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내짱!(@0NAENNAE)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201
. 크와앙 어깨에 곰은 키우시는 건가요? 크앙. 네? 엗, 들켜땽 아 맞아여. 모르는 사람잉데..
202
해찬 직캠 재밌는 이유。 춤 잘 추는 건 기본이고 자기 파트 아닌 곳에서도 표정 저렇게 씀.. 쉴 새 없이 캐재밌음..
203
아 해찬아 아 아 아 아 진짜 넌 너무 우끼고 골때리는 baby다
204
갑자기 생각난 핫소스의 공격에 정신 못차리는 해찬이。。。 중간에 배에 손 올리고 쳐다볼 때가 젤 킬링포인트임 twitter.com/i/web/status/1…
205
500번을 본 것 같은데 볼 때마다 얼씨구? 얼씨구? 하는 반응밖에 안나옴 첨엔 왜 자신감이 넘쳤는지 잘 모르겠음 연습도 똑같이 엗,인데… 바부가틈…
206
둘 둘씩 형제같다 머리색도 비슷해가지공… 큰깜장콩。 쟈근깜장콩。 쟈근병아리콩。 큰병아리콩。
207
진짜 큰 바지 속에 숨은 극세사 빼빼로
208
너무 우껴 귀여워 어쩌다보니 인간 세상에 놀러오게된 야생아기곰같아 야생아기곰이지만 엄청난 순둥이에 부꾸럼쟁이라 지금 넘 수줍은 상태
209
우리집 곰동이… 유치원 보내놧더니 낯가리는 겁쨍이라서 같이 놀지두 몬하구 가만히 앉아서 형아들 노는 것만 쳐다본다아… 넘 걱쩡대서 잠깐 보러오니까는 자기 잘 놀구 잇다구 걱쩡말라구 저러케 웃어주네…
210
오늘도 제노가 초코비 가방 전해줬어ㅋㅋㅋㅋㅋ 이짱구님 아주 만족스러워 보이셔요
211
혀기한테 궁금한게잇음… 혼자…헤어 스타일링하나..? 하겠죠… 오늘이나 동생 입학식 갔을 때나 샵을 다녀오진 않을텐데… 혼자… 저렇게 단정하게 하고 나오는..거겠죠. 제가 아는 샵 안 간 혀기 머리는 이런 머리엿어서 궁금햇어요.. 하지만 트윗적다보니 답을 찾았습니다. 그럼 이만.
212
해찬이 작년 이때쯤에는 손톱 엄청 찌끄미였는데… 그냥 완전 감자깡이었는데…이제 오감자 됐음… 1년 만에 손톱 저렇게 커진 거 기특해죽겟음…
213
재현이랑 해찬이가 서로 찍어준 사진의 분위기가 정말 다르다.. 사진 속에서 애정이 느껴지는 건 둘 다 똑같은데 하나는 너무 baby고 하나는 너무 boy임。
214
선생님 말에 집쭝。 쨤깐 멍。。。 몰바여。 다시 집쭝。
215
이렇게 생긴 아기들 특 뭐 먹을 때 꼬옥 쥐고 쯉쭙 먹어서 과자 축축해짐 그리고 그 축축해진 과자 좋아하는 사람한테 나눠줌 주먹까지 같이 넣어줌 그럼 이제 나는 축축한 과자 먹는 척 하고 말려다가 얘 주먹까지 입에 넣게되는거임
216
스탠바이 하는데 해찬이 재민이한테 머리 기대더니 “부럽죠~” 다들 아아~ 하니까 이제 팔까지 같이 기대고 “부럽죠~~”
217
아 그놈의 광야 멘트 찍는다 해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8
219
사람이 모 이러케 생김…
220
천러 가사 까먹었다는 실수 고백에 다들 위로해주고 괜찮다고 해주는데 해찬이는 혼자 “정말 자랑스럽구나” 한 마디 후 감튀 냠. 먹음ㅋㅋㅜㅜ
221
형아들 웃는 거바… 형아들 진짜 점잖다… 낸내엿으면 당장 달려가셔 껴안앗을텐데…
222
냅다 로버 추는 해찬이 보고 마크 왜 카메라 눈치 봄ㅋㅋㅜㅜㅜ 반응 맞춰서 모에소매로 입막는 혀기까지 쨤 기엽다
223
해찬 마크 Ay-yo 직캠 커몽。 빨리!! 언넝!! 보고싶어여.
224
갑짜기 너무 우낌 그냥 우두커니 서서 멍때리는데 엄청 토라져보임 엄청나게 놀리고싶음 근데 이미 캐 놀림받고 삐진 애 같음 눈꼬리 츄우웅..인데 눈썹은 읙! 하게 생겨서 이럴 때 되게 우끼고 귀여움… 계속 됏음 좋겟다………. 동두커니 정면 ver
225
방금 잠에서 깬 말랑따끈 해찬 밀착 취재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