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7
시작이 좋았음에도 나쁜 정치인이 되는 경우는 흔하지만, 나쁜 시작으로 좋은 정치인이 되는 경우는 거의 없다. 문석균씨에 대한 생각.
978
'윤석열 장모'는 너무 길다.
춘장모.
979
며칠전 전통시장 온라인 주문에 대한 생각을 적었는데 2018년부터 이미 ‘동네 시장 장 보기’ 네이버 서비스가 운영되고 있었음.. ^^;; 아직은 서울 일부지만 전국으로 확대되면 좋을 듯. m.blog.naver.com/hellopolicy/22…
980
이러다 우리 문프 지구촌 방역 적폐청산하실 듯. ^^;;
981
찢털 혐오자는 반드시 찾아내어 격정의 팔로잉을 실행할 생각입니다. 하핫.😆
982
확진자가 줄어들길 바라는 제1의 아해와, 기레기 몇 마리 걸려서 언론사 격리조치 당하길 바라는 제2의 아해가 마음의 바닥에서 함께 나뒹굴고 있다.
983
바이러스보다 무지와 몰상식이 더 빨리 퍼져가는 지구촌.
984
MBC는 요요현상에 시달리는 다이어터 같음. 괜찮아지는 것 같다가 잠시 긴장풀면 다시 엠병신. 그러니까 낙지 좀 그만 드세요.
985
기본소득보다 기본상식이 먼저입니다.
986
요즘은 간판에 교파나 교단 표기 없이 그냥 무슨무슨 교회... 라고 되어 있으면 일단 의심하게 됨. 신천지로 인한 부작용.
987
가짜뉴스 싸지르는 언론사들은 한달동안 기사 쓰지말고 사과문만 올리도록 하면 참 좋겠다.
988
지리멸렬하고 너저분한, 심상정의 길고 긴 언어들이 도달하는 곳은 그의 정치인생만큼이나 변함이 없다. '아마추어'.
989
개미와 베짱이... 준비 없이 코로나19를 맞이한 유럽과 미국. 파괴되는 선진국의 환상.
990
탄핵맛이나는
#그때그시절
992
정리하는김에 하나 더 ㅋㅋ
약빨고 만들던 #그때그시절
993
네거티브 이미지는 과거에 비해 제법 자제하는 편. 수위조절 때문에 아이디어 정리에만 그치는 것들이 꽤 있음. 갓끈 풀면 적나라한 것도 엄청 나오겠지만 가급적 안 할 생각. 특정 집단 혹은 국가를 비판하되 평범한 개인에게 화살이 가지 않도록, 자기검열 또한 창작자로서 가져야할 책임의 일부.
994
약장사 홍모씨의 명칭은 앞으로 홍근혜걸씨로.. ㅋㅋ
995
추가 : 허가 받지 않은, 특정 후보의 선거 홍보용 사용은 금지합니다.
996
이미지에 대한 이용범위는 언제나처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SNS 공유와 펌질 허용합니다. 프사로 쓰셔도 됩니다. 정사각형 이미지는 프사적용 사이즈입니다. 개인소장용으로 인쇄하셔도 됩니다. 단, 재편집과, 상업적 이용은 불허합니다. 간단한 원칙만 지켜주시면 태클걸지 않습니다. ^^ #문파
997
저쪽당 지지자들의 지지는 종교수준이라고 얘기했던 것이 알고보니 진짜 종교였던 것... 차라리 지역주의가 낫겠다. 21세기에 제정일치 신정정치가 웬말이냐. #신천지
998
좋은 글. 국격 높아지는 기사 트윗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트친들 타임라인 훑어보다가 이야기재료, 아이디어 힌트 얻는 경우가 많아요. 사부작 사부작 나물캐는 마인드 ^^ ㅋㅋ
999
코로나19로 인해 택배업 관련 채용이 증가했다. 일자리가 늘었고 고용률이 상승했다. 이후에도 택배 일자리는 계속 증가할 것이다. 문제는 열악한 노동환경과 그 해결책으로서의 택배비 인상. 그에 대한 소비자의 저항과 중간에서 돈만 챙기는 택배회사 경영진. 결국 택배기사 수입은 그대로, 악순환.
1000
시장은 늘 손님이 없다고 하지만 요즘은 마트도 손님이 없다. 신선식품 배달이 늘어 집에서 장보는 일은 평범한 것이 되었다. 손님이 오는 게 아니라 상품이 가는 시대를 받아들이고 공동의 배달 시스템, 온라인 판매채널을 구축하는 게 시장이 살아갈 길이 아닐까. 코로나19 이후에 대한 탁상공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