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
좀 아는 사람이라고 폄하, 폄훼하는 것은 초등학교때 놀리고 장난치던 시절 졸업했어야 하는것이 아닌가 싶은데..
78
매일 매일 라디오를 통해 만나고 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마음이 아픕니다. 온 국민이 슬픔을 나누고 있는 만큼 서로를 위로하고 재정비하며 다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79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는 저임에도 마음의 무게가 좀처럼 덜어지지 않습니다. 헤아릴수 없는 아픔이 더해지지 않기를 부디 간절히 기도 합니다..
80
엄마 아빠의 딸로, 동생의 언니로 태어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예쁘게 낳아주신 몸으로 노래하고 무대에 설 수 있어 감사하고 과분한 사랑 받아 감사해요 열두시 땡 치자마자 밀려드는 축하 메시지도 감사합니다 사랑과 희망을 드릴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할게요.
81
좋은 사람은 좋은 기운을 가지고 있어요 저도 그런 사람이 됐으면 합니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서, 굿 나잇!
82
써니 잘한다 ! 이쁘다 ! 유쾌하다 !
84
서로에게 참 인색한 사회. 특히 온라인의 익명성 게시판들은 훨씬 더 심하지요! 언젠가 그 화살이 본인에게 돌아온다는 생각으로, 좀 더 따뜻한 마음을 나눴으면 합니다!
85
비판의 탈을 쓴 인신공격, 정말 타당하다고 생각하나요? 아무도 당신을 해 하지 않아요. 그렇게 곤두서 있을 필요 없어요. 그리고 그 누구도 사람을 평가할 권리는 없어요. 모두는 소중하고, 고귀하니 착각하고 살지 맙시다!
87
아이유, 나의 옛날이야기 자꾸만 듣게 된다
90
축하! RT @CHA_NNNNN: 꿈은 아니겠죠... 1,2,3 #기적
91
지디는 멋있쪙
96
윤하 가수 하게 해줘라! 마지막 유언을 남기신 저희 외할아버지는 지금 대전 현충원 장교묘역에 계시는데.. 현충일과 공연일이 겹쳐 만감이 교차하는 하루의 시작입니다 보고 계시겠죠? 오늘 오시는 분들 이따 만나요!
97
10년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제 노래를 듣고 싶어 하시는 분이 있다면 단 한 분이라도 소중히 생각하며 앞으로 걸어나가겠습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드리고, 감사함 늘 잊지 않겠습니다.
99
타블로, 윤하에 ‘우산’ 솔로 버전 선물…2일 음원 공개 me2.do/GlDXwLqh 출처 : 네이버 뉴스
100
12시간 후 '우산' 발매됩니다! 아아.. 떨리네요 기상청 보도에 따르면 내일 제주지역에는 비가 내릴 예정이라고.. 올 여름은 비 피해 없이 딱 시원할 만큼만 내렸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