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opensky86)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451
더불어민주당 경남 산청함양거창합천에 출마한 권문상 선배님을 소개합니다. 경남의 정치 독점체제를 깨 부수기 위해 험지인 서부경남에서 지역민들과 어울려 누구보다 치열하고 정치를 하고 있는 선배님입니다. facebook.com/photo.php?fbid…
452
김해에 내린 첫눈처럼 반가운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토록 요구하고 바랐던 온라인 당원 가입 시스템이 오늘 첫선을 보인 것입니다. 첫날인 오늘오후 6시, 7,800명이 입당했다고 합니다. 이는 제가 도당위원장을 맡은 경남도당의 권리당원보다 많은 수입니다.
453
교육에 김해의 미래가 걸려있습니다. 아이들이 콩나물 교실에서 벗어나 더 나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게 만들겠습니다. 김경수는 우리 아이들에게 투자하겠습니다.
454
국정경험과 능력을 갖춘 후보를 선택해야 합니다. 똑똑하고 일 잘하는 심부름꾼을 뽑아야 주인이 고생하지 않습니다. 우리 김해를 김해의 미래를 우리아이들의 미래를 김경수에게 맡겨주십시오. youtu.be/gXKi3RqaFgk
455
2016년 새해에는 반드시 새로운 희망 하나 만들어 내겠습니다. 그 길에 늘 함께 해주십시오.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youtube.com/watch?v=5dTooZ…
456
재벌 대기업 중심의 '나홀로 성장'에서 중소기업, 서민과 '더불어성장' 체제로의 구조개혁은 앞으로 대한민국이 나아가야할 경제성장의 방향입니다. facebook.com/photo.php?fbid…
457
340만명이 노후원전 고리원전 1호기 30km이내에 살고 있습니다. 전문가로부터 '믿을 수 없이 위험한 상태'라는 진단도 있었습니다. 막아야 합니다. 이번 선거는 340만의 생명을 위한 선거입니다.
458
"가진 것 하나를 열로 나누면 우리가 가진 것이 십 분의 일로 줄어드는 속세의 수학과는 달리, 봉사와 나눔은 그것이 ‘천’이나 ‘만’으로 부풀어난다."던 이태석 신부님의 뜻 시민들과 함께 이어 나가겠습니다.
459
160409 김경수 율하 벽치기 유세 여러분의 투표로 김해의 미래를 바꿀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투표로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바꿀 수 있습니다. 꼭 투표해 주십시오! youtu.be/gcHaCr3HH-w
460
일부 언론에서 문재인은 현충원 가서 왜 박정희 대통령 묘역에 참배하지 않느냐고 따지듯 묻는다. 역사의 화해란 가해자가 자기반성과 함께 피해자를 찾는 것이다. 거꾸로 피해자에게 반성하지 않는 가해자를 찾아가라고 요구하다니 어처구니가 없다.
461
어제는 아내의 생일이었습니다. 너무 바빠 제대로 챙겨주지도 못했는데, 오늘도 고생한 아내의 글을 보니 미안하고 또 고맙습니다. facebook.com/kks67/posts/16…
462
[김경수 후보 라디오 출연안내] 3월 21일(월) 오전 8시 CBS 라디오‘김현정의 뉴스쇼-총선 격전지 1대1 맞토론’ 김해(을) 지역 김경수, 이만기 후보의 토론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많은 청취 바랍니다. 경남 FM 106.9 by.캠프
463
김경수의 우리동네 정책약속 - 칠산서부동 도시첨단산업단지를 조기 착공해 고부가가치 첨단산업 중심의 복합산업단지로 변화시키겠습니다. 주거·상업·교육 등 생활 인프라를 함께 갖춰 삶의 질도 함께 끌어올리겠습니다.
464
"꽉 막힌 도로 확 뚫겠습니다." 오늘 퇴근인사 피켓에 쓴 문구입니다. 이제는 정치가 우리 앞에 놓인 꽉 막힌 문제들을 확실하게 해결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려야 할 때입니다. 그런 정치 하겠습니다.
465
어젠 성공회성당에서 6월항쟁 기념식이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의 기념식과 별도로 열렸습니다. 민주화운동과 거리가 있는 낙하산 인사를 보낸 현 정부에 대한 불만과 실망이 만든 결과입니다. 내년이면 30년,한 세대가 지나갑니다. 국민통합의 길은 멀고도 험합니다
466
왜 정치를 하느냐고 물음에 이렇게 답했습니다. 대한민국을 성실하게 일하는 사람들이 성공할 수 있는 세상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twitter.com/love_opensky86…
467
회현동 김해 5일장에 다녀왔습니다. 전통시장 한 번 가면 또 가고 싶은 정겨움이 넘쳐나는 곳입니다. 설 명절 준비는 전통시장을 이용해 시민들과 상인들 모두 따뜻한 설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468
김경수의 하루를 자원봉사자가 재미있게 영상으로 편집해주셨습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youtube.com/watch?v=LRYgIS…
469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기 불편한 교통지옥이라는 오명, 이제는 떨쳐버립시다. 시민들이 자가용 없이 어디든 갈 수 있는 편리한 교통도시 김해로 만들겠습니다. 여러분 그런 김해에서 살아보고 싶지 않으십니까?
470
"정치하는 사람들 지발 좀 싸우지 말그레이" 어머님 말씀이 맞습니다. 지역을 발전시키는 데에는 여도 야도, 좌도 우도없습니다. 오직 아래 오로지 시민과 민생만 있습니다. 어머님의 당부대로 정치 하겠습니다.
471
<메르스 관리 왜 실패했나?> 정확한 분석과 대안 제시 꼭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감염병 예방관리는 기본적으로 ‘정치’의 영역이다. ‘의료’나 ‘의학’의 영역이기보다 자원배분 및 권력행사의 영역이기 때문이다." weekly.changbi.com/?p=6226&cat=5
472
장유1동 주민센터 사거리 출근인사로 새로운 한 주를 시작했습니다. 오늘도 내일도 열심히 뛰겠습니다. 온 김해를 적실 때까지!!
473
도민 여러분 고맙습니다. 제 고향 경남을 끝까지 지키겠습니다. 대통령께서 평생의 한으로 안고 가신 지역주의의 벽을 이 곳에서 반드시 허물어 보겠습니다. 전문> facebook.com/kks67/posts/14…
474
가야문화유산이 신라와 백제에 준하는 역사복원 사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김해를 고대와 현대, 전통과 미래가 공존하는 명품 문화관광도시, 꼭 가보고 싶은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475
[남북정상회담 이후 NLL 관련 노무현 대통령 발언] 2007년 10.4 남북정상회담 이후 노무현 대통령께서 NLL 관련 내용을 설명하신 부분을 정리한 자료입니다. 당시 연설기획비서관으로 재직하면서, 대... dw.am/L1ZEs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