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1
드디어.. 깨끗해졌다 대만족💕
553
Rec done
555
大分遅れたけれど、会いに行けば来る人?!
556
전원 아이컨택했우니까.. 호다닥💨
557
마치 오늘을 골라 시간여행을 온 것처럼 사는 것. 모두 그런 밤 되세요~
558
사람 마음이 강요한다고 되는것도 아니고.
559
기다리는 누군가가 있다는 건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복이죠. 나에게 정을 주고 사랑을 주는 사람을 소중히 하자구요!
561
I've decided not to be frustrated with this situation any more! I'm gonna work hard on what I'm given. Let's all have a happy day today!
562
옛윤무에서 온상윤이 되기까지…. (아득히 먼길로 뒤를 돌았을 때 안개가 자욱해 보이지 않는다)
563
이놈의 세컨키보드가 유튜브를 시작했다.. 세키의 연주를 솔로급으로 들을 수 있다니 ㅋㅋㅋㅋ
m.youtube.com/@iseky
564
Good job 2021
565
오늘 진짜 고생이 많았어요 더워서 홀찜 됐을텐데🫠 시원한거 사무꾸가 나눠먺꾸가
566
우산 이벤트!! 제가 촬영에 썼던 우산을 선물드려요! youtu.be/D4p6YoXN7rA?a
567
주변에서 오해를 만들어요. 그냥 그 사람의 눈빛 표정 그 순간의 공기만을 믿으면 됩니다. 흔들리지 말자구요. 나에게 소중한게 누구인지 중요한게 무엇인지가 우리에겐 가장 소중하죠 누가 하는 말이 아니라.
568
내가 진짜 원하는 선택인지 몸이 편한 선택인지 자가 모니터 하는 일은 늘지도 않고 내성도 생기질 않는다. 일부러 어려운 길로 가는 것은 미련한 일이지만 오히려 미련한 쪽이 결국에 현명한 답을 가져올 확률이 높다.
569
3분 매진이라니..... 이렇게 행복하게 만들어 줘도 됩니까 ㅠㅠㅠㅠㅠ 앵콜 콘서트 할 수도 있겠네요? 어예어예어예~~~~~~~!!! 최고의 연말을 선사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