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 대체 뭘 본 거야? 무섭다고! twitter.com/My9IsSVhe1FRLv…
뭔가 능력을 가지고 있을 것 같은 특이한 무늬의 고영 twitter.com/catdream1s/sta…
고양이 앞에서 할 작업이 아니었다 twitter.com/burio0522/stat…
바나나에 들어가려고 하자... twitter.com/matsutake_cat/…
'귀여운 고양이 무늬 기모노네' 생각했는데 진짜 고양이였다 twitter.com/fuji_ayako/sta…
역시 고양이는 액체였다... twitter.com/tyomateee2/sta…
공방에 사고 발생(〃ω〃) 오늘은 임시 휴업하겠습니다m(_ _)m #괴한침입 #급하게재작업돌입 twitter.com/craftkijin/sta…
이 질문에는 아주 전력을 다해서 대답함 (영상속 음성:밥 먹을 사람?) twitter.com/mamekichirou/s…
그러니께 왜 거기서 자는겨?ㅋ twitter.com/marukotokinako…
후쨩🐱 계속 이러고 있음🎣 다른 고영들도 이럼? 아님 우리집 애만?ㅋ twitter.com/Naomaikyon/sta…
아~귀요미♡ 이거 슬로모션 아님 twitter.com/noanoa20210713…
식사중인 아기고영들의 궁디 twitter.com/uni_mugi_hachi…
모기가 생기는 계절이 됐습니다만 개박하라는 식물이 모기를 쫓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다만 마타타비(액티니딘) 성분이 있어서 심으면 이런 사태가 벌어질 수 있습니다. twitter.com/pakaguchi/stat…
쓰담쓰담에 지나치게 익숙해진 고양이는 이렇게 손을 머리 위에 갖다대기만 해도 쓰담쓰담 대기 자세를 취합니다 twitter.com/gizmo_neko/sta…
고양이가 창밖에 있는 새나 곤충을 보며 "쨕쨕쨕꺅꾝꺄르릇..." 소리를 내는 건 사냥감을 포획하지 못해서 아쉬워하는 게 아니라 '사냥감의 울음소리를 따라하며 유인하는 것'이라는 설이 지배적입니다. 사냥을 하고 싶어 근질근질하다는 사인이니 장난감으로 놀아드리는 시간을 늘립시다🐈 twitter.com/nyantostos/sta…
누나한테 엄청 혼나고 꾹꾹이로 만회하려는 동생 twitter.com/wataneko_tsuki…
'수, 수, 술인가요~! 부럽다~' 같은 느낌 너도 한잔하고 싶구나😋 twitter.com/kk26647297/sta…
한개만 다릅니다. 과연 뭔지 아시려나? twitter.com/yRjwt4f25OhycE…
늘 자기가 먹었으면서 "사료가 사라졌어! 대체 무슨 일이지?!' 같은 얼굴로 집사를 보는 이유가? twitter.com/kia_ruruten/st…
이런 모습을 보면 도저히 일하러 갈 수가 없잖아.... twitter.com/potechi_nikki/…
저희 고양이를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는 현재 18살이고 건강합니다. twitter.com/kia_ruruten/st…
참고로 이 가설이 왜 현재 지배적인지를 말씀드리면... 아마존에서 고양잇과 동물인 '마게이'를 관찰하던 연구자가 새끼원숭이의 울음소리를 따라하며 유인해 사냥하는 모습을 우연히 발견했고, 집고양이가 채터링을 하는것도 그 흔적이 아닐까 추측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twitter.com/nyantostos/sta…
무릎에 올라오지 못하게 무릎을 세우고 작업했지만 인간의 패배입니다 twitter.com/yamasan3232/st…
고영이 '한판 붙어볼까?' 스텝을 하는 시절은 짧으니 기록으로 남겨두라고 한 말을 들은 지가 벌써 몇 년째인지 기억도 안남 twitter.com/8VA64ArRkX7nOH…
(참고:일명 사이드스텝. 미국에서는 Cat crab walk라고 한다. 새끼고양이들이 주로 하는데 장난 내지는 '위협 자세'의 거리가 어느 정도면 효과적인지를 연습해 터득하려는 행동이고, 진짜로 겁을 주려고 하는 것이 아니다. 진짜 위협 자세에서는 스텝을 밟지 않는다) n.news.naver.com/mnews/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