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1
집에 온지 얼마 안돼 곧장 발톱깎이를 당하는 아기고영입니다 twitter.com/totomaru_hanmi…
502
잠깐. 거기 있으면 안 보인다고 했잖아. 조심하자... twitter.com/040328yzzzzz/s…
503
#이트윗을본사람은아기고영이성장한사진을올릴것
온지 얼마 안됐을때→2년쯤 지나
정녕 같은 고양이가 맞는지???? twitter.com/04noATM/status…
504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를 하다가 터치 실패하는 모습이 사랑스러워서 기절(●´⌓`●) twitter.com/cat_anko3/stat…
505
올해도 고양이가 동체착륙을 하는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twitter.com/mitoconcon/sta…
506
딸이 고양이신을 받들어모시고 있다. twitter.com/YuukiRay/statu…
507
집사가 아닌 분들은 잘 모르실 수도 있지만 지금 저곳에는 고양이가 들어가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twitter.com/kokonananya/st…
508
청소기를 돌리기 시작하니 이상한 자세로 잠시 이쪽의 상황을 살피고 있는 고영 twitter.com/chacha_choco_/…
509
꼬리 끝에서부터 미지의 파동이 나와 어깨결림, 스트레스, 나만없어고양이병 등 오만 질병을 없애주는 것으로 알려진 신비로운 영상입니다. twitter.com/mitoconcon/sta…
510
잠들어 버린 집사♂ 등에 올라가는가 싶었는데, 집사 엉덩이에 턱을 대고 TV를 시청하는 고영🐈 twitter.com/tanukiandtora/…
511
내 고양이 사랑을 아득히 뛰어넘는 아빠의 고양이 숭배를 보며 경악했다ㅋ
집 부지 안에 무려 고양이 숨숨집을 만들어놓음ㅋㅋ
폐차에 고양이전용 출입구! 전용 냉온방까지 완비!!
바..바보야!? 전기요금은!!? 완전 ㅎㄷㄷ😨
참고로 고양이는 엄청 많았음...🐈 twitter.com/mayogotoh/stat…
512
입원중인 집사와 영상통화를 하는 고영 twitter.com/catmotimaru/st…
513
514
메루쵸 형을 너무 좋아해서 좁든 말든 상관없이 무조건 비집고 들어가는 마오마오 twitter.com/meltube_cat/st…
515
그런 물건을 살 때 '확실히 언급해주는게 좋겠지!'라고 생각해 거래 후기에 "냥냥이한테도 안부 전해주세요" 같은 말을 쓰기도 했다. 부끄럽다...
twitter.com/nippou_/status…
516
지금껏 메루카리(일본의 당근마켓)에서 물건 설명에 '집에 고양이가 있습니다'라고 적혀 있으면 자랑하는거라고 생각했다... 알레르기가 있는 분을 향한 배려였군요... twitter.com/nippou_/status…
517
검정티셔츠를 입고 나를 안다니. 자네 용기가 가상하군. twitter.com/ancoroid1/stat…
518
자고 있는 냥냥이에게 이불만 덮어주면 되는 간단한 일입니다 twitter.com/inunekoseikats…
519
자다 깨서 멍하니 있는 아기고영 twitter.com/uni_mugi_hachi…
520
회사 점심 휴식시간
나 "드디어 고양이를 키우기 시작했어요"
선배 "그렇구나"
나 "선배는 고양이 키운지 얼마나 됐나요?"
선배 "고양이는 키우지 않아"
나 "네?"
선배 "고양이가 살아 주시는 거야"
_人人人人人人人人人人人人_
> 살아 주시는 거야 <
 ̄Y^Y^Y^Y^Y^Y^Y^Y^Y^Y^Y ̄ twitter.com/nekomarusuisan…
521
[비보] 간절히 바라며 만든 서재 게임실이 순식간에 고양이 아지트로 변함. twitter.com/NEKOLAND13/sta…
522
그날 집에 가는 길....
twitter.com/ubugedeco/stat…
523
누구야 너!!!
모르는 고양이가 차에 타 있음!!!
뭐가 "하악"이야!! 그건 내가 할 소리라고!! twitter.com/tatamatsumo/st…
524
그러니까 그만 좀 촐랑거리랬지 twitter.com/cat_gooch/stat…
525
아빠와 고양이의 4컷
현관 앞에서 고양이와 놀던 아빠가 그대로 잠들자 고양이도 옆에서 잠들었다 twitter.com/turi2018/stat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