눔시리(Numsiri)(@Numsiri_)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376
무너무너 귤보무너 너의 그 까칠함을 사랑해 얼른 고향으로 돌아가길... twitter.com/hey_tinsel/sta…
377
여기도 포실포실하고 하얀 거 내리는구나.❄️ twitter.com/Numsiri_/statu…
378
깽?! 이게 뭐야?? 이게 뭐야?!?
379
빽!!! 추워!! 땡기지 마!!!
380
@ms1sharklee 수~~~락~~~~~~~~~~~!!!!!!!!!!!!!!!! 무려 뽁시리~~가~~~ 직접~~~수~~락~~!!!
381
이~~말랑이랑~~거래할~~거~~~있 아야 아야 아야야야야야 twitter.com/ms1sharklee/st…
382
...이제 어케 내려가지... twitter.com/Numsiri_/statu…
383
나 여기까지 올라왔다!
384
이 팔랑팔랑이들 이제 필요없지?! 일루 와서 나랑 이거 다 찢고 놀자! #수험생_여러분_수고하셨습니다 #넓은_하늘로의_비상을_꿈꾸며
385
여러분 저는 여우 캐릭터로 인지도를 쌓았지만, 그렇다고 여우 캐릭터가 아닌 여우 자체에 소유권을 주장할 생각은 없습니다.😭 그래서는 안 되구요. 더 많은 여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여우를 그리고, 여우를 기반으로 캐릭터를 만들고, 창작해주셨으면 해요. 제가 여우를 사랑스럽다 느끼는 만큼요.
386
'봉지에 과자가 하나 남은 줄 알고 아쉬운 마음으로 집어먹었는데 안을 들여다보니 사실 하나 더 남아있었던 과자를 발견했을 때의 기쁨' 같은 뜻의 독일어 단어는 없을까요 제가 방금 그 상황을 겪어서
387
🧡항상 뽁시리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수작업한 뽁시리 일러스트 원화도 함께 전시할 예정입니다. 디지털 인쇄와 수작업 중 고민했는데, 역시 수작업으로 진행하기로 했어요. ☺️
388
요 그림도 지워졌길래 다시 올리기. 구별을 위해 아기여우의 배색을 왼쪽처럼 그리고 있지만, 원래 새끼 붉은여우는 오른쪽처럼 거뭇거뭇한 색을 띄다가 자라면서 점차 색이 달라진다고 해요. ☺️
389
마지막 유령여우 그림도 삭제되어 버렸네요. 😭 한번 쭉 확인을 하고, 없어진 것들을 다시 올려야겠어요. 다시 올리는 먼 길을 떠나던 유령여우의 뒷모습.
390
근육 갖고싶은 만화
391
오늘은 할로윈. 유령여우는 오늘 하루, 정말 행복했어요.
392
자매품: 뽕실한 여우 꼬랑지 twitter.com/Numsiri_/statu…
393
먹물에 찌꿈 담갔다 뺀거같은 저 뾰. 한 여우의 까만 귀가 너무 사랑스러워요 이건 언어로 형용이 안돼 저 미묘한 그라데이션이 정말 하찮고 귀여워요...
394
지인의 요청으로 디코구함/행앗구함짤을 만들었습니다. (배경은 저작권 프리 이미지 사용) 자유롭게 써주세요.
395
아부지가 그려주신 뽁시리 😂😂😂😂😂😂😂😂
396
멤버십에 나오는 뽀짝 여우 궁딩이가 귀여워요
397
💧유령여우는 생전에도 꼬리가 두 개였어요.💧
398
할로윈 스티커 일부 스포일러 🤭
399
네가 데리러 왔으니까 오늘은 너랑 놀래! twitter.com/__ae_gukja/sta…
400
할로윈 D-17 💧가끔은 나두 같이 놀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