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
이것이 그 유명한 암모냐이트입니다 twitter.com/tonkatsu070522…
77
이불에 얼굴부터 다이빙하는 고양이 시리즈. 소리가 너무 좋아...🐈 twitter.com/tyomateee2/sta…
78
완전 떡이잖아 twitter.com/ochamarusan012…
79
고영 샤워의 본보기입니다. 참고하세요 twitter.com/totomaru_hanmi…
80
복고양이의 날을 기념해 자기 발에서 튀어나온 발톱을 보고 깜짝 놀라는 아기고영 영상을 올려드립니다 twitter.com/HAPPYSACHIKOLO…
81
이것은 냉장고 위에서 화재감지기 줄에 발톱이 걸려 손을 든 채로 조용히 구조를 기다리는 고양이의 사진 twitter.com/oh_sazi_ippai/…
82
저희 집에는 자기가 고양이인 것을 자각하지 못하는 아이가 있습니다...가운데에...😹 twitter.com/nyankogoten14/…
83
눈에 오로지 간식만 보이는 댕댕의 '앉아'에 휘말려버린 고영 twitter.com/chimaki0328/st…
84
할머니집에 출몰할 때마다 살이 쪘다 빠졌다 하길래 이상했는데 한 마리가 아닌 두 마리였음 twitter.com/0rororeo/statu…
85
???????????? twitter.com/GazErxrS2/stat…
86
통증이 심할 때 고양이의 얼굴입니다. 눈을 가늘게 뜨고 귀를 눕혀 바깥쪽으로 향합니다. 입가에 힘이 실리고 수염이 바짝 서는 특징도 있습니다. 수술,발치,췌장염,암,농양,골절 등 통증을 참기 힘들 때 이런 표정을 짓습니다. 고양이는 통증을 숨기는 데 달인이지만 표정에 드러납니다. 알아둡시다👨⚕️ twitter.com/nyantostos/sta…
87
내 귀라는걸 깨닫기까지의 몸짓이 귀여워주금 twitter.com/1N0Rl/status/1…
88
오늘의 부상자래ㅋ
(오늘의 부상자
오늘 막 구워서 맛있지만
다쳐버린 아이들입니다
계산대 가져오시면 할인해드립니다!!) twitter.com/tsuchicosan/st…
89
아기고영 상태를 보러 가니 혼자 엄청 우아하게 쉬고 있었다 twitter.com/618_mail/statu…
90
무사히 22살을 맞이할 것 같습니다.
괜찮으시다면 RT 부탁드립니다. 22살 고양이는 좀처럼 보기 드물겠지요. 하지만 고양이는 몇 살이 돼도 사랑스럽다는 것을 많은 분들께 전하고 싶습니다❤️🌸🥰 twitter.com/tury21702354/s…
91
좋아하는 쿠션을 침대에 꼭 넣고 싶은 고영 twitter.com/potechi_nikki/…
92
좀 평범하게 일어나는게 어떨까..? twitter.com/kirichan33/sta…
93
잠깐 잠깐 그 기지개는 대체 뭐임?
너무 귀여운거 아님? twitter.com/monamofumofu/s…
94
손을 쓰지 않는 편이 마시기 쉽다는걸 도중에 알아차린 고양이 twitter.com/yoshidaterukaz…
95
고양이를 위해 집을 지을 때 가장 신경 쓴 부분을 감상하세요. twitter.com/HOMEALONe_ksk/…
96
용맹하게 서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은 바닥에서 뒹굴거리고 있을 뿐인 고영 twitter.com/motikiro2/stat…
97
요새 집 시계 시간이 자꾸 안 맞는 이유가 판명됨 twitter.com/kameike/status…
98
사이다와 고양이
① 생후 67일
② 생후 74일
③ 생후 92일
④ 생후 365일 twitter.com/ponta_unizo/st…
99
동생 "눈을 항상 반쯤 감고 있는데 혹시 눈병일까요?💦"
선생님 "안 좋은 곳은 하나도 없습니다. 그냥 뜨고 싶어하지 않을 뿐입니다."
동생 "뜨고 싶어하지 않을 뿐이다."
선생님 "의욕이 없는 겁니다."
동생 "의욕이 없다."
#수의사에게들은충격적인말 twitter.com/NaGi_12_NK/sta…
100
품질 표시 읽고 있음... 귀염터짐... twitter.com/bijyu_07/stat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