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hu(@Kawells00)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2
💙🐰🖤
3
다른 반응이 나오는 것은 매우 당연합니다. 필요와 목적, 그리고 반응은 반드시 비례하지 않습니다. 노출되는 방식과 장소도 모두 다르니까요. 하지만 그 어떤 장르든 정말로 대단한 것, 모두가 대단하다 생각하는 것은 같은 반응을 이끌어 냅니다. 목적 필요 유행을 불문하고요. twitter.com/sakk__00/statu…
4
5
Dimitri / rework
6
"Fire Emblem 風花雪月/Three Houses Fanart" twitter.com/i/events/12036…
7
조금전까지 이거 타고 있었는데.. 대전서 발차할때 바로 멈췄어요. 제일 앞칸이어서 안내 듣고 너무 마음이 싱숭생숭했는데, 다행히 돌아가시진 않으셨다하네용.. 다른것보다 기관실로 달려가던 승무원분의 뒷모습이 기억에 깊게 남네요.. twitter.com/ULB_lab/status…
9
지인이 수상할정도로 잘생긴 중년남캐는 왜 남성향에 있는 것인가. 라고 말씀하시길래, 남자들이 좋아하는 남성의 얼굴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이상으로 허들이 높으니까 당연한 것이다. 라고말씀드림. 진짜임..남성향계에서 그냥 잘생긴남캐 만들면 걍 패싱됨. 진짜 레전더리급으로 잘생기게 그려야함..
10
Happy Chaos
11
아무래도 코로나 전후로 오프라인 행사가 줄어들고 그러다보니 출력에 관한 지식이나 공유가 많이 줄어든 게 문제 아니었을까.. 예전에는 출력한다고 하면 그걸 정리한 사람들이 꽤 많았었어. 자세하게 어떻게 굴러가는지 몰라도 이정도는 이정도로 세팅해! 라고 하는 것도 많기도 했고...
12
다른 내역보다 200cm 현수막을 300dpi로 작업요청한 것에서 아득함을 느낀다. 이거 실 사이즈 15000픽셀 이상 나올건데,... twitter.com/ksk535/status/…
13
I-NO
14
😇💙
15
Millia & Zato-1
17
누가 무쌍 디미트리 인간허리케인멧돼지라고 말한거 보고 쳐웃는 중 twitter.com/Kawells00/stat…
18
뭘 그릴지 헤매고 있었다.
19
20
점심 낙서 무쌍 디미
21
22
Testament
24
풍설무쌍 -내가 기대한거 : 벨레트로 3반장과 다같이 손잡고 꿈틀이 이기고 내가 메인으로 미는 왕세우기 or 내가 통일왕되고 디미랑 클로드 양날개하기 -지금 공개된거 : 센세가 ...적? -풍설팬으로써의 나 : 대충 불타는 피자맨짤 -무쌍팬으로써의 나 : 아 뭐 걍 동료되겠지머ㅇㅅaㅇ언제나오냐
25
스페쨩 엄마 둘인건 아는데,.. 근데 머랄까 이렇게 써져있으니까.. 우마무스메 모르는 사람은 혹시 이 겜은 유저가...엄만포지션인가??? 라고 생각할거같다는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