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온(@yuionyeon)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151
난 나경원 배현진이 국힘개저한테 외모비하를 당하는 걸 보고 둘을 갈아마시고 싶었어도 불쾌감을 느꼈는데 저사람들은 능욕방을 보고도 '저게 내 일이 될수도 있다'하나 못 느끼고 속편한 소리만 하고 여전히 원한 발산만 하는 걸 보니 이제 알겠음. 자칭 딸 들이 무슨 성별이고 무슨 삶을 살았는지
152
그래 이해 못하시나봐. 우리는 지인능욕 '당했고' 너네는 '봤으니'까. 이제 알겠음. 진짜 ㅋㅋ.. 여성 내에서도 정치적 호불호가 갈릴 걸 별개로 박지현 위원장 능욕방이나 마스크 문제를 보고서도 아무 문제의식 없던 자칭 '딸'들이 어떤 성별인지 ㅋㅋ
153
이딴 온실 속 대가리 구조에서 생각이 나오니까 그렇게 편한 소리나 하고 있지 화장실에서 몰카 무섭다는 거나 스토킹 무섭다는 말에도 이해력 떨어지게 잠재력 범죄자 취급하지 말라 징징 거리더니 진짜 얼마나 편하게 살았길래 이래???
154
다른 걸 떠나서...ㅋ 익명으로 활동하고 마스크 쓰고 했던 이유가 신상 문제, 딥페이크, 능욕, 합성 이런게 걱정된다고 그렇게 말했는데 아직도 이해를 못하고 취직 타령하는 건 대체 얼마나 편하게 산거야? 아니 ㅋㅋ 슬슬 화나네...아니 남자들은 대체 얼마나 편하게 산거야??? 대체 ㅅㅂ
155
우리는 생존을 외쳤는데, 저들은 국힘 국회의원의 선거 전후 태도와 꼭 닮아있었어. 페미니즘은 정치 토큰 쓰듯 사용되고 온갖 백래시에 겨우겨우 견뎌도 니 잘못이라 말하더라. 개저정치 그만 보자 우리. 제발 바꾸자 #박지현님과_연대합니다 #여성을_정치에_이용말라 #우리는_정치의_주체이다
156
박지현이 민주당을 위해 마스크를 내린 순간부터 이런 일을 예감했고, 일반인으로는 돌아갈 수 없었던 것인데 민주당 지지자들이 트윗으로 남기는 "취직해라" 운운을 볼 때마다 화가 나서 참을 수가 없어 twitter.com/sinsisiro/stat…
157
도저히 이해가 안돼 박지현 위원장의 정치적 행보에 대한 호불호를 떠나 일부서 n번방을 추적했던 박지현을 축출하던 논리가 "여성인권" 웅앵을 내세우며 박지현 위원장을 향해 '년' 거리며 성희롱과 여혐이나 일삼던 이들과 손 잡고 개저들에게만 여성정책을 기대하던게 도무지 이해를 할 수가 없음.
158
이딴 참담하고 추악한 걸 일삼는 걸 보고도 댓글은 "민주당 망친 페미 박지현" 거리며 개저식 혐오나 싸재끼고 있음. 박 위원장의 행보가 평이 갈렸든 뭐든 위협에도 마스크를 벗어가며 대선까지 도운 사람을 축출하며 '여성인권을 위해' 거린 인간들은 대체 뭘 위한다는건지 v.daum.net/v/202209012040…
159
문서 이름을 바꿨는데 그러면서 더 하등해짐..이젠 커뮤니티에 의견 개진하면 논란이 되나봄 이 비대한 자의식을 어떡해야해..
160
자기가 남에게 한 비하를 책임지게 해달라는 말이 검열 옹호라는 논리는 대체 어디서 나오는 거임? 그렇게 자유 숭상하는 인간들이 페미니즘이라면서 좌파라면서 사상 검증하고 수많은 사람들을 그렇게 죽이고 그런거야? 욕할 자유는 지켜달라면서 페미 검열하는게 시발 말이 된다고 생각함????????
161
난 이말년/침착맨 좋아하지도 않는데 이건 보다보니 진짜 얼척이 없음..지들이 짜파게티 먹은 걸로 좌파라면서 미성년자 딸한테 패드립해서 당사자가 디시도 다른 커뮤니티처럼 회원제로 자기 말 책임지게 하면 좋겠다 한 마디 한게 검열 옹호야? 디시가 뭐 위키리크스야? 뭔 자의식인지
162
어휘력 부족이나 무언가를 모른다는 이유로 사람을 차별하거나 힐난해서는 안되는 것은 당연한 사실임..근데 그 소위 어려운 단어(어렵지도 않음)를 쓰는 사람들을 향해 "오글거린다"거나 "진지충"이라 비난하고 지들이 당연한 걸 모르는거면서 비정상을 정상처럼 만들어 버리는데 그게 진짜 막막함 twitter.com/misosmisogyny/…
163
이름도 이름인데 어머니 카톡 프사를 스샷 떠서 인스타에 올리면 된다는 이 크리피한 행사 조건이 더 문제인거 같은데???? 아니 햄버거 하나 쳐먹을려고 당사자 동의 없이 프사 갈무리 하는 인간 없을 거 같음? twitter.com/SBS8news/statu…
164
니들도 공명하게 언론활동 하라고 준 세금 받고 이딴 기사 쓰는데 남들이 해직으로 받은 자기 돈으로 자기가 하고 싶은 일 하면 안되나요?
165
지들이 몇십명을 쳐해직시켰잖아 그래서 지들이 줘야했던 돈을 준건데 돈을 보전 받았으면 그 돈을 어디에 쓰든지 해직교사들 마음이지 뭔 소리임? 삼성 퇴직자가 퇴직금으로 치킨 집 차리면 삼성 돈으로 사준 셈이니까 안돼? 뭔 말도 안되는 소리임?
166
+) 이분 윤석열 대통령 술친구시래 결혼식도 갔다고 함
167
해고당한 기사님은 이력서를 내도 해고자라 떨어지고 막노동을 하고 쓰레기 치우는 일에 전전하며 다섯 명의 가족들을 부양하고 있다고 한다. 억울하고 분하다며 인터뷰 하셨다. 청문회에서 이에 대한 물음에 후보자는 "그런 사정은 몰랐다"고 답했다.
168
오석준 대법관 후보자는 자판기 커피 두잔을 마신 버스기사에 "800원 횡령"이라며 해고했지만 성매매 유흥주점에서 85만원 접대 받은 검사의 면직에 "85만원에 불과"며 복직시켜줬다고 한다. 영화에 유전무죄 웅앵 빌런도 이리 노골적이진 않음..
169
OECD가입국 중 교원의 정치 참여 및 활동, 사회적 기본권을 금지하고 있는 유일한 나라가 한국인데 이게 어떻게 "원래 말하면 안되는 게" 됐는지 모르겠네요. twitter.com/darom_p/status…
170
불펌 지적한 사람들한테는 아무말도 안하고 은근 슬쩍 혐오 물 타서 글 퍼나른 거나 사실호도 지적하는 사람들에게는 아무말 안하다가 욕 먹으니까 바로 말하네 신기함 twitter.com/tkdlqjakdfud/s…
172
웨이브의 그라에디션 물결 디자인이 웨이브라는 이름도 살리고 OTT의 한 글자 로고 흐름에서 독창적이라 생각하고 개인적으로 예쁘게 봐서 좋았는데 그냥...똑같아짐 twitter.com/noorookii/stat…
173
이 사례를 비롯 오색 케이블카와 같은 일부 사업들은 산림 파괴를 불러왔다. 특히 사천 케이블카의 노선은 사찰 위를 지나가고 화장실까지 지나가며 소음, 관광객으로 인한 피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됐다. 사찰서 제기한 민원과 가처분 신청에 시는 노선 변경을 했으니 된 거 아니냐며 되려 화를 냈다.
174
케이블카로 인한 환경파괴, 소음공해, 사생활 침해, 구경거리로 쓰이는 걸 막는 건 몇 년이 걸려도 안됐는데 트윗 한번 퍼져 조롱거리가 되는 건 한 순간 이구나. twitter.com/byo_2022/statu…
175
아니 담양군 문장 왤캐 이쁨...읍면 마다 문장이랑 깃발이 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