으려나🤔
mobile.twitter.com/c7c28PD4X3dLjD…
753
강의 후에 "질문 없으십니까?" 라고 말해도, 손을 들 가능성은 낮다. 질문을 강요하는 것만큼은 싫기 때문에, "강의 중, 질문이 있으시면 채팅으로 살짝 알려주세요. 질문의 답변을 모아서 강의 중에 말씀드릴게요." 라고 전했더니, 질문이 오게 되었다. 질문하기 편한 환경이 중요하구나 생각했다. twitter.com/ogatti21/statu…
754
이런 발상은 없었다... 새로 초2가 된 아들은 아직까지도 옆에서 숙제하는걸 지켜보지 않으면 무슨 짓을 할지 모른다😭 twitter.com/Girrafe24/stat…
756
전에 갔던 초밥집에서 쥐치를 주문했다가 재료가 떨어졌다며 주문을 거절당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수족관에 꽤 커다란 쥐치가 우아하게 헤엄치고 있길래 (?) 상태가 되었습니다만, 나중에 주방장들이 "이건 이제 못 죽이겠는데..." "그러게" 라고 말하는걸 듣고 웃어버렸습니다. 펫이었을 줄이야. twitter.com/hopstepsheepp/…
757
백엔샵 세리아에서 귀여운 책갈피를 하나 발견했습니다 twitter.com/yoru_hikari0/s…
758
스누피의 "날 좋아하지 않는 누군가 때문에 끙끙댈 시간은 없어. 나는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을 좋아하는 것만으로도 바쁘니까" 라는 말은 아직도 마음 속에 살아있다 twitter.com/sersa_h/status…
759
옆집? 이웃집? 으로부터 "동급생의 〇〇군은 훌륭하게 애 키우고 있는데, 당신은 몇시까지 포켓몬이나 키울거야?" 라는 분노에 찬 목소리가 들려와서 무심코 귀를 막았다. twitter.com/takenokokun052…
760
전일본 코스프레 대회라도 시작한건가? twitter.com/pazu_official/…
761
"난 창가쪽" 이라고 말하면서 통로쪽에 앉는 이상한 녀석 박세모 twitter.com/tanbontanbo/st…
762
부모님께 "야식 먹지마" 라는 말을 듣고 젓가락을 몰수당해서, 와이파이 안테나로 면을 먹고있다 twitter.com/EXA_bit5G/stat…
763
에로쪽 낚시 계정에서 디엠이 왔습니다. 아마 내용은 복붙이겠지만 "당신의 프로필 사진을 봤더니 욕구를 멈출 수 없어서..." 라는 게 있었단 말이죠.
내 프로필 사진을 보고 욕구가 솟구쳤다면 나한테 디엠하는 것보다 먼저 근처 라멘집으로 달려갔으면 해 twitter.com/Redfoxnest/sta…
764
숙련된 스텝을 보여주는 고양이 twitter.com/snosukenosuke/…
765
문어 비엔나 소시지 떨어져있어! 라고 진심으로 생각했다 twitter.com/gogofujoy/stat…
766
친구가 우마무스메에 20만 과금해서 엄청 바보취급했는데 나도 수험생활에 200만 과금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잊고 있었다 twitter.com/ashikirikairyu…
767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 아버지와 고양이 twitter.com/turi2018/statu…
768
외국인의 싸움을 말렸더니 오다큐 전철에서 '좋은 녀석 증명서'를 받았다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후의에 감사드립니다 twitter.com/wildkumada/sta…
769
운동부족 해소를 위해 트램펄린을 샀으므로, 바로 회사 온라인 회의에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twitter.com/ARuFa_FARu/sta…
770
이케아 상어는 빨래하는 것만으로 즐겁다 twitter.com/oocyan_cycling…
771
고양이 갑질의 결과
제가 컴퓨터 전원을 꺼버렸습니다 twitter.com/HisameYuki/sta…
772
비밀번호는 '길고 복잡하지만 의미 없는 것' 으로 해달라길래 '인생' 으로 했다 twitter.com/kdxu/status/15…
773
과제에 집중할 수 없는 이유 twitter.com/tyomateee2/sta…
774
아니 잠깐만 twitter.com/1031_Countach/…
775
드디어 3평짜리 아파트 방의 90%를 침실로 만들었다-------!!!!! 아 그리고 이건 최근 기르기 시작한 펫 twitter.com/kimeido/stat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