챠비는 말랑떡고양이💛(@chabi_story)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형아가 씻고나온 저 축축한 욕조에서 절대절대 안나온대서....결국 같이 씻음..예정에 없던 냥빨 아니 이젠 냥빨도아니고 그냥 같이 목욕함
퐁실퐁실 세수하기
오늘 차비 잠들었을때 잠깐 화장실 간다고 문을 달칵 닫았는데, 챠비가 소리만 듣고 내가 밖에 나간줄 알았는지 와다닥 뛰어와서 현관에서 애애애우!!!!!하고 울었고... 나는 화장실 문 벌컥 열고 누나 여기있다!! 함....나 보자마자 머리꿍 하고 히잉히잉 해서 안아서 토닥토닥해서 재웠음 ㅠㅠㅠ
액액 울어서 가보니까 잡은거 보여준다고 기다리고 있었어
울애기 기분이 좋구나~~~
아침인사했더니 냥빨래 꾹꾹해주는 우리 귀염둥이😭
바부....따랑해..
아니 이게 말이 돼냐고 ㅋㅋㅋㅋ 너무 귀여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챱돌이 살쪘어요 송
내가 작아져서 품에 쏙 안길 수 있다면
머리 말리는데 굳이 앞에와서 바람 맞으면서도 날 보겠다는 의지의 고양이 twitter.com/i/web/status/1…
챠비의 귀여운 동작 모음 twitter.com/i/web/status/1…
챠비는 오늘 정기검진 다녀왔어요 무서워서 형아 품에 쏘옥 안겨있던 아기 몸무게는 400그람 늘어서 5.4키로 !
내 물마시면서 감동한듯.. 눈물흘리고있음
하품하고나서 아~웅하고 다문 순간이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챠비 저쪽에 가서 누워!했더니 뭐가 마음에 안들었는지 갑자기 이잉! 하고 자세를 바꿔서 엉덩이를 엄청 보여주고있음...
챠핑크스: 화장실에 가려면 문제를 맞춰야대. 아침에 밥을 10개 먹고 점심, 저녁에도 밥을 10개 먹구 간식두 10개 먹구싶은 것은?! 누나: ........챠비?
밥 많이먹은 행복한 고양이
손 편거 진짜귀엽
그러니까 누나는 물에 빠진게 아니래두...
인간의 밥통은 따끈하다냥
우리의 보물 온 마음 다해서 지켜줄게
디지털얼굴활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