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먕(@tjwjddl75)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151
아 진짜 넘웃겨, 천사는 별생각 없는데 의도치않게 강제로 승천시키는중같아. 이노래 앞부분 못올렸는데 시작부터 성스러움 그 자체다
152
153
남자는 성에 관심이 여자보다 많은게아니고 학습되어있는게 맞다고 요즘 드는 생각이다. 최근에 원피스게임 플레이하는걸 보다가 로빈이 나를 데려가달라는 감동적인 장면이었는데 문득 나는 "가슴 진짜크다" 라고 말했다. 어떤 서사인지보다 말도안되는 허리와 가슴크기가 더 집중되어지는 것이었다.
154
(+)아직 갓난아가라 머리카락이 없는것 뿐 제대로 모브의 머리색입니다 껄껄
155
156
[호열백호열] 외치고 싶어 _ 04
157
카게히나의 프로포즈는 경기장에서 했는데 카게야마가 무릎꿇기 시작할때부터 프로포즈임을 직감한 히나타가 너무 벅차고 좋아서 점프를 뛰기 시작했는데 높이가 히나타 최고타점기록을 넘어버렸다는 이야기
158
[보쿠아카] 045_탈출_보고서 (7)
159
아란이랑 스나 연습하다가 단체방에 키타영상 와있길래 같이 보는데 키타 : 미↘️야↗️는 누고~? 쌍디1 : 먀! (자기가슴팡!) 쌍디2 : 먀! (쌍디1가르킴) 키타 : 그럼 미↗️야↘️는 누고~? 쌍디1 : 먀! (쌍디2가르킴) 쌍디2 : (자기가슴팡!) 아란 : (서둘러 아기들선물을 결재한다) 스나 : (sns 업로드중)
160
갑자기 진지충 되서 말하면 직장인들은 모두 마음속에 방구뽕씨가 살고 자신만의 해방군 방구뽕씨가 될수 있지만 어린이들은 힘든걸 힘들다고 호소할 힘조차 없어서 총사령관 방구뽕씨가 필요한거겠지요. twitter.com/gcda_v/status/…
161
아츠키타는 꽐라될때까지 먹는게 흔치않은데 아츠무 취해서 바닥에 대자로 누우면 키타가 스윽 다가오고 술맴버 다 야!!;;;키타상 왔어!!! 빨리 아츠무 깨워!!;;; 하면서 당황하는데 꽐라된 키타 얌전히 아츠무 팔배게하고 옆에 누움ㅋ 그럼 아츠무가 익숙하게 키타 끄러안고 둘이 잠 (스나찰칵찰칵)
162
이제 유치원생 어린아이가 입술에 분홍립스틱좀 발랐다고 너무 조숙해 어린앤줄 몰랐다며 합의성관계라고 주장해도 이상하지 않게될것임. 바로얼마전까지 10살아이 합의성관계가 인정됬는데 말도안될일일까? 지들이 만들어놓은세상에다 어린여자아이를 던져놓고 자발적이라고 씨부리겠지 찢어죽일놈들
163
맞습니다. 에어론같은 매쉬소재특성입니다. 옷의재질에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수 있고 좌판에서 보통 많이일어납니다. 이 부분이 불편하시면 고가기준 립체어나 엠바디같이 페브릭소재를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매쉬는 통풍이좋아 열배출장점과 미세한섬유갈림 오래사용할수록 쳐짐등 단점이있습니다 twitter.com/hurlaeburlae/s…
164
보쿠아카] 045_탈출_보고서 (11)
165
매번 그리는법 까먹어서 어쩔것임... 인생..
166
아츠무 경기보러 키타가 아가들 데리고 가는거 보고싶다... 사무랑 같이가려고 하면 싫어하는것도 좋다.. 같은 DNA니까 오사무랑 애 낳아도 저렇게 생겼을꺼아냐ㅋㅋㅋㅋ 사무가 아빠같잖아요!!ㅠㅠ딴사람들이 오해할수도 있다 아임까!ㅠㅠ!!우리안데!! (키타:얼척없음)
167
1년이나 사귀던남자가 알고보니 애딸린 유부남이란 사실에 분노를 참지못하고 회사에서 죽빵을 갈겼는데 그 가정에 아이랑 아내가 불쌍해서 때린이유는 말 못해 폭행범 되버린 야쿠가 술에 진탕취한 어느날밤에 왠 이 야밤에 축제를 하지 하면서 행렬에 끼었다가 이세계로 넘어가버리는 리에야쿠이야기
168
[호열백호열] 외치고 싶어 _ 06
169
170
9. 표지는 히나타가 아가랑 낮잠자고 있을때 담요속으로 들어가기 바로전 모습입니다. 스르륵( 담요가 꺼지는 느낌이 들어서 ) 확 하고보니 (확 들춰보니) 팟하고 ( 만화처럼 아기가 사라졌다 )
171
ng컷 삼넨세
172
좋은아침
173
알고보니 우리집 배구선수들중엔 떡대가 하나도 없던거 있죠? 그렇군용. twitter.com/De_show_B/stat…
174
오늘 왠일로 알티알림이 많이와서 이참에 용기내서 근황을 올려봐요. 저는 올해봄에 어머니가 사지마비 판정을 받아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간병을 하며 지내고 있답니다. 정말 아무것도 올리지 않는데도 댓글도 달아주시고 후원도 해주시고 팔로우도 해주시고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75
[보쿠아카] 045_탈출_보고서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