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6
아이 이름은 '토라지'입니다. 뜻은 '어린 호랑이'입니다. (일본어 '토라지'는 우리말 표기시 '도라지'라 쓰며 실제 우리말 '도라지'를 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이 아이는 어린 호랑이 의미의 '토라지(아마 '虎児'로 추측)'라 정정해주셨습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twitter.com/rintaco78/stat…
1127
참고로 일본에서는 삼색털 고양이를 미케네코(三毛猫)라 부릅니다. 미케네는 '삼색이'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
1128
수건이 버젓이 걸려 있어도 수건 포지션을 차지하러 가는 하얀아이. twitter.com/Hi__MoriMori/s…
1129
고개 돌리면서 애옹거리는게 귀여워주금 :3 twitter.com/unicouniuni3/s…
1130
덧붙이자면 범묘는 이 녀석입니다. 고양이 알레르기가 있는 건 아닙니다. 뚱냥이도 아니지만 아마 오랫동안 체중을 싣고 올라타 있어서 생긴 자국이 아닐까 싶네요. twitter.com/akio257/status…
1131
페루루와 푸루루는 최고의 콤비였습니다. twitter.com/CatNaviDesk/st…
1132
하트 많이 눌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자동 라디오체조 서포트머신도 봐주세요. twitter.com/yacopu/status/…
1133
그렇게 쉬는 자세는 처음 본 것 같아 twitter.com/tyomateee2/sta…
1134
오오옷?!!! 한국에서 인용알티돼서 우리 모코가 또다시 주목받고 있다😂😂 감사합니다😆🌸 twitter.com/aknet_0106/sta…
1135
많은 분들이 봐주시는 것 같아서 덧붙이자면.. 고양이는 액체입니다 하네스를 채워도 부드러운 털과 유연한 움직임 때문에 쉽게 빠져나갑니다. 또 일반적으로 환경이 바뀌면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고양이는 산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산책하고 싶다면 댕댕이를 입양합시다! twitter.com/kunyan_kainyan…
1137
영상을 다 찍으니 '오, 일어났는가' 같은 표정으로 나갔습니다(’ω’)언제부터 와 있었니...... twitter.com/09pomme11/stat…
1139
"어리석은 닝겐들......" twitter.com/staygoldsvt17/…
1140
고양이는 종교이니 신이 돌아가셨는데 당연히 인간 따위가 메꿀 수 있을 리 없음 twitter.com/kusarigedou03/…
1141
저희 고양이를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는 현재 18살이고 건강합니다. twitter.com/kia_ruruten/st…
1142
[보충] 편히 쉴 때의 표정과 구분하기 어렵다는 의견을 받았습니다. 표정뿐만이 아니라 몸에 힘이 들어가 있음, 만지는 걸 싫어함, 신음하듯 욺, 늘 뭔가 어수선함, 숨거나 놀려고 하지 않음, 몸 일부를 과민하게 신경 씀(핥거나 깨물며), 잠을 잘 못잠 등 유심히 관찰하면→ twitter.com/nyantostos/sta…
1143
남근이 아니라 골판지상자예요!!!!!!!!!!!!!! 골판지상자를 찢어발겨 던지는 안하무인 털뭉치 고양이 사진을 이곳에 투척합니다!!!!!!!!!!! ※골판지를 먹지 못하게 사람 눈이 닿는 범위에서 놀게 하고 있습니다! twitter.com/yagikamooooo88…
1144
봄철 검진에서 평소처럼 생활하는 고양이도 피검사시 탈수증세가 나오곤 합니다. 원래 물을 많이 마시지 않는 동물이라 몸에서 수분이 증발하는 속도를 음수량이 따라잡지 못하는 것입니다. 특히 고령묘나 신장이 약한 고양이는 건강을 잃는 경우도 있습니다. 평소 소변횟수,음수량을 주의해야 합니다. twitter.com/FujiiACC/statu…
1145
귀여운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심령 사진처럼 돼 버렸다... twitter.com/noaru529/statu…
1146
(영상 속 고양이 '리리'는 보호소에서 살처분 직전에 집사분께서 데려온 고양이로, 태어날 때부터 꼬리가 짧은 '밥테일 고양이'의 특징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twitter.com/shinbaba10/sta…
1147
갑자기 한국분들 팔로워가 급증해서 살펴보니 과거 'PUMA' 트윗과 이 트윗에 수많은 한국분들의 반향이 있었군요. 수수께끼가 풀렸습니다. 🍀 바다 너머에서 놀랐습니다🐾고마워요🐾 twitter.com/turi2018/statu…
1148
'발톱을 깎을 때 고양이 머리에 테이프를 대면 얌전해진다'를 시전했다가 엄청나게 화를 내며 발톱 내민 펀치를 날린 후 슬픈 표정을 지었다. 포테토는 화를 내고 싶지 않았다... 주인의 피는 보고 싶지 않았다... twitter.com/sayan014/statu…
1149
할머니의 굽은 등 위가 편안해 보인다🐈 twitter.com/harley_kozou/s…
1150
눈을 뜨니 엄청나게 노려보고 있었다 내가 뭐라도 한 걸까.... 미안. (일단 사과하자) twitter.com/KUwdn/statu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