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번역계(@jima_japanese)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401
올해도 수험발표에 펄기아가 나온 듯 하다ㅋㅋ [6494명에게 기쁨의 봄 전일제 공립고교에서 합격발표] 학생: 이과 붙었어요 으음... 너무 기뻐서 정말... 소리 질러도 되나요? 카메라맨: 괜찮아요 학생: 키아아아-! twitter.com/Mir0_0h/status…
402
결단력을 단련하는 바나나 미끄럼틀 찾았다 고민하다가는 고간이 죽어 twitter.com/KinokinoTwins/…
403
'기니피그의 다리 건너기' 기니피그(천축서)는, 앞의 기니피그의 엉덩이를 따라오는 습성이 있습니다. 그 때문에, 기니피그들만의 힘으로 방까지 돌아올 수 있습니다! 선두는 경험이 있는 기니피그로, 건너면 방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앞에 기니피그가 없어도 앞서갈수 있습니다. twitter.com/saitamazoo_tw/…
404
최근 있었던 쇼크였던 일 집에 가던 중 공원에서 초등학생들이 왁자지껄 하고 있었다 "엄청 오래된 게임기 집에서 찾았다!" "진짜!? 이거 엄청 오래된 거잖아!" "D S 라 는 거 래!" 그 순간 아라이씨(본인)의 마음이 산산히 부서졌다고 한다 twitter.com/stern_arai/sta…
405
[나라에게] 주5일 일한 피로는 주2일 쉬어서 풀 수 없습니다. twitter.com/slumgai/status…
406
공원에서 남자애 2명이 포켓몬 카드 배틀을 하고, 그 옆에서 엄마들이 얘기하고 있길래 '아 이렇게 아이들끼리 놀면 엄마들은 천천히 대화할 수 있어서 좋겠네😊' 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잘 보니까 "그 카드로 어떻게 이길래!? 제대로 생각해 봐!?" 라고 엄마들 둘 다 엄청 진심으로 배틀하고 있었다 twitter.com/rei15448346/st…
407
이건 장식품이 아니라 진짜잖아... 일절 타협하지 않는 지브리의 퀄리티가 너무 대단해 twitter.com/ghibli__510/st…
408
먹어도 돼? "안돼" twitter.com/tyomateee2/sta…
409
자신의 눈 색보다 2단계 밝은 색이 가장 어울리는 머리색입니다. 염색할 때 참고해주세요. twitter.com/trivia_hour/st…
410
아내는 게임을 하면 갑자기 입이 험해집니다만, 마리오 카트에서 요시에게 추월당해 "탈것이 탈것에 타는거 아냐 이 탈것아!" 라고 내뱉었을 때는 배를 움켜잡고 웃어버렸습니다. twitter.com/dadabibuko/sta…
411
왜인지 모르겠지만 고양이가 지진의 발생원인을 전기포트라고 생각해서 경계하고 있어 twitter.com/zach_zach_zap/…
412
선생님으로부터 아이가 친구에게 물렸다는 얘기를 들었다. 그래서 집에 가는 길에 "왜 물린거야?" 라고 물었더니 "인간이 물거라고는 생각 못해서 방심했어" 그런걸 물어본게 아니잖아ㅋㅋㅋ twitter.com/kohchang_mimi/…
413
먹이를 먹지 못한 개구리의 반응, 너무 웃겨ㅋㅋ twitter.com/tyomateee/stat…
414
리얼한 고양이 그리기 강좌, 이거 귀여워... twitter.com/tyomateee2/sta…
415
몇번을 봐도 귀여우니까, 모두 봐 줬으면 해... (꼭 소리를 켜주세요) 주인: 사쿠쨩! 🐈‍⬛: 냐아~ 주인: 사쿠쨩! 🐈‍⬛: 냐아~ 주인: ㅋㅋㅋ귀엽네 사쿠쨩! 🐈‍⬛: 냐아~ twitter.com/saku_no_ouchi/…
416
해골 모양이지만 평범하게 불타는 목탄, 수요가 꽤 많다고 한다... twitter.com/tyomateee/stat…
417
배려심 깊은 마음씨를 가진 상냥한 멍멍이... twitter.com/tyomateee2/sta…
418
옛날에 나, 입욕 중 간질 발작이 나서 욕조에 가라앉은 적이 있다. 같이 살던 고양이가 이상함을 느낀건지 가족을 부르러 가서 구해주었는데, 그 이후 그 고양이는 내가 입욕할 때마다 욕실까지 들어와 지켜보게 되었다는 일화가 생각났다 (욕조에 절반쯤 덮개를 닫고 들어갔다) twitter.com/sunocots/statu…
419
이것은 오락실의 인형뽑기에서 커비와 팬텀이 합쳐진 기적의 한장 twitter.com/ou44446666/sta…
420
3시간 침대에서 스마트폰 할 시간은 있는데 5분 트레이닝은 바빠서 못하고, 3만엔의 식사는 비싸다고 생각하는데 담배나 파칭코에서의 3만엔은 금세 써버린다. 남의 꼬투리는 물고 늘어지면서 자신의 결점은 고치지 않는다. 패자의 삶의 방식을 바꾸지 않는 한 인생은 나아지지 않는다. twitter.com/yPy3KUeGIpXkwk…
421
매년 거대 태풍에 휩쓸리는 오키나와의 요나구니 섬에서는, 정전을 전제로 2L의 페트병에 물을 넣어 냉동고에 딱딱하게 얼려, 순차적으로 냉장고에 얼려놓은 페트병을 보충해 둡니다. 수도가 멈추고 전력의 복구까지 식품의 부패를 막는 것과 동시에 마실 물의 확보가 가능합니다. twitter.com/moistchocolat/…
422
423
나 "앞니가 빠졌어요..." 치과의사 "어디 부딪히셨나요?" 나 "비비빅을 먹다가..." 치과의사 "그건 어쩔 수 없네요. 여름철에 많아요, 비비빅한테 진 사람" _人人人人人人人人人_ > 비비빅한테 진 사람 <  ̄Y^Y^Y^Y^Y^Y^Y^Y^Y ̄ twitter.com/mg2b5/status/1…
424
거짓말 아니고 합성도 하지 않았고 드론 촬영 jpeg 찍어낸 것입니다만, 어쩐지 상당히 이상한 기분이 드는 아이슬란드의 빙하 사진을 봐주세요. #icelandjourneyfromjp twitter.com/wacamera/statu…
425
테이블 매너 피라미 수준으로밖에 모르는데 미슐랭 별 세개짜리 가게에 따라가게 되었다 벌써 눈 앞에 상소문같이 생긴 녀석의 사용법을 모르겠다 twitter.com/akialien/stat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