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오로지 간식만 보이는 댕댕의 '앉아'에 휘말려버린 고영 twitter.com/chimaki0328/st…
'애무유발성공격행동'이라는 단어가 트렌드에 있어서 확인하니 '쓰담쓰담받으며 기분좋아보이는 고양이가 갑자기 확 깨무는건 너무 기분좋은 나머지 지나치게 방심하면 위험하다는 걸 본능이 알려주는 경고장치' 같은 말이 적혀있었는데, 전문가 페이지를 보니 '그냥 싫어하는 겁니다'라고 적혀있었다. twitter.com/harusan_1217/s…
"잠깐 이리 와서 몸무게 좀 재봐"라는 부탁을 들어줌. 천재일지도... twitter.com/bou128/status/…
장벽화 그림 속에서 나온 고양이처럼 됨 twitter.com/sauntm/status/…
이 움직임 너무 좋아서 평생 보고있을 수 있음😂 twitter.com/goma_tetsuro/s…
이것은 목욕중인 인간에게 "대체 왜!? 물속에!? 닝겐!? 아니 대체 왜!?" 같은 말을 하는 듯한 고영 twitter.com/minamoto_/stat…
참고로 평소에는 이렇게 깨우러 옴 twitter.com/nokonoko_don/s…
화음을 붙여보았다 twitter.com/ad_taira/statu…
기분이 좋으면 노래를 부르며 나를 깨우러 오는 우리집 고영 t.co/dMgX6HnLdN
'아침에 바쁘신데 죄송합니다만 쓰다듬어주시지 않겠습니까?'라는 마음이 말없이도 전해짐...😭 twitter.com/tsukune216/sta…
좋아하는 쿠션을 침대에 꼭 넣고 싶은 고영 twitter.com/potechi_nikki/…
저녁 먹으러 들른 사이제리야. 계산하려고 계산대 앞에 가니 마지막 주문까지 다 받고 마쳤는지 서빙 고양이가 잠들어 있었다. twitter.com/inoken0315/sta…
마치 닭고기에서 고양이가 자라난 것처럼 보이지만 헤어볼 문제 때문에 털을 전부 깎게 된 고양이입니다. twitter.com/uk2949n/status…
야 창틀 청소 쫌 해라...라고 한마디할것가틈.... twitter.com/tomeji1106/sta…
그렇게 간절히 애원하니 어쩔 수 없구냥~🐈 twitter.com/Ulnet_222/stat…
평범한 일상이 이렇게 행복하다는 걸 정년퇴직 후에 깨달은 아빠 twitter.com/turi2018/statu…
아기가 갑자기 옆에 앉자 놀란 고영 twitter.com/pocari_ragdoll…
회사 상사랑 영상통화 연결된 상태에서 화장실에 다녀왔더니 화면속에서 우구우구우쭈쭈거리는 상사 보면서 고영이 곤란해하고 있어서 터짐ㅋㅋㅋ twitter.com/MiniraDiary/st…
←동물의숲 플레이중 호러게임 플레이중→ twitter.com/reorunrun1228/…
고양이의 젤리가 몰캉몰캉한 건 '지방으로 만들어진 밸런스볼'이 가득 차 있기 때문입니다. 이곳에 힘이 가해지면 각각의 공들이 변형해 '초고성능 쿠션' 기능을 발휘합니다. 이 쿠션은 높은 곳에서 뛰어내릴 때나 절묘한 몰캉감으로 인간을 치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twitter.com/nyantostos/sta…
고영들의 말싸움 twitter.com/roketdan3/stat…
'누가 상자에 들어가느냐'가 그렇게까지 싸울 일이니? twitter.com/nekomarusuisan…
오늘은 베개 끝부분에 머리를 기댄 채 잠들어 있어서 장난삼아 남은 공간에 웜뱃과 주머니여우 인형을 나란히 놓아봤습니다. twitter.com/mitoconcon/sta…
'항상 자는 이불에 없네?' 해서 봤더니 인형을 넣어둔 상자를 열고 안에 들어가 인형을 꼭 껴안고 잠들어 있습니다만...뭐...뭐지...? 실화? 어...? 커여...응? 정신이 혼미해질 정도로 귀여운... twitter.com/bou128/status/…
악질적인 자판기 털이범 twitter.com/ikuto_yamash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