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내짱!(@0NAENNAE)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51
나 태어나서 이렇게 단 1분도 빼먹지 않고 평생 동그란 사람 처음 봐요
52
훠궈에 빠진 해찬。
53
. 열뚜시。 오붕。
54
쟁반 맞은 거 아님 노래 부르는 중임
55
아 마크 너무 신나보여서 팬 만나서 포카에 싸인해주고 막 그랫나 햇더니. 그냥 진짜 냅다 우두커니 서있던 마크와 지나가는 시즈니(맞겠지)가 눈마주치고 인사하고 지나간거임?! 아 아 우껴
56
뽀뽀 한 사람도 뽀뽀 당한 사람도 뭔가 어색, 수줍 해보여서 우낌ㅜㅜㅜ
57
58
동혀기 진짜 우끼는 부끄럼쟁이인 점。 바다에 가장 과감하게 들어가고 형아 안고 들어가서 물에 살던 애마냥 놀아놓고 물 밖에 나오니까 넘 부끄러움ㅜ 형아들은 몸이 보이던 말던 걍 다니는데 이녀석은 자꾸만..가리고.. 몸에 붙은 옷 떨어트리고.. 형아는 시원하게 씻을때, 얘는 찔끔찔끔 씻음..
60
. <제 1회 쩨고의 달걀말이 선발대회> 횽아. 우리가 쩨고의 달걀말이가 될 수 잇스까..? 넘 기대하지는 말장..
61
엔시티 드림오빠들도 티켓팅 해서 무대 서시면 안될까요? 죄송해요 제가 지금 심신미약 상태입니다 오빠들도 스테이지구역 티켓팅하세요 죄송합니다 제가 지금 제정신이 아니라서
62
해찬이 향수 들고다니는 향수조아 애기라서 혼자 징짜 본인 향수 든 거 귀여움
63
곰동아~하고 부르면 꿀 바른 고기 훔쳐먹던 이녀석이 엗,,
64
어어 이동동이!! 머야! 너 지금 고고마 말고 감자튀김 줫다고 표정이 그런거야?! 아니양…
65
해찬이의 유구한 캔디 사랑 성장일기。 형이랑 같은팀 하고싶어서 부르던 노래에서 본인 목소리로 완성된 음원이 나오기까지.
66
이 날 해찬이 사진 다시보니… 정말 단 한 순간도 빠짐없이 막내애기같구려
67
해찬이 그 누구보다 마크의 음악활동에 진심인 거 귀여움 근데 그 음악활동에 김치찌개랩도 들어감.. 고등래퍼 방청 가서 무지 긴장한 동생다운 play…
68
”오늘 마크형이 베러댄골드하는데 선글라서 뺏어갓서여.“ ”그거 하자마자 ’어! 안대는대.. 나 선글라스 꼭 끼기로 햇능데..‘ 라는 생각이 들엇써요.“ ”담엔 뺏겨보지 않으께여.“ 넘 사랑스러움 그냥 당황햇어요가 아니라. 나 꼭 끼기루 약속햇는데..담엔 안뺏겨야지! 라는 생각을 햇다는 것이..
69
재현 마크 해찬… 이 셋을… 뭐라고 부르는지 아시는 분. 낸내가 참 좋아하는 조합인데…
70
일이칠 형아들이 보는, 형아들 주위의 해찬이 다 이런 진짜 극악의 말앙말앙 떠껀 애기 재질이라 우낌 진짜 일이칠만 가면 갑자기 반죽됨…
71
해찬. 배 북북 칭찬해주기엔. 우리 사이 거리가 너무 멀다! 셀프 배 북북. 시작하도록!!
72
형아한테 애교부리고 혼자 재밌어하기 이거 초딩들이 하는 행동인데
73
여러부능 힌쌀밥 쪼아해여 자꼭빳. 자꼭빱 쪼아해여 보리밥 쪼아해여 흥미밥 조아해여어?
74
@ 다시봐도 마지막 버블 진짜 웃기는 강아디네… 팬들 다 눈가 촉촉해지게 해놓고 갑자기 엉덩이 흔들고 새침하게 뒷발털고 잠 자러감.. 자기가 먼저 와서 놀아달라고 얼굴 부볐으면서.. 내가 가서 이제 자려고..? 하고 말 걸면 말 걸지마 바부야! 하고 냅다 잠….
75
재현이가 마크랑 해찬이 오랜만에 봐서 반갑구 좋았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