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opensky86)さんの人気ツイート(古い順)

201
오늘 김해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했습니다. 긴 글이지만 더 좋은 김해를 향한 준비된 비전이 담겨 있습니다. 꼭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경수의 ‘더 좋은 김해’를 위한 5대 비전 20가지 약속 blog.naver.com/opensky86/2206…
202
장유1동 주민센터 사거리 출근인사로 새로운 한 주를 시작했습니다. 오늘도 내일도 열심히 뛰겠습니다. 온 김해를 적실 때까지!!
203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고마운 발걸음과 따뜻한 격려가 '더 좋은 김해'를 만들 것입니다. 반드시 승리해서 여러분에게 부끄럽지 않은 반듯한 일꾼이 되겠습니다.
204
응원은 언제나 힘이 됩니다. 출근인사는 늘 기분 좋은 아침을 선물해 줍니다. 오늘 아침도 힘차게 시작하겠습니다!!
205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외동 사거리에서 퇴근 인사드립니다. 오늘 흘린 땀의 가치가 정당하게 인정 받는 내일을 만들고 싶습니다.
206
중앙당 면접이 있어 서울로 갑니다. 가기 전 장유사에 올라 김해시의용소방대 무사기원제에 인사도 드리고 올 한해 큰 사고 없기를 함께 기원드렸습니다. 더불어 면접도 잘 되기를 빌었습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
207
공천 면접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제 지역구인 김해(을)은 단수 신청이라 당내 경쟁자가 없지만 면접은 역시 긴장이 되네요. 간절히 일하고 싶다는 마음과 비전 잘 설명해 드렸습니다.
208
<내 삶에 힘이 되는 김경수 -쓰레기봉투값을 부탁해 편> 이게 웬열? 아시나요? 서울 강남보다 김해 쓰레기봉투 값이 비싸다는 사실!
209
3월 새봄의 첫 퇴근길 창원 터널에서 퇴근인사 드렸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210
장유1동 사무소 앞에서 퇴근인사 드립니다. 점점 바깥 공기가 따뜻해져 갑니다. 내일은 오늘보다 더 따뜻한 봄이 되길...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211
봄비가 옵니다. 막 싹을 틔운 꽃잎을 적시는 반가운 비입니다. 포근한 봄비처럼 따뜻한 땀으로 김해를 적시겠습니다.
212
<내 삶에 힘이 되는 김경수 -장바구니를 부탁해 편> 이게 웬열? 내 월급만 빼고 다 오르는 물가! 점점 팍팍해지는 가계 경제, 서민들의 지갑이 점점 더 얇아지고 있습니다.
213
더불어민주당, ‘국민연금 기금으로 공공임대주택·어린이집 짓겠다’ mipedia.info/archives/14016…
214
<내 삶에 힘이 되는 김경수> 내 월급을 부탁해 이게 웬열? 대한민국 평균 월급도 안되는 내 월급ㅠ 이제는 바꿔야 합니다. facebook.com/photo.php?fbid…
215
오늘 더불어민주당의 4.13총선 김해을 단수후보자로 결정되었습니다. 대구의 김부겸, 부산의 김영춘 후보등도 함께 우선 추천했습니다. 김해시민에 대한 무한책임과 함께 영남에 대한 책임도 함께 지겠습니다. 대한민국 정치도 혁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16
엄마의 오늘은 더 아이의 내일은 더 우리의 미래는 더 나아져야 합니다. 일과 육아를 더불어 할수 있는 김해를 위해 육아종합지원센터를 신설하겠습니다. 더 나은 삶이 있는 세상 함께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217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퇴근 인사를 드렸습니다. 김해의 중요성 누구보다 절실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더더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218
<내 삶에 힘이 되는 김경수 - 중소기업을 부탁해> 중소기업이 한국 경제의 주춧돌 입니다. 김해 중견 강소기업 100개를 육성하고, 골목상권 등 서민경제를 살리겠습니다.
219
"오늘 하루도 화이팅!" 창을 열어 건네주신 응원 덕분에 더욱 힘이 납니다. 꼭 승리하겠습니다.
220
"정치하는 사람들 지발 좀 싸우지 말그레이" 어머님 말씀이 맞습니다. 지역을 발전시키는 데에는 여도 야도, 좌도 우도없습니다. 오직 아래 오로지 시민과 민생만 있습니다. 어머님의 당부대로 정치 하겠습니다.
221
<내 삶에 힘이 되는 김경수-통신비를 부탁해> 대한민국 국민은 호갱이 아닙니다. 통신비 원가공개로 요금을 더 낮추고, 단통법 개정으로 휴대폰 가격도 더 낮추고 “가계통신비 인하,김경수가 단디 챙기겠습니다.”
222
반가운 만남이 있어 더욱 힘이나는 퇴근인사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223
오늘 아침은 창원터널 앞에서 인사를 드렸습니다. 이른 아침 출근하시는 분들이 땀흘려 일한만큼 대우받고 미래를 그려나갈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 싶습니다.
224
<길은 누구나 걸을 수 있어야 합니다-김경수와 보도블럭 이야기> m.blog.naver.com/PostView.nhn?b…
225
더불어민주당 경남 산청함양거창합천에 출마한 권문상 선배님을 소개합니다. 경남의 정치 독점체제를 깨 부수기 위해 험지인 서부경남에서 지역민들과 어울려 누구보다 치열하고 정치를 하고 있는 선배님입니다. facebook.com/photo.php?fb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