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Jang Keun-suk(@AsiaPrince_JKS)さんの人気ツイート(古い順)

551
이래서 문화컨텐츠라는게 무서운 거다 기모노는 알지만 한복은 모르고 벤또는 알지만 도시락이 뭔지는 모른다는거.. 만화보며 또 하나 배우고 간다.. 디제잉할때 한복입어야하나..먼산..
552
유럽장어들이 도발을 알렸다... 빠리ㅜ바닥에서 셔플로 바닥 한 번 쓸어야 하나..
553
말나온김에..5년전부터 하고 있는 생각인데 비빔밥은 밥을 비벼먹어서 비빔밥이지 고추장이랑 나물이 꼭 필요한건 아니잖아? 그럼 장조림이랑 버터랑 야채렁 간장이랑 넣고 비벼먹는것도 비빔밥아닌가? 꼭 매워야만 한국맛일까? 궁금크리..
554
그래서 내가 직진을 미는거다..왜 굳이 아시안들이 what's up이라는 외래어를 쓰면서 인사해야 하는거지? 그래서 난 직진을 만들었지..유톤 좌회전 우회전 그딴거 없어 우린 무조건 직진이야!! From Korea!!
555
하나 더 있다.. 웨스턴들은 Tofu는 아는데 두부는 몰라..머 둘다 맛있긴 하다만.. 트위터는 한번 트윗하면 수정도 불가구나.. 어떤 학자의 말처럼 우리에겐 잊혀질 수 있는 권리도 필요하다..아 술안먹으니 또 헛소리하네 나가서 놀아야지 빠크
556
시작됐다...zikzin night..in Paris...!!!!
557
꽐라되기 직전인데 내 옆자리에 마돈나가 있네.. 아 점점 눈이 감김....아 지지지디지지직진!!!!!!!!
558
아 제발...그만와...
559
@Naosnova: 우왓.. 맛있는 크리스탈^^ RT @AsiaPrince_JKS 아 제발...그만와... ”ㅡl'arc sur les champs elysees
560
내가 정말 화나는건 웨스턴에겐 아무말 인한다 ..but 에이시안이 조금만이라도 밑보이면 바로 와서 테클....네 스트레스는 알겠다만 꼭 그래야 네 맘이 편하니??응??
561
지금까지 수많은 클럽을 가 봤지만 어제의 클럽은 넘버 쓰리 안에 들었음.일단 전세계에 친구가 생김! 로마.파리.뉴욕.브라질.이란(얘넨 무슨 왕자느낌) 그리고 확실한건 어제 내가 제일 잘 놀았음.. Jang keun suk ! Made in Korea
562
다음 인기검색어에 장근석 인종차별이 올라 와 있던데 나한테 실수한 한명한테 얘기한거지 전체의 웨스턴을 놓고 얘기한게 아니에요~확대생산은 금물! I love paris!!
563
Go to church!
564
@codeinconnu: 계속 되는 비... 다들 괜찮습니까... 오늘 밤에는 기도를 하겠습니다 pic.twitter.com/ntTcvptM”ㅡ기도는 나도 하고 있는데 뮤직재팬 모니터 보내세요 우린 방에서 시청했음
565
아놔 미치겠네 ㅋㅋㅋㅋㅋ U make me so happyyyyyyy!!!
566
팩트를 알려줄게요 프랑스에서 길거리에서 술먹는거 불법인거 충분히 알고 있는데 저 병이 까져 있다고 생각함? 눈을 크게 뜨고 보시오..
567
내가 얘기했지?? 어디가서 나라망신안시킨다고 ㅠㅠ 왜 나만 갖고 뭐라그래 ㅠㅠ 그리고 기자님들 기사는 잠깐 쉬어주세요 장어들이 힘들어해요 ㅋㅋ
568
그냥 그렇다고...다다다다
569
@loveuakr: 장근석 진짜 멋있다ㅡ하나라도 대충 넘어가는 법이 없고 세심하고 디테일하게 작은부분이라도 신경쓰고 생각이 정말 깊은거같다ㅡ한국이나 세계에서 이렇게 솔직하고 속깊고 팬들생각해주는 연옌은 과연 몇이나 될까?”ㅡ내 말이..
570
@kevinra: 알투비 예고편 무한알티 부탁드려요 보고있나 정지훈 ; movie.naver.com/movie/bi/mi/me…"”ㅡ 밀탑 장어할인은??
571
왔음..!!
572
질서를 지키시오... 넘 가까이 붙지말고 슬로우로걸어나가 줄라니까~~~
573
으잉 국내산 장어품으로 ㄱ ㄱ ㅑ
574
UMF로 나 까는 갤러들아....그냥 즐기면 안됨? 왜 자꾸 시비검? 한국사람들이 무조건 해외 유명DJ들 음악에만 신나야함? 왜 Made in Korea는 듣지도 않고 무시하려고 함?? 의문.....들어나 봐 달라구요..ㅠㅠ
575
Made in Korea에 자신 없습니까? Tiesto는 훌륭한 아티스트지만 한국 아티스트가 자기들이 만든 음악 플레이하겠다는데 박수쳐주실 용기도 없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