닻별(@daystar_990529)さんの人気ツイート(古い順)

1176
네이버 메인에 약한영웅 박지훈 🫢!!
1177
#박지훈 naver.me/xI2ZXvGf 아버지 역으로 출연한 김성균에게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박지훈은 "촬영장에서도 아버지였다. '하고 싶은 거 다 해 맞춰줄게' 하시는 것 보고 이게 대 배우 선배님의 길인가 생각했다. 정말 편하게 해줬다. 실제로도 너무 착하시고 제가 뭘 하든 다 맞춰 주셨다"
1178
#박지훈 naver.me/5pEUsTsu "한준희 감독님께 '20대 때 이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최고의 배우'라는 극찬을 받은 적이 있는데 그 말을 듣고 눈물이 나더라. 너무 감사함을 느끼고 있고, 저도 의견을 많이 냈지만, 한준희 감독님이 많은 설명을 해주시면서 캐릭터 구축에 많은 도움을 주셨다."
1179
#박지훈 #약한영웅 m.joynews24.com/v/1541550 - 수호 병원 웃는씬 감정선 연기 "저 또한 시은이가 처음 웃는 장면이라서 궁금했다. 하지만 너무 밝게 웃어도, 너무 적게 웃어도 안 될 것 같아서 고민을 많이 했고, 충분히 감독님과 얘기를 해서 너무 과하지 않게 연기해서 그런 장면이 나온 것 같다."
1180
#박지훈 #약한영웅 m.joynews24.com/v/1541551 "배우라는 직업이 참 신기한 것 같다. 필모그래피가 많진 않지만, 캐릭터를 연구하면서 찍다 보니 더 배울 것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배우는 것이 정말 많았다. 항상 촬영하고 대본을 볼 때마다 새롭다."
1181
- 시은은 모범생이지만 폭력성을 감추지 않는다. "시은이는 100점을 맞는 것이 당연한 사람인데, 누군가로 인해 계획에 차질이 생겼을 때는 화가 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100점을 받고 상을 받아야 하는 것이 일상이고, 그것도 나쁜 친구가 폭력을 행사하는 것이 시은이 입장에서는 화가 났을거다."
1182
221123 웨이브 오늘의 TOP20 1위 #약한영웅
1183
신문에도 약한영웅 실렷다 🫢👍🏻 m.blog.naver.com/jchs07/2229360…
1184
'#약한영웅' #박지훈, 아이돌VS배우…갈래길에 서다 naver.me/xR06DHHp 자신을 소개하는 말도 '가수 겸 배우'였다. 그는 "계단이 되어준 아이돌 활동. 그래서 더 인정받고 싶은 부분이 컸다. 아이돌 이미지보다는 배우의 이미지를 갖고 싶은 것도 맞다."
1185
#박지훈 #약한영웅 slist.kr/news/articleVi… "유수민 감독님이 추천해주셨다고 들었어요. '멀리서 보면 푸른 봄'에서 눈빛 연기가 인상적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그 눈빛이 시은이랑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으셨대요. 거기에 힘입어서 저도 도전을 하게 됐어요."
1186
#박지훈 #약한영웅 slist.kr/news/articleVi… 전영빈(김수겸)과 마찰을 빚는 장면은 실제로 상대배우에게 뺨을 때려달라고 하기도 했다. "그 신이 시은이의 독기를 보여줄 수 있는 첫 장면이라고 생각해요. 자기 계획에 차질이 생기면 어느 정도로 변하는 친구인지 알려주고 싶었어요."
1187
[인터뷰②] ‘#약한영웅#박지훈 “피·땀·눈물 흘린 워너원 멤버들과 헤어지고 외로워” naver.me/FoR45mXI "워너원 멤버들과는 말을 하지 않아도 서로 응원하는 사이라고 생각합니다.”
1188
더스타 매거진 비하인드✨️ #박지훈naver.me/55yHiSV6
1189
[인터뷰③] ‘#약한영웅#박지훈 “독기 품고 뺨 때리다 얼굴 잔뜩 부었죠” naver.me/x2kevPYF 그는 “대본 리딩 때도 직접 뺨을 때렸다. 끝나고 주변 배우들이 ‘볼 괜찮냐’고 물어봤다. 한준희 크리에이터는 대본 리딩할 때 이렇게 놀라게 하는 애들이 있다고 말하더라”고 했다.
1190
'#약한영웅' #박지훈 "눈빛 연기에 집중…독기 품고 준비했죠" naver.me/xAWGc6Oc "아이돌 활동이 좋기에 곧 앨범도 준비하게 될 것 같다"며 "팬데믹으로 팬들과의 만남이 뜸했던 만큼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과 교감하는 자리를 만들고 싶다"고 덧붙였다.
1191
#약한영웅’ 최현욱 “박지훈 눈 보물 같아, 후반부엔 등만 봐도 슬퍼” naver.me/xJaLOr7m “지훈이 형이랑 촬영하면서 ‘이 사람의 눈이 보물 같다’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 다른 곳에서 눈 이야기를 많이 했는데 그만큼 촬영이 아니라 그냥 옆에서 보고 있어도 깊은 눈을 가지고 있는 형이다.
1192
#박지훈 #약한영웅 m.stoo.com/article.php?ai… 외적인 스타일링도 언급했다. 그는 "푸석푸석한 이미지를 담고 싶었다. 입술도 거의 안 발랐고, 예쁜 이미지보다는 연시은의 푸석푸석한 감정을 외적으로 표현하고 싶었다. 실제로 입술에 침을 발라가면서 트게 만든 것도 있다"고 말했다.
1193
TV & OTT 드라마/시리즈 화제성 #약한영웅 4위 👏🏻👏🏻
1194
221123 #박지훈 인스타그램 지대킹카세요 instagram.com/p/ClSnRH-LcXA
1195
홍경배우님 인터뷰 박지훈 언급 홍경은 "지훈 배우님은 참 대단한 것 같다. 시은이 캐릭터의 무게, 짊어진 짐을 그려내기 쉽지 않았을텐데, 많은 것을 하지 않음에도 눈빛과 말투 등만으로 존재하는 느낌을 준다. 정말 많이 배웠다"라고 칭찬했다.
1196
쇼트케이크에서 제작팀에게 간식차(?) 보냈나봄! 우리의 히어로 연시은 문구+지훈이 사진🥹 instagram.com/stories/denver…
1197
김기두 배우님 인스타 instagram.com/p/ClSyGtOplhe 약한영웅 꿀잼 박지훈 최고라고🥹👍🏻
1198
#박지훈 #약한영웅 m.etoday.co.kr/view.php?idxno… 공부만 해왔던 연시은이 너무 싸움을 잘하는 것처럼 보인다는 생각에 “맞는 장면이 좀 더 많아야 할 것 같다고 감독님께 몇 번을 이야기했다”면서 “상대를 제압하는 장면을 빼고, 빼고, 또 뺀 결과물”이라고 했다.
1199
홍경배우님 인터뷰 #박지훈 "보셔서 아시겠지만 비범한 배우인 것 같다. 저보다 경험도 많고 작품을 끌어본 배우라 감히 제가 얘기기 그렇지만, 눈에 담긴 것들을 보면 마음이 찢어지더라. 몰입하는 순간이나 그 무게를 감내하는 것을 곁에서 조금씩 봤기 때문에 그런 점들을 많이 배웠다"
1200
#박지훈 #약한영웅 최현욱은 이날 박지훈의 열연에 큰 자극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그는 “시은이 자신의 뺨을 끊임없이 때리는 장면을 촬영하는데 정말 넋 놓고 쳐다봤다. 같은 배우로서도 좋은 자극이 됐다. 지훈이 형이 몰입감이 훌륭한 배우구나 생각했다. 많이 배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