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1
'항상 자는 이불에 없네?' 해서 봤더니 인형을 넣어둔 상자를 열고 안에 들어가 인형을 꼭 껴안고 잠들어 있습니다만...뭐...뭐지...? 실화? 어...? 커여...응? 정신이 혼미해질 정도로 귀여운... twitter.com/bou128/status/…
702
고양이를 키우고 싶어 며칠에 걸쳐 골판지상자로 고양이를 만들었습니다.
고양이는 아직 낯을 가려서 집 구석에서 가만히 저를 바라보고만 있습니다.
그래도 안달부리지 않고 천천히 친해지려고 합니다.
이름을 지어주고 싶은데 여러분, 혹시 뭐 좋은 이름 없을까요? twitter.com/HonjoJrHigh/st…
703
링 피트 중 twitter.com/SHAKEhizi_BSK/…
704
달걀과 버터 대신 생크림을 넣은 스콘. 촉촉하고 예쁜 빛깔로 잘 구워졌습니다. twitter.com/moto_n/status/…
705
어리석은 닝겐들....... twitter.com/muddycat_atami…
706
부엌에 간 뒤로 조용해서 '일광욕이라도 하나?' 생각했는데 이런 상태로 멈춰 있었다 twitter.com/sheepmandonuts…
707
대단해
저 짧은 다리로 모든 펀치를 막아내고 있음 twitter.com/CatApartment/s…
708
꼬리 끝에서부터 미지의 파동이 나와 어깨결림, 스트레스, 나만없어고양이병 등 오만 질병을 없애주는 것으로 알려진 신비로운 영상입니다. twitter.com/mitoconcon/sta…
709
710
엄마 "아기 때는 괜찮았는데 크고 나니 저희나 같이 사는 강아지가 다가오기만 해도 화를 내고 경계해서......혹시 어디 안 좋은 건가 해서요..."
선생님 "아, 그건 '난 고귀한 존재이니 서민들은 함부로 다가오지 마!'라고 화내는 겁니다."
#수의사에게들은충격적인말 twitter.com/08ymg/status/1…
711
처음으로 모니터를 추가해 봤는데
틈새에 꼭 껴서 움직이지 않는 요괴가 있어서 모니터가 잘 안 보인다 twitter.com/kokesukepapa/s…
712
[비보]
우리집 애가 마침내 금단의 기술을 배워버림 twitter.com/ryogomatsumaru…
713
그루밍이 서투름 twitter.com/saku_no_ouchi/…
714
히루네 군. 여긴 식탁이니...옮겨주.... twitter.com/miikomaple/sta…
715
티스푼에 가득 담은 설탕처럼 보이기 시작했다 twitter.com/wataneko_tsuki…
716
고양이의 표정에 따른 통증 평가는 올해 국제고양이의학회의 급성동통가이드라인에 기재된 제법 공신력 있는 측정법입니다. 왼쪽 고양이는 통증 없음, 가운데 고양이는 중간 정도, 오른쪽은 심한 통증을 느끼는 고양이입니다. 영어지만 각각의 표정의 특징이 기재돼 있습니다.
twitter.com/nyantostos/sta…
717
부모님이 집에 하루 묵으러 오셔서 술상 차렸는데, 고양이한테 관심없다고 한 부모님도 딱 1시간 반 만에 이렇게 되는 걸 보면 고양이는 정말 대단함 twitter.com/7Tugo/status/1…
718
이게 떠오르네요
[고양이 세 마리에게
이미 저녁을 주었으니
속지 말길] twitter.com/natalie2543158…
719
발견한 순간 비명지름 twitter.com/oki_soroe/stat…
720
올해도 고양이가 동체착륙을 하는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twitter.com/mitoconcon/sta…
721
'누가 상자에 들어가느냐'가 그렇게까지 싸울 일이니? twitter.com/nekomarusuisan…
722
나쯤 되면 이런 사진에서도 고양이 어딨는지 찾을 수 있음
(여러분도 찾아보세요-역주) twitter.com/kitazawa1104/s…
723
#우리집고양이의귀여운점세가지만알려주기
①팔 꼬옥이 귀여움!
②야단법석 잠꼬대 귀여움!!
③젤리로 쭙쭙이하는 버릇 엄청 세보이고 귀여움!!!
결론 : 전부 귀여움 twitter.com/Kirika_ma_cos/…
724
고영 집사들에게 "말도 안 돼!" 소리를 듣는 우리집 고영 발톱깎기 영상 twitter.com/nekoratteneko/…
725
무한묘열차편 twitter.com/jirosan77/st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