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6
매일 매일 라디오를 통해 만나고 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마음이 아픕니다. 온 국민이 슬픔을 나누고 있는 만큼 서로를 위로하고 재정비하며 다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478
세상에는 할 수 없는 말이 할 수 있는 말 보다 월등히 많은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그것은 두려움, 굴복, 불만이 아니라 때로는 믿음, 배려, 희망의 모습이기도 합니다. 있어야 할 자리에 있고, 해야 할 일에 노력하는 모습. 2014년의 목표입니다.
479
“@monoxi: 연아언니 1등먹으세요!!!!!!!!!!!!!!!!!!!!!!! pic.twitter.com/sX3F1ZTbwN” 나이타~~~!
480
써니 잘한다 ! 이쁘다 ! 유쾌하다 !
483
가끔 별 일 없이 나를 찾아주는 사람들 고맙다.
484
귀신 공포증을 가진 분들의 공통점 중 하나는 분노에 서투르고 죄책감에 민감하다는 것. - 김현철, 세상을 여행하다 다친 부상자를 위한 안내서 중
485
참으면 한번에 온다 참고 살지 맙시다 마음의 씨를 말리는 무식한 짓은 우리 하지 맙시다
486
기엽냐 기여어? 내가 기여어어어어? 따시가 호호호호히히히히
487
10년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제 노래를 듣고 싶어 하시는 분이 있다면 단 한 분이라도 소중히 생각하며 앞으로 걸어나가겠습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드리고, 감사함 늘 잊지 않겠습니다.
488
좋은 사람은 좋은 기운을 가지고 있어요 저도 그런 사람이 됐으면 합니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서, 굿 나잇!
489
치해떠
491
모르긴 몰라도 사람사는게 다 비슷하다보니 공감이란 말도 생겨나고 한 것이겠죠 고된 하루를 보낸 모든 분들께, 해드릴 건 없지만 저도 그런 하루를 보냈다는 것 우리 모두가 그런 하루였을 거라는 말씀 전해드리면서...!!! 파이팅! 또 안파이팅!
492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는 저임에도 마음의 무게가 좀처럼 덜어지지 않습니다. 헤아릴수 없는 아픔이 더해지지 않기를 부디 간절히 기도 합니다..
493
무엇보다도 저의 빛과 어둠을 함께 묵묵히 응원해준 팬분들께 제일 감사합니다. 이제 10살, 초등학교 3학년이 된 저 앞으로 더 많은 좋은 노래 들려드릴게요.
494
그래서 제가 사랑한다구요. 표현을 많이 하고있다 생각했는데, 부족했다면 미안해요. 난 이제, 그런것은 너무나 당연한 것이니까 말하지 않아도 알고 있을 줄만 알았죠. 당신들이 없거든 저는 존재하지 않아요. 사랑한단 말입니다.
496
공연이 끝난 후 기절 했어요 아침에 일어나보니 그새 충전이 되어 있네요 ㅋㅋ 오늘 오시는 분들 걱정 마시고 즐길 준비 하고 오시고요, 어제 와 주신 모든 관객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또 만나요!
498
@today_holic 그게 아니라 오늘 내가 하는 게임에성.. 새로운 세계가 열리는데 그게 18시얌!!!🍀
499
“@zion1683518: @younhaholic 윤하님!! 이번 '없어' 컨셉이 정말 인조인간 18호인가욬ㅋㅋㅋㅋ?? pic.twitter.com/ZEYDxPe1mE”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