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1
조나단에서 직원이 "야 인마! 너 어디 가는 거야!"라고 부엌을 향해 고함쳐서 '패밀리레스토랑 후배 교육 빡세구나'라고 생각했는데, 잠시 후 그가 피로에 찌든 얼굴로 부엌에서 서빙 고영 로봇을 끌고 나왔다. 스카이넷 반란도 얼마 안 남은듯 twitter.com/ohp_pho/status…
352
우리 집 아재✨ twitter.com/asupon_kawa/st…
353
망가진 캣타워 해체해서 버리려고 우드덱에 내놨는데...어...이럼 버리기 곤란하잖아😂(길냥입니다) twitter.com/nicomugichibi/…
354
제 이름은 톰입니다. 성실한 성격입니다😊 엄마가 짜준 스웨터를 입고 있습니다👍🏻 세계가 평화로워졌으면 좋겠습니다😀 twitter.com/nao_c_surf/sta…
355
고양이를 졸업하고 고케시가 되었습니다🐾 twitter.com/shake_1121/sta…
356
뭐지 이 귀여운 생명체는🐱 twitter.com/unicouniuni3/s…
357
어제 엄마가 나스에 있는 초라쿠지에서 묘길(猫吉)을 뽑았습니다.😺
대길(大吉)보다 더 좋은 거라고 사찰 언니가 설명해줬습니다. 참고로 전 대길이었습니다.
묘길 내용이 전부 고양이에 대한 거라 터졌네요😹 twitter.com/azalee_1cups/s…
358
밤.....아직 기다리고 있음
ㅠㅠ... 같이 새인간 대회 보자 눈눈아..
(새인간 대회 - 직접 만든 비행기로 체공시간을 겨루는 대회. 시가현에서 매년 1회 개최되며 TV에 방송됨)
twitter.com/ROkUHANA00/sta…
359
벼 수확을 마쳐서 아들은 대학 하숙집으로 돌아감...
기다려도 이젠 오지 않는단다...
라고 전해 주고 싶네요 twitter.com/ROkUHANA00/sta…
360
슬슬 청소기 돌려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마침 잘됨(긍정킹) twitter.com/K_theHermit/st…
361
컨디션이 안 좋아서 침대에 누워 있었는데 문앞에 정체불명의 생명체가 twitter.com/mt_fujimaru/st…
362
동네 전봇대에 붙어있던 무한으로 듣고 싶은 보고
[아기고양이를 무사히 배수구에서 구출했습니다!!
6/12 PM 11:00] twitter.com/sinonomeimori/…
363
카인즈에서 산 좌식 의자. 결국 고양이한테 뺏길 줄은 알았지만 예상을 초월했다 twitter.com/sumochi3310/st…
364
(다들 역시 일 안하고 고양이랑 놀고 있었군요...)
twitter.com/aokibosai/stat…
365
감시 카메라를 설치했더니 직원들이 일 안하고 관리직(고양이)이 있는 곳에 놀러갈 때마다 인체감지센서가 작동해 스마트폰 알림이 와서 웃고 있습니다 twitter.com/aokibosai/stat…
366
니가 꼬리 관리를 잘못한 거라 하는데도 집사한테 화내는 고양이 twitter.com/YUKI_OTAKE/sta…
367
병원 갈 때 늘 몸에 감싸서 가는 시트를 가져오니 황급히 숨는 보스. 미안.. 그냥 세탁해서 베란다에 널려는 거고 오늘은 병원 가는 날도 아니란다.. twitter.com/mitoconcon/sta…
368
유튜브에 실제 병 때문에 비익호흡을 하는 고양이의 영상이 있으니 확인해 주세요. 영상 속 론짱은 이틀 후 폐수종으로 무지개다리를 건넜다고 합니다. 집사에게 지식이 있다면 구할 수 있는 생명이 아주 많습니다.
twitter.com/nyantostos/sta…
369
이 영상은 저희 집에 사는 건강한 아이의 협력을 받아 엄청나게 뛰어다니며 논 직후 찍은 영상이니 안심하세요...! 인간과 마찬가지로 운동 후에 숨을 헐떡거리는 건 문제 없습니다만, 안정된 상태인데도 이처럼 호흡한다면 대단히 위험합니다.
twitter.com/nyantostos/sta…
370
집사분들은 꼭 알아주셨으면 합니다만, 안정된 상태인데도 고양이가 영상처럼 코를 벌름거리며 호흡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동물병원에 데려가주세요. '비익호흡'이라 해서 폐나 가슴에 물이 차 숨이 가쁠 때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집사가 알아채지 못해서 며칠 후 무지개다리를 건너는 아이가 많습니다. twitter.com/nyantostos/sta…
371
조금 전까지만 해도 고양이였음! 진짜예요! twitter.com/suiami99m/stat…
372
할머니집에 출몰할 때마다 살이 쪘다 빠졌다 하길래 이상했는데 한 마리가 아닌 두 마리였음 twitter.com/0rororeo/statu…
373
아가 배 마사지 해주는거 처음 봄ㅋㅋㅋ반응이 없자 가버리는 것까지 귀여워주금ㅋㅋㅋ twitter.com/_chirochannel/…
374
왜 거기로 들어가 twitter.com/azukichi_komug…
375
바람잡이군(일본 슈퍼 할인매대 BGM이 나오는 장난감)에게 감쪽같이 유인당하는 우리집 고양이들 twitter.com/potechi_nik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