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27
28
29
30
칠푸딩들아 무서운 거 알려준다 ..
(여기서부터 무서움..)
7월 7일에 나올 슴스토어 굿즈 공개도 안 됨
127 에이스도 가입해야함 ..
(여기서부터 진짜 무서움 ..)
언젠간 .. 컴백함 ..
31
귀여버
34
산리오 팝업스토어 스티커 #유타 !! 💚🎀🐱
37
38
유타네 방 .. 🐱🎀
43
사각형 사이로 빼꼼 보이는 유타 엄청 잘생겼지 ,, 🫶🏻
46
리더 태용이는 굉장한 카리스마가 있어서 무대를 할 때 빼놓을 수 없고, 의지할 수 있는 멤버. 나와 동갑내기인 쟈니는 분위기 메이커로, 재밌는 얘기를 해서 팀의 분위기를 좋게 해 주는 사람. 태일이 형은 저희 큰 형으로 평소엔 묵직하게 말이 없지만 일이 생기면 솔선수범하게 팀을 위해줘요.
47
저는 태일이 형의 자유로운 감성과 잘 맞고, 형으로서도 저를 엄청나게 지지해 줘요. 재현이는 굉장히 마음이 잘 맞고 나를 엄청나게 응원해 주는 멤버 중 한 명. 마크는 무척 사랑스러운 동생이네요! 귀엽고 사랑스러운데요. 멤버 모두 사랑하지만 특히나 마크랑 있을 땐 스트레스가 풀린다고 할까?
48
같이 있으면 즐겁네요. 정우는 저를 굉장히 좋아하는 동생이라고 자부할 수 있어요. 제가 없으면 못 사는 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저한테 엄청나게 의존하고 있네요. 게다가 저를 엄청나게 걱정해 줘서, "밥 먹었어?" "어디야?" 라든지 수시로 연락해 줘요.
49
해찬이는 NCT127의 막내면서 굉장히 활기차고 약간은 건방진 점도 귀엽다고 느껴질 정도로 사랑스러운 동생이에요. 도영이는 너무 어른스러워서, 팀을 받쳐 주는 느낌? 태용의 서포트를 해 줄 뿐만 아니라 팀의 방향을 고안하고 행동하네요. 정이 많고 엄마 같은 멤버라고 생각해요.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