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자유연대(@animalkorea)さんの人気ツイート(古い順)

376
샘이는 어둠 속에서 소리와 냄새로 세상을 느낍니다. 당신에게 가는 길이 조금 느리더라도, 샘이는 당신의 목소리에 온 세상을 가진 듯 다가갈 거랍니다. 샘이가 어둠 속에 내딛는 발걸음 끝에 닿는 곳이 가족의 품이 될 수 있도록 샘이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animals.or.kr/center/adopt/4…
377
12월 4일 방탄소년단 진, 김석진님의 생일을 기념으로 팬클럽 아미에서 두 차례에 걸친 봉사를 와주셨습니다. 총 7,755,300원 어치의 로얄캐닌 사료와 마약방석을 기부 해주셨습니다☺ 자세한 내용보기 animals.or.kr/center/essay/4… #HappyBirthdayJin @BTS_twt
378
[동물학대] 어제 고발한 길고양이 잔혹토막살해사건에 대한 충격적 사실! 피고발인이 청소년으로 추정되는 점입니다. 동물자유연대는 내일(6일) 기자회견을 개최, 청소년에 의한 동물학대사건 대책마련을 촉구할 계획입니다. 동물학대없는 세상을 위한 동물자유연대의 노력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379
[동물학대] 동물학대 유튜버, 징역형이 선고되다. 악랄한 동물학대 행위를 저지른 유튜버에게 재판부는 사건에 대해 징역 4개월에 집행유예 2년, 벌금200만원, 사회봉사 160시간의 처분을 내렸습니다. 동물보호법을 비웃던 학대자가 이제는 동물학대의 심각성에 대해 절실히 깨닫길바랍니다.
380
인재(人災)라는 호주산불, 그럼에도 희망은 사람에서. 소방관들은 인명뿐만 아니라 야생 동물을 구하기 위해 당신의 생명까지 내걸고 있습니다. 하나의 생명이라도 더 살리겠다며 흘리는 모든 이의 피땀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자세한 내용보기: bit.ly/35NHQHK
381
동물자유연대는 지금 소동물 구조를 위해 나와 있습니다. 지난 12일, 한 파출소로 21마리의 기니피그가 유기되었습니다. 다행이 개인 활동가분들이 자원하여 11마리는 임시 보호처 및 입양처로 이동하였지만, 아직 자리를 찾지 못한 7마리는 동물자유연대에서 구조 후 보호를 하게 되었습니다.
382
[동물학대] 화성 고양이 연쇄 살해범, 징역 4개월 법정구속 되다!!‼️ 이번 판결은 끝까지 학대자에 대한 강력처벌을 외쳐주신 화성시 주민들의 노력 덕분입니다🙏 동물자유연대는 이번 사건을 계기로 학대범에 대한 소유권 제한이 필요함을 절감했습니다. 학대자 소유권 제한에 지지해주세요.
383
작거나 크거나, 생명의 무게는 모두 같습니다 어린 시절 마트 동물 코너에서 햄스터와 토끼, 기니피그 같은 소동물들을 귀엽게 바라보던 기억은 누구에게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소동물들이 어떤 삶을 살아가는지 기억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animals.or.kr/campaign/frien…
384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 영천 불법 번식장에서 구조된 동물들은 번식장에서 자신을 찾는 이도, 사랑을 주는 이도 없이 살아왔습니다. 이들에게 따뜻한 세상을 알려주실 가족을 기다립니다.(이어서)
385
사람에게서 반려동물에게로 또는 반려동물이나 길고양이에게서 사람에게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염될 우려도 없고 관련 사례도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news.v.daum.net/v/202002062057… #동물자유연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전염성 #반려동물 #길고양이 #연관성없다
386
[반려동물] 동물의 ‘고통’ 공유하지 마세요! SNS를 둘러보다 보면 귀여운 동물 게시물을 자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귀여워 보이는 게시물 속 동물들은 과연 '정말' 행복하고 편안한 걸까요?
387
이런 사진과 영상은 동물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심어줄 수 있는 위험에도 불구하고, SNS상에서 너무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많은 분들이 동물의 고통을 모른채 '좋아요'를 누릅니다. 동물의 고통이 사람의 유희와 즐거움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동물이 행복한 게시물에만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388
지난 1월 한파가 몰아치던 날, 한 파출소에 21마리 기니피그가 상자에 담긴 채 버려졌습니다. 추운 날씨 탓인지 3마리는 이미 생명을 잃었고, 18마리의 기니피그가 살아남았습니다. 길 위에 버려져 추위와 공포에 떨어야 했던 기니피그들은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이어서)
389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 하겐이는 화마가 덮친 개농장에서 구조되었습니다. 구조 당시 현장에는 불에 탄 사체들이 곳곳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하겐이는 뜬장에 갇혀있었습니다. 뜬장 안에서도 애정을 갈구하던 하겐이는 뜬장 안이 세상 전부인 듯 살아왔을 것입니다.(이어서)
390
몰랑이는 한 동네의 길고양이 학대 사건 이후 살아남은 고양이입니다. 몰랑이는 길고양이를 지속적으로 괴롭히며 심지어 살해까지 한 학대자의 집에 방치되었습니다. 동물자유연대는 몰랑이가 방치에 이어 학대의 대상이 될 수도 있다는 판단하에 시급히 몰랑이를 구조하게 되었습니다.(이어서)
391
길 위에서 태어나 구조된 다온이는 2012년경 가족을 만났지만 2016년 11월, 파양되어 동물자유연대 온 센터로 돌아왔습니다. 파양의 이유는 가족구성원의 해외 이주였습니다.(이어서)
392
‘누렇고 하얗고 큰 개’, 한국의 황·백구는 대부분 식용개로 이용되거나 1m 남짓한 목줄에 묶여 사계절의 모진 날씨를 견뎌내야 하는 삶을 사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들은 이름 없이 떠나거나 이름이 있어도 불리지 않는 세상에 갇혀 살아갑니다.(이어서)
393
🤬박완주 의원의 망언 철회를 위한 리그램에 더욱 힘을 실어주세요‼️박완주 의원이 '반려견과 식용견을 구분하자'는 망언을 내뱉은지 10일이 지났습니다. 망언 철회 요구가 이어지고 있으나 박완주 의원은 여전히 묵묵부답입니다.
394
웰시코기 엉덩이에 숨겨진 진실🐶 귀여운 엉덩이에 숨겨진 슬픈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웰시코기의 긴 꼬리는 너무나 아름답지만 이 사실을 알지 못하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웰시코기의 꼬리는 생후 7~10일 이내에 단미되어지기 때문입니다.
397
[유기동물]강아지 연쇄 유기사간 발생, 동물유기는 범죄행위입니다. 지난 5일 방영된 SBS'TV동물농장'에서는 강북구 수유동에서 발생한 강아지 연쇄유기사건 소식을 전했습니다. 2개월동안 이어진 이 사건으로 인해 총 30여마리의 어린 강아지들이 유기되었습니다. bit.ly/2RZADjF
398
하겐이는 화마가 덮친 개농장에서 구조되었습니다. 구조 당시 현장에는 불에 탄 사체들이 곳곳에 있었습니다. 하겐이는 뜬장에 갇혀있었습니다. 제대로 발을 딛는 것도 힘든 곳에서 하겐이는 두 발로 서서 필사적으로 앞발을 모아 흔들었습니다.(이어서)
399
[오늘은, 동물] 4월 24일, 세계 실험동물의 날. 동물실험은 이제 그만🐁‼️ ⠀ 🖼사진 출처 - 비글구조네트워크(@beaglerescuenetwor) ⠀ 🔎전문보기 animals.or.kr/campaign/exp/5…
400
[국민청원] 가짜연구에 죽어간 고양이들을 위해 국민청원에 동참해주세요 bit.ly/2SbpL2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