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6
877
녹초가 되어 집에 돌아오자마자 눈에 튀어든 광경을 보고 미친듯이 웃음. 괴혼이냐고 twitter.com/MichiruF/statu…
878
이게 꿈이냐 생시냐 twitter.com/kenpact711/sta…
879
멋진 사진이 찍혔습니다 twitter.com/REO_spikee/sta…
880
번개 미쳤다 개쩜 twitter.com/doppio203/stat…
881
'맞짱뜰까 스텝' 또 시전함 twitter.com/kuro_asari5bee…
882
딥빡친 아사리(냥이이름)가 맞짱뜰까 스텝으로 달려왔는데 역광 때문에 실루엣까지 완벽해짐🐈⬛🐈⬛🐈⬛
twitter.com/kuro_asari5bee…
883
주인이 고독사한 집에 홀로 남겨진 미유. 시신이 나간 뒤에도 거의 열흘간 발견되지 못한 채 돌출창에서 주인을 돌아오길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아이를 구출하려고 경찰서,시청의 도움을 받아 간신히 들어간 집안에는 이런 편지가 남겨져 있었습니다.
(이름은 '미유'입니다.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twitter.com/machamama_cat/…
884
도망치지 않고 사람손도 거부하지 않아 잘 데려왔습니다. 검사결과 고령에 신장수치가 조금 높긴 하지만 괜찮다고 해 입양자를 모집했고 고맙게도 새가족을 만났습니다.
조금전 가족분들이 '아이는 지금 이런 상태예요!'라고 보내주셨습니다. 이제는 완전히 익숙해진것 같네요
twitter.com/machamama_cat/…
885
대화하다 나도 모르게 "츄르" 해버렸다가 조심스럽게 다리 아래를 보니 twitter.com/nkknrk/status/…
886
말실수한 책임을 확실히 졌습니다🤷♀️
twitter.com/nkknrk/status/…
887
복고양이의 날을 기념해 자기 발에서 튀어나온 발톱을 보고 깜짝 놀라는 아기고영 영상을 올려드립니다 twitter.com/HAPPYSACHIKOLO…
888
'맞장 뜨까' 스텝은 그냥 위협이라고만 생각했는데 매일매일 공격당하고 있음 twitter.com/SHAKEhizi_BSK/…
889
검정고영 슬롯머신 twitter.com/ronnieabbey072…
890
생선 요리를 하니 아기고영들이 기대의 환호성이 끊이지 않습니다만 이건 제 밥입니다 twitter.com/totomaru_hanmi…
891
사무실을 계약한 이유 twitter.com/Makopontass/st…
892
비행기를 자유자재로 조종하는 고양이 twitter.com/jirosan77/stat…
893
거긴 캣워크가 아니야!!!
(캣워크-고양이가 돌아다니며 놀수있는 공간) twitter.com/nukosama/statu…
894
이 아이의 이름은 오니기리. 다리에도 멋진 오니기리가 있습니다. twitter.com/omochi_nam01/s…
895
추워졌으니 베란다창은 꼭 닫는 게 좋습니다. 환기시키려고 열어 둔 채로 깜빡했다가 어느새 길냥이가 들어와 자기 집인 것마냥 방석 위에서 식빵을 굽고 있는 사진이 이것 twitter.com/Sato_adachi/st…
896
#전일본다리숨숨고영선수권
←다리 숨숨
다리 김김→ twitter.com/ma_puce_shira3…
897
이제는 포기했습니다 twitter.com/neko_muchamaru…
898
아직도 엄마는 자기 감정을 모르고 헤맬 때가 많은데 '타이거앤버니' 속 히어로를 동경해 자기가 떠올린 포즈를 고영 앞에서 보여주는 딸램 twitter.com/cyclonecatIGRS…
899
우메다에 리얼지향 고양이 인형옷을 입은 사람이 일하고 있어서 귀염터짐 twitter.com/INUGURUI_MAN/s…
900
대학원생 시절 밤에 집에 돌아오니 고양이 밥을 챙기는 이웃집 사람과 내 체격이 비슷했는지 다섯 마리 정도가 '앗! 밥주는 인간이다!' 하고 졸졸 쫓아와 내가 집 문을 여는걸 끝까지 지켜보다가 '아니었네..' 하고 풀 죽어서 돌아가는 모습을 본 적이 있다. 고양이는 의외로 인류를 대충 구분하더라 twitter.com/g_z_m_z/stat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