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가 아닌 분들은 잘 모르실 수도 있지만 지금 저곳에는 고양이가 들어가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twitter.com/kokonananya/st…
딸이 고양이신을 받들어모시고 있다. twitter.com/YuukiRay/statu…
올해도 고양이가 동체착륙을 하는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twitter.com/mitoconcon/sta…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를 하다가 터치 실패하는 모습이 사랑스러워서 기절(●´⌓`●) twitter.com/cat_anko3/stat…
#이트윗을본사람은아기고영이성장한사진을올릴것 온지 얼마 안됐을때→2년쯤 지나 정녕 같은 고양이가 맞는지???? twitter.com/04noATM/status…
잠깐. 거기 있으면 안 보인다고 했잖아. 조심하자... twitter.com/040328yzzzzz/s…
집에 온지 얼마 안돼 곧장 발톱깎이를 당하는 아기고영입니다 twitter.com/totomaru_hanmi…
툭하면 무릎에 올라오는 고영의 등에 가운데가르마를 타줬는데 전혀 저항하지 않는 것을 넘어 그대로 잠들었다 twitter.com/KidTak/status/…
밥이 봉투에서 딱 두 알 떨어지자 오늘 저녁밥이 이것뿐이라고 오해한 고영의 표정ㅋㅋㅋ twitter.com/MiniraDiary/st…
처음 츄르를 줬는데 내가 평소에 아는 고양이의 반응이 아니었다. twitter.com/ochinekoame/st…
소환의 대가로 쓰담쓰담을 요구하는 고양이 twitter.com/tsukune216/sta…
철봉하는데 다리 밑에서 엄청 애옹거리길래 무슨 일인가 했더니 수돗가에 날 데려가서 얼른 물을 틀라고 지시함 twitter.com/kanejir0/statu…
아침에 찍은 고영희입니다. twitter.com/yonasawa/statu…
울집 고양이가 눈이 마주치면 입을 뻐끔거리면서 애옹거리는데(소리는 들리지 않음) 우는게 귀찮아서 그런건가 싶어 검색해봤더니 '엄마 고양이에게만 들리는 목소리로 우는 것. 가장 어리광부리고 싶을 때 하는 행위'라고 적혀 있어서 엄마 미소 지으며 안아줬더니 얼굴에 사커킥맞음 twitter.com/amje2102/statu…
'일하러 가는 고양...?🥺'이라고 묻는 듯한 'ㅠㅠ표정'이 귀여워 기절 twitter.com/bijyu_07/statu…
(영상 속 고양이 '리리'는 보호소에서 살처분 직전에 집사분께서 데려온 고양이로, 태어날 때부터 꼬리가 짧은 '밥테일 고양이'의 특징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twitter.com/shinbaba10/sta…
신주쿠 동쪽출구에 있는 거대 고양이, 발라당거리고 있었다. twitter.com/nornornorsan/s…
연일 최고기온 40도의 기록적인 더위입니다만, 고양이가 마실 물에는 얼음을 넣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인간은 찬물을 벌컥벌컥 마시고 싶어하지만 고양이는 여름에도 상온수를 좋아하는 아이가 많습니다. 배탈이 나거나 구토의 원인이 될수도. 물을 차갑게 하기보다는 자주 갈아주는게 중요합니다👨‍⚕️ twitter.com/nyantostos/sta…
얼음만 줬다가 얼음에 혀가 달라붙어 버리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하세요! twitter.com/nyantostos/sta…
최적의 위치 확보😺 꼭 자기 전의 나를 보는 것 같아 친근감이 들었음😆 twitter.com/DAYS31612434/s…
집을 비우고 있을 때 가끔 닌텐도 스위치가 멋대로 켜지는 현상의 원인이라고 할까, 범인을 찾았다... twitter.com/suga_ta1231/st…
하악! 하악! 음념념념념념념하악! 음념념념.. twitter.com/xoxo_jillk/sta…
내가 밖에 나가 있는 동안 고양이는 뭐 하나 싶어 카메라를 숨겨서 찍어 봤더니 슬픈 듯이 계속 울고 있었으므로 앞으로는 외출하지 않겠습니다. twitter.com/sahoobb/stat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