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opensky86)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251
여러분의 후원에 정권교체로 보답하겠습니다. 문재인 후원회, '문재힘위원회'가 문을 열었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가 정권교체를 이루고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드는 큰 힘이 됩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blog.naver.com/opensky86/2209…
252
4년 전 오늘 사진입니다. 지난 4년 동안 바람은 더 커졌고, 간절해졌습니다. 그날을 기억하며 더 단단하게 마음을 다지겠습니다.
253
역시나 이번 창원터널 앞 대형참사도미리 막을 수 있는 인재였습니다.시민의 안전을 위협하는 위험 물질을 담은 드럼통 196개를 제대로 묶거나 덮지도 않고,더구나 화물운송 자격증조차 없는 사람에게.. <전문보기> goo.gl/LVzXu1
254
문재인 전 대표는 오늘 오후 4시 국회 앞에서 ‘국회는 국민의 뜻 따르라’는 현장 연설로 ‘문재인의 호소(號召)’를 직접 진행할 예정입니다.
255
오늘 저녁 열렸던 CBS 주최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첫 토론회에 대한 CBS 기자의 평입니다^^ m.news.naver.com/read.nhn?mode=…
256
대통령님, 저 경수왔습니다. 김해에서부터 당신의 꿈을 하나하나 이루어 가겠습니다. 김해를 경남을 넘어 대한민국 전체가 사람 사는 세상이 되는 그 날까지 김해에서부터 당신의 꿈을 하나하나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youtube.com/watch?v=MXhU95…
257
'먹고살기 위해 어쩔 수 없었다'는 친일의 자기 합리화 궤변을 영화 '밀정'을 통해 조목조목 반박하는 글... 친일이 독재로 이어졌던 한국 현대사의 본질을 꿰뚫고 있는 좋은 글... 강추합니다. m.media.daum.net/m/entertain/ne…
258
새해 인사 드립니다. 정유년 닭의 해, 예로부터 '닭'은 풍요와 다산의 상징이었습니다. 누군가로 인해 의문의 1패를 당하고, AI까지 겹쳐 견디기 힘든 수난을 겪고있는 '닭'의 명예를, 올해는 반드시 회복시켜 줍시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59
아침이 행복한 김해,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정직하고 성실하게 일하는 사람이 성공하는 세상을 만들겠습니다. 더 듣고 더 낮추고 더 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260
[1하는 경수 캠프 완전히 새로운 경남 D-5, 내일 안부 인사는 "사전투표 하셨어요?"] 김경수 후보는 사랑하는 어머니와 아내, 든든한 두 아들과 함께 경상대 사전투표소에서 제1먼저 새로운 경남을 만납니다. 오후에는 경남대학교에도 인사드리러 갑니다. 친구, 가족과 함께 미리 투표하세요.
261
첫 월급이면 써야 할 곳도 많을 텐데... 정말 고맙습니다. 보내주신 마음 소중하게 간직하고, 새로운 대한민국으로 꼭 보답하겠습니다. 새해 좋은 일 가득하시길...^^ twitter.com/catch_veritas/…
262
[1하는 경수 캠프] TV토론 시정 전 김경수 후보의 방송연설 감상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twitter.com/love_opensky86…
263
새로운 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거대한 촛불 민심이 압도적인 표차이로 대통령을 탄핵했습니다. 방청석에 오셨던 세월호 가족들에게 진 마음의 빚을 조금은 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대통령 탄핵이나 퇴진에 머물 수 없습니다.
264
우리 홍보팀에 꼭 전해줘야 될 동영상이네요^^;; 함께 만드는 새로운 대한민국!!! 깨어있는 시민 여러분, 고맙습니다^^ youtube.com/watch?v=tXAkRE…
265
오늘 국회 상임위에서 산자부에게,채권단과 금융권의 일방적 이해관계만으로구조조정이 이루어지지 않도록노사정 대화의 중간 조정자 역할을분명히 해 줄 것을 주문했습니다. goo.gl/4869jD
267
이제 기댈 데가 이런 것 밖에 없는 모양입니다. 지금은 저열한 음모와 협잡으로 거대한 민심의 파도를 피할 수 있는 그런 국면이 아닙니다. 참 안쓰럽기 짝이 없습니다.
268
무상급식 중단으로 아이들은 차별받고 학부모들의 가슴에는 대못이 박혔습니다. 아이들 밥그릇 걷어차는 정치와는 단호히 싸우겠습니다. 친환경 무상급식이 안정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69
2012년 대선 선거운동 때, 당시 문재인 후보와 노량진 고시촌에서 함께 컵밥을 먹었던 취업준비생이 경찰관이 되어 문 후보를 다시 만났습니다.^^ blog.naver.com/moonjaein2/220…
270
혹시 텀블벅을 아시나요? 판타지 촌 라이프를 꿈꾸는 팜프라 청년들이 텀블벅에서 작은 '펀딩'을 하고 있네요. '팜프라'와 만나는 새로운 방법, 텀블벅에서 경험해보시길...^^ 텀블벅 바로가기 👉 tumblbug.com/fantasy_chon #팜프라 #팜프라촌
271
<국회 제대로 바꾸기 중구난방 토론회 안내> 정부기관 신뢰도 꼴찌, 제가 몸담고 있는 우리 국회의 부끄러운 자화상입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 어디서 시작해야 할까요? <자세히보기> facebook.com/opensky86/post… <참가신청> goo.gl/Rje8PC
272
세월호 아이들과 같은 또래의 아들을 둔 아빠로서 우리의 아이들에게 또 이같은 일이 생기지 않을 거라는 확신을 갖기가 어렵습니다. 세월호는 여전히 우리가 풀어야할 숙제도 함께 남겨두고 있습니다.
273
고 백남기 선생의 유족들에 대해, 차마 사람의 탈을 쓰고는 할 수 없는 난도질이 자행되고 있습니다. 충분히 아프고 슬픈 분들입니다. 최소한의 금도는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huffingtonpost.kr/doraji-baek/st…
274
[문재인 대통령 광복절 경축사 주요내용] facebook.com/story.php?stor…
275
당연히 해야 될 숙제가 당연하게 받아들여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 간극을 메우는 일도 우리에게 주어진 과제입니다 세월호 2주년을 맞아 편히 쉬지 못하는 영령들의 평화와 안식을 위해, 저부터 마음을 다잡아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