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opensky86)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501
아이들의 교육을 고민하는 이 땅의 모든 부모님들과 선생님, 그리고 성적 때문에 힘들어하는 우리 아이들이 꼭 한 번 보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만들 새로운 대한민국이 이랬으면 좋겠습니다. facebook.com/opensky86/post…
502
[김경수 후보 라디오 출연안내] 3월 21일(월) 오전 8시 CBS 라디오‘김현정의 뉴스쇼-총선 격전지 1대1 맞토론’ 김해(을) 지역 김경수, 이만기 후보의 토론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많은 청취 바랍니다. 경남 FM 106.9 by.캠프
503
김해는 축제 중입니다. `24일까지 제40회 가야문화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오전에만 전국 정가(시조,가사) 경창대회, 김해 맛집 향토음식 경연대회, 가야차문화 한마당 대회를 다녀왔습니다.
504
"오늘부터 내일까지 사전투표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외동사거리 출근인사 인사말입니다. 사전투표 참여로 남들보다 빨리 김해를 바꾸고, 정치를 바꾸고, 대한민국을 바꾸는데 힘을 보태 주십시오.
505
어르신들에게 목욕탕, 이·미용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효도쿠폰을 드려 어르신 복지도 챙기고 지역 경제도 살리겠습니다. 어르신들께 더 나은 노후가 보장되는 세상을 만들어 드리고 싶습니다.
506
홍준표 지사는 MB정부 당시 한나라당 지도부에 있으면서 부자감세로 국가재정을 파탄낸 장본인입니다. 애꿎은 무상급식 예산 붙들고 대선 정치놀음 할 게 아니라 국민들에게 사과부터 해야합니다. facebook.com/opensky86/post…
507
올해도 봉하마을에서 많은 자원봉사자분들의 힘으로 3,000포기의 김치를 정성스레 담갔습니다. 김치와 쌀에 담긴 따뜻한 사람들의 온기가 이웃들에게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508
100% 공감... RT @bagwithscent: '자칭' 보수들이 노무현을 그토록 증오했던 까닭은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죄책감을 도드라져 보이게 하는 상대였기 때문'이라는 한 심리학자의 글을 읽었다. 고개가 끄덕여진다.
509
오늘 우리 다 함께 울고 웃었습니다. 내일도 우리 웃을 수 있게 끝이 아름다울 수 있게 끝까지 함께 뛰어주십시오. 이기고 싶습니다. 이겨야 합니다. 이제는 제발 일하고 싶습니다. 반드시 승리하겠습니다. youtu.be/pSpgPOaW6Z0
510
오늘은 아내와 함께 외동 사거리에서 마지막 출근인사를 했습니다. 선거 시작 후 첫 출근인사를 한 장소입니다. 그 곳에서 초심을 다졌습니다. <전문> facebook.com/opensky86/post…
511
고압 송전탑이 우리 아이들의 학교 바로 위로 지나는 곳이 있습니다. 경남에 있는 학교가 전국의 절반 가까이 됩니다. 하루속히 지중화해야 합니다. knn.co.kr/109487
512
장유1동 주민센터 사거리 출근인사로 새로운 한 주를 시작했습니다. 오늘도 내일도 열심히 뛰겠습니다. 온 김해를 적실 때까지!!
513
창원에서 사시던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이효순 할머니께서 끝내 세상을 떠났습니다.  시민사회장으로 치르며 오늘 저녁에는 조촐한 추모제로 할머니의 넋을 위로해 드렸습니다.
514
김해,진주에서 진행된 이재명 성남시장님 강연에 다녀왔습니다. 강연을 통해 시민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주는 단체장과 눈물과 고통을 주는 단체장. 극과 극을 보았습니다. facebook.com/opensky86/post…
515
유신 시대 국정교과서 집필에 참여했던 한영우 전 서울대 규장각 관장도 "국정교과서 반대!" 역사왜곡 국정교과서 반대합니다! m.khan.co.kr/view.html?arti…
516
박근혜 대통령이 후보 시절 강조했던 '국민통합'은 대한민국 국민이 아니라 일본 국민과의 화합과 통합...? [YTN] 日 "문창극은 보기 드문 훌륭한 사람" m.media.daum.net/m/media/world/…
517
세월호 특별법을 위해 이젠 대통령이 나서야 합니다. 박근혜 대통령이 사학법 문제로 장외투쟁에 나서서 국회가 장기간 공전되었을 때, 노무현 대통령은 여야 원내대표와 협상을 중재하고 당시 여당인 열린우리당에게 양보를 요청해 꼬인 정국을 푼 적이 있습니다
518
(의원실)김경수 국회의원, 청년허브 현장 방문 "청년 일자리가 삶이자 대한민국의 미래" newsprime.co.kr/news/article.h…
519
국회 첫 정책토론회를 개최합니다. '신기후체제 대응을 위한 국가에너지시스템 진단 및 대책'토론회입니다. 기후변화가 인류의 미래를 위협하는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국가에너지시스템이 이대로 괜찮은지 따져보겠습니다
520
김경수의 우리동네 정책약속 - 장유 2동 아름다운 대청천과 장유 시내 전역을 바라볼 수 있는 유서 깊은 반룡산, 천혜의 청정 자연환경을 시민들을 위한 산책∙휴식 공간으로 만들어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겠습니다.
521
<김경수 라디오 연설> 더 늦기 전에, 이제는 바꿔야 한다. 이제는 '돈이 먼저인 나라', '효율과 속도만 앞세우는 나라'가 아니라, 사람이 우선인 나라, 생명과 안전을 먼저 생각하는 나라로 바뀌어야 합니다. youtube.com/watch?v=8ouDGt…
522
도지사를 바꾸면, 좋아집니다! 고등학교 수업료가 없어지고 취학전 아이들 병원비 부담이 사라집니다. 닫혔던 진주의료원이 새로 열리고,사람중심 성장으로 좋은 일자리가 늘어나고 경남 구석구석 지역경제가 살아닙니다.
523
대한민국의 오늘을 만든 어르신들이 대우받는 나라, 어르신들의 노후가 축복이 되는 나라를 만들고 싶습니다. 김해에서부터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김경수가 자식처럼 모시겠습니다.
524
반가운 만남이 있어 더욱 힘이나는 퇴근인사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525
<시민의 힘> 크고 작은 행사 때마다 내 일처럼 나선 시민의 힘으로 대통령님을 기념하는 행사들이 성공적으로 진행 될 수 있었습니다. 추도식을 준비하느라 고생하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facebook.com/kks67/posts/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