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내짱!(@0NAENNAE)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51
. 열뚜시。 오붕。
52
동혀기 진짜 우끼는 부끄럼쟁이인 점。 바다에 가장 과감하게 들어가고 형아 안고 들어가서 물에 살던 애마냥 놀아놓고 물 밖에 나오니까 넘 부끄러움ㅜ 형아들은 몸이 보이던 말던 걍 다니는데 이녀석은 자꾸만..가리고.. 몸에 붙은 옷 떨어트리고.. 형아는 시원하게 씻을때, 얘는 찔끔찔끔 씻음..
53
54
해찬이 향수 들고다니는 향수조아 애기라서 혼자 징짜 본인 향수 든 거 귀여움
55
어어 이동동이!! 머야! 너 지금 고고마 말고 감자튀김 줫다고 표정이 그런거야?! 아니양…
56
🐻 우아아아!!!! 이런게 이써어?!!? 🐯 몰라써..???? 해찬이 아이폰 누끼따는 거 진짜 몰랐나봐… 마크는 해찬이가 저걸 첨 봣다는 것에 놀란듯… 그럴만두… 마크는 아주 야무지게 저 기능 사용하고 잇음..
57
???: 아 근데 되게 막 되게..습 제가 쪼끄맣지 않은데 화면에 이상하게 쪼끄맣게 나오더라구여…
58
일이칠 형아들이 보는, 형아들 주위의 해찬이 다 이런 진짜 극악의 말앙말앙 떠껀 애기 재질이라 우낌 진짜 일이칠만 가면 갑자기 반죽됨…
59
뽀뽀 한 사람도 뽀뽀 당한 사람도 뭔가 어색, 수줍 해보여서 우낌ㅜㅜㅜ
60
62
쟁반 맞은 거 아님 노래 부르는 중임
63
해찬이 재민이 손 꼬옥 잡고 흔들흔들 하는 거 너무 몽글몽글 귀엽도다… 어린이집 낮잠시간같아요
64
작은 토끼칭구는 첨이라 다루는게 격한 아기곰동이。
65
곰동아~하고 부르면 꿀 바른 고기 훔쳐먹던 이녀석이 엗,,
66
아 마크 너무 신나보여서 팬 만나서 포카에 싸인해주고 막 그랫나 햇더니. 그냥 진짜 냅다 우두커니 서있던 마크와 지나가는 시즈니(맞겠지)가 눈마주치고 인사하고 지나간거임?! 아 아 우껴
67
해찬이 19살 때나 24살이 된 지금이나 억울하면 말꼬리부터 늘리고 보는 것 쭘 봐 🐻 아니에요오~! 🐻 아니에요오~ 이써요오~ 174 마자요오~!
68
훠궈에 빠진 해찬。
69
해찬이랑 재민이 진짜 이상한 녀석들임… 🐻 (킁킁) 🐰 이거 진짜야 🐻 긍까 진짜야 🐰 (냅다 와앙) 🐻 머거바. 🐰 (와아앙) 🐻 머거바 머거바 (냅다 와앙) 🐰 되게 맛이 업쏘~ 🐻 (한 번 더 와앙)
70
물 마실 땐 움쫍쫍 동글뱅이 기염둥이인데 물 다 마시자마자 갑자기 쾌남됨
71
이때 해찬이 진짜 억수로 동글동글하다… 뽈살봐… 통실통실 토마토야
72
형아한테 애교부리고 혼자 재밌어하기 이거 초딩들이 하는 행동인데
73
중간에 좀 오.. 컸네. 싶다가 24살에 갑작스레 다시 4살이 되는 해찬 이러다 환갑잔치엔 돌잡이를 하게될지도 모름…
74
해찬이의 유구한 캔디 사랑 성장일기。 형이랑 같은팀 하고싶어서 부르던 노래에서 본인 목소리로 완성된 음원이 나오기까지.
75
동배야 괜찮아 동배야 너가 왕대두라 형이 너 못알아본거아니야 동배야 울지마 선글라스 다시 쓰고 형아 찾아가자 동배야 일어나 씩씩하게 잇어야지 twitter.com/0NAENNAE/stat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