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탱(@tengtengquail)さんの人気ツイート(古い順)

26
아유 아유 귀여워 새끼 미니메추리들은 갓태어나면 새끼손가락 2마디 정도 되는데, 눈코입 다 달려있고 밥도먹고 잠도자고 소리도 내고 너무너무 신기해서 씨몽키 보는 것 같답니다.. twitter.com/marimokkei/sta…
27
뭔… 이상한 아이돌 비비기 금지조항 추가합니다… twitter.com/tengtengquail/…
28
떡사세요 떡
29
만져주다가 사진찍는다고 손떼도 그대로 5초 불편한 자세 참아주는 착한새…
30
엄청 귀여운.. 아기 탱탱이
31
구운 마시멜로 같네
32
상당히 둥그래
33
탱탱이를 몰래귀여워 하지말고 당당하게 귀여워 하세요 이렇게 인용알티로.. 아셨죠 twitter.com/tengtengquail/…
34
이놈의 궁둥짝~~ 근데 만지면 정색하고 뒤돌아봄
35
비장의 공 사진을 공개합니다
36
목욕탕 개장했습니다~
37
오늘 새로 배운 일본어 단어 「まるみ」 - 둥근 정말 유용해
38
오늘의 러시아어 단어 Круглый(끄루글릐) - 둥근 Он очень круглый. (온 오칀 끄루글릐) 그는 매우 동그랗습니다.
39
등이나 꼬리 만지면 탱탱볼됨
40
간식 주는 줄 알고 오는데 발바닥 소리가 귀여워
41
예전에 러시아 친구한테 탱탱이 사진을 부여줬는데 거기말로도 작은 동물한테 뽀시래기 비슷한 말을 쓰더라 그 때는 러시아 말 잘 몰랐어서 발음이 기억이 잘 안나는데 빵 크럼블 같은거 보여주면서 이거같애 이거말이야 이랬음
42
오늘의 러시아 단어 Крошка(끄로슈까) - 바스라기 Ой, крошка (오이 끄로슈까) - 완전 뽀시래기네 twitter.com/tengtengquail/…
43
이불 속으로 돌진하는 새
44
새가 물마시는 영상
45
새 쭉쭉 잘늘어난다
46
탱탱이가 다시 두툼 뽀실뽀실한 새가 되어 기쁘다… 나이가 많아서 잔병치레가 잦군
47
탱탱이 볼때기 깃털
48
오늘 5년 3개월을 끝으로 탱탱이는 생을 마감했다.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 자기 집 안에서 자다가 삶을 마친 듯 보이네.. 그동안 탱탱이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49
태어난지 3주만에 죽을 뻔한 새를 데리고… 오랫동안 함께 해서 다들 행복했다. 덕분에 거의 매일 웃을 수 있었어. 호기심 많고 창밖구경을 즐기던 멋진 새. 나중에 저승길 마중 꼭 나와라 이놈자식 간식도 많이 줬는데
50
탱탱이는 오늘 저희 아부지가 일하시는 곳 산 가장 양지바른 곳에 잘 묻어 주었어요. 탱탱이가 바라보는 풍경이 아름답죠? 여기서 아빠 일하시는 모습 볼거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