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opensky86)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426
더불어민주당 진주(갑)에 정영훈 예비후보를 소개합니다. 정 후보는 변호사이며, 현대 아산에서 대북사업을 했던 대북전문가이기도 합니다. 새누리독점인 서부경남에서 경력, 인물 모든 면에서 경쟁력 있는 후보입니다. twitter.com/OhmyNews_Korea…
427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외동 사거리에서 퇴근 인사드립니다. 오늘 흘린 땀의 가치가 정당하게 인정 받는 내일을 만들고 싶습니다.
428
정성을 담아 아침 인사 드립니다. 오늘 아침도 화이팅입니다. ^^
429
3.예비홍보물이 나왔습니다. 유권자의 10%에게만 발송되어 많은 분들이 못보셨을 확률이 큽니다. 지인들께 많이 공유해주십시오. 부탁드립니다. srook.net/opensky86/6359…
430
이제 다시 시작입니다. 상식과 원칙, 정의가 강물처럼 흐르는 경남을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부산·경남의 정치적 독립을 선언합니다!" 전문보기> facebook.com/kks67/posts/14…
431
<국회의원 당선인> 김경수 "호남 선거결과, 야권 분열에 경고한 것" "상대 인정·역사적 화해가 필요… 화해·통합의 정치 하겠다" news.naver.com/main/read.nhn?…
432
'가만히 있으라' 하지 않겠습니다. '함께 가자' 하겠습니다.
433
긴 겨울을 이겨내고 꽃 피는 봄이 왔습니다. 그 봄을 김해시민 여러분과 함께 맞이하고 싶습니다. 함께하면 이길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꼭 김경수와 함께 해주십시오.
434
긴 글이지만 꼭 읽어봐야 할 글입니다.^^ 강추! "@KwangYong: 철도노조 파업에 대해, 민영화에 대해 궁금한 분들은 꼭 읽어보셨으면 합니다. 이 글 쓰신 분 정말 대단하시네요. bit.ly/1hArJPw"
435
전기요금 개편, 원전 안전 문제에 집중해 왔더니 이런 기사도 나오네요.^^;; 어제 진행한 국회 첫 토론회인 '신기후체제 대응을 위한 국가 에너지시스템 진단 및 대책' 에 대한 내용도 있습니다. idomin.com/?mod=news&act=…
436
"가진 것 하나를 열로 나누면 우리가 가진 것이 십 분의 일로 줄어드는 속세의 수학과는 달리, 봉사와 나눔은 그것이 ‘천’이나 ‘만’으로 부풀어난다."던 이태석 신부님의 뜻 시민들과 함께 이어 나가겠습니다.
437
kks64.com '김경수의 약속펀드'입니다. 노무현 대통령 마지막 비서관 김경수가, 경남의 미래를 책임질 '정치인 김경수'가 되려 합니다. 김경수의 손을 잡아주십시오. 원칙과 상식의 정치, 새롭고 강한 경남으로 보답하겠습니다.
438
[2018 지방선거] 경남도지사 후보 토론회 - 더불어민주당 김경수 youtu.be/WuctTlGSIR8 - @YouTube
439
※ [사전투표 참여 캠페인] 시간이 10시 40분에서 11시로 변경되었습니다.
440
불모산 터널 앞에서 출근 인사를 드렸습니다. 지나가시는 시민들께서 경적 소리로 반갑게 인사해주셨는데요. 한 시민분께서 인사를 제대로 못 하셨다며 문자메시지를 남겨주셨습니다. 더욱 퐈이팅 하겠습니다. ^^
441
김경수의 우리동네 정책약속 - 장유 1동 장유터미널과 장유역 조기완공,체류형 관광단지 조기착공으로 장유1동을 서김해 교통·관광 중심지로 만들겠습니다. 무계지역 원도심 재생사업으로 주거 환경의 질을 높이겠습니다
442
바쁘게 이어지는 일정 중간중간 투표하셨는지 확인하는 전화도 꼼꼼히 챙기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김경수가 되어 함께 전화해 주십시오. 여러분의 전화가 투표로 이어집니다. 함께 해 주시면 이길 수 있습니다!
443
이제 경남은 아이 키우기 가장 좋은 곳이 될 것입니다. 우리 아이들 육아 부담 함께 짊어지겠습니다. 우리 아이들 함께 키우겠습니다. 우리 아이들을 위한다면 저 김경수를 선택해 주십시오.
444
장유1동 사무소 앞에서 퇴근인사 드립니다. 점점 바깥 공기가 따뜻해져 갑니다. 내일은 오늘보다 더 따뜻한 봄이 되길...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445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김해, 새로운 정치, 새로운 대한민국의 역사를 만들겠습니다. 몸이 부서지는 한이 있더라도 이번 선거만큼은 반드시 승리하겠습니다.
446
어제는 아내의 생일이었습니다. 너무 바빠 제대로 챙겨주지도 못했는데, 오늘도 고생한 아내의 글을 보니 미안하고 또 고맙습니다. facebook.com/kks67/posts/16…
447
김경수, "노무현 대통령님 보고싶습니다" | 다음 뉴스 v.media.daum.net/v/201604152014…
448
왜 정치를 하느냐고 물음에 이렇게 답했습니다. 대한민국을 성실하게 일하는 사람들이 성공할 수 있는 세상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twitter.com/love_opensky86…
449
단원고 2학년생의 글입니다. 대통령님 서거 후 제가 겪었던 상황과 비슷해 마음이 아픕니다.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지금은 관심보다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때까지 차분히 기다려주는 배려가 필요합니다.
450
노무현 대통령 서거 7주기 토크 콘서트 <깨어있는 시민, 행동하는 양심>이 열립니다. 저는 2부 '깨어있는 시민의 시대는'에 출연해 시민들과 대화를 나눌 예정입니다. 잠시 후에 뵙겠습니다. ^^ youtube.com/watch?v=NAf3G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