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1
이렇게 커졌는데도 자는 모습은 똑같음🥰
1개월, 4개월, 1살 사진인데 성장속도가 너무 빠름😅 twitter.com/luna7taka9/sta…
652
모루카 인형이 왠지 늘어났다 twitter.com/yuki_shena/sta…
653
'고양이를 밟아버렸어('고양이춤'의 일본 곡명)'라는 너무나 불경한 곡명의 곡이 울리자 딥빡친 고양이님 twitter.com/MikasaLove611/…
654
655
'내가 아무리 날뛰어도 이 물체의 바늘이 ┛(9시)를 가리키지 않는 한 밥이 나오지 않는다'라는 법칙을 깨달은 고영. 우리 인류가 손에 넣지 못한 '시간을 빨리 흐르게 하는' 금기에 도전했고, 떨어뜨렸습니다. twitter.com/MikasaLove611/…
656
고양이가 배를 보여주는 건 '배 만져줘~'보다는 '이렇게 무방비해질 정도로 널 신뢰해 ☺️' 또는 '헤이, 집사! 같이 놀자!'일 때가 많습니다. 전자의 경우에는 '앗...믿었는데...만지지 마😡'하고 물립니다. 후자는 프로레슬링 놀이에 휘말려 결국 물립니다🥺 twitter.com/nyantostos/sta…
657
이삿짐 다 싸고 이제 곧 출발해야 하는데 아무리 찾아도 없다가 간신히 발견했을 때 옷장 모서리와 한몸이 돼있던 고양이 twitter.com/hihihi_sai/sta…
658
이제 곧 고영과 함께 산 지 1년째라 고영이 우리집에 처음 왔을 때(1살 6개월)와 지금 모습을 비교하는 사진을 만들어봤는데 '다른 고영 아님?'이라고 생각될 만큼 살이 올라서 웃었다 twitter.com/allian7/status…
659
아니...
벗어던져놓고 외출한 내 잘못이긴 하지만😂 twitter.com/mitori_f/statu…
660
Q:이거 진짜 야구공인가요?
A:아뇨아뇨, 설마요! 집 안에 있는 말랑말랑한 장난감 공입니다!
twitter.com/shake_1121/sta…
661
정년퇴직 후 고양이에게 사랑받는 삶을 시작한 아빠의 등 twitter.com/turi2018/statu…
662
연필 너무 좋아 twitter.com/ymnc_rf/status…
663
오키나와의 뜨거운 아스팔트 때문에 딱딱해지고 더러웠던 보호묘의 젤리가 2년 만에 이렇게 말랑통통해졌습니다. twitter.com/tsukune216/sta…
664
미안.. 미안...
샤케(고영이름, 뜻=연어)야.... 미안....
이다음 한시간 동안 사죄하는 의미로
전력을 다해 쓰담쓰담해주었습니다. twitter.com/shake_1121/sta…
665
이 세상에 생각보다 잠재워주기 담당 고양이가 많은 걸 보니 마음이 따뜻해졌다...! 오늘밤에는 딸에게 동화들려줄 때 함께함. 고양이가 딸을 유독 좋아하는건 아닐테고 아마 큰 이유없이 그냥 따뜻하니 함께있는 것이겠지만, 그런 것도 고양이의 또 하나의 좋은점이라 본다.
twitter.com/riebento/statu…
666
요즘 만4살 딸이 가끔 "엄마가 없으면 외로우니까 고양이랑 같이 잘래!"라며 혼자 잘 때가 있는데, 그럼 고양이가 '이런이런...' 하는 것처럼 함께 갔다가 얼마 후 딸이 잠들면 문을 벅벅 긁으며 '열어줘~' 함. 그래서 문을 열면 일 하나를 무사히 끝마쳤다는 듯한 얼굴로 거실에 나옴. 고마워 고양아 twitter.com/riebento/statu…
667
'내 천(川)'자🐱🐱🐶 twitter.com/b09a2032c/stat…
668
냠냠 소리가 들리다가 갑자기 조용해졌다 했더니 twitter.com/hanamomoact/st…
669
채소들과 매일같이 놀다가 결국 채소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게 돼버린 고영 twitter.com/HOMEALONe_ksk/…
670
이불속에 파고들어서 자고 있다~!
근데 거기 어떻게 들어간거임? twitter.com/bou128/status/…
671
번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에 와타나베 요이치 씨 사진이 제대로 들어가 있는걸 보고 신바람이 났습니다.
국경을 넘어 재밌게 읽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아주 기쁘네요.
twitter.com/yalalalalalala…
672
고양이 진찰받으러 갔다가 울 뻔한 이야기 twitter.com/yalalalalalala…
673
잘 가렴. 80만원짜리 새 소파야. twitter.com/ryogomatsumaru…
674
댕댕한테 코 쿡쿡당한 순간 고영 코어근이 장난아님 twitter.com/muchi21067312/…
675
'한판 붙어볼까?' 스텝을 보여주고 돌아감💨💨💨 twitter.com/Lune_0406/st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