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opensky86)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376
교육에 김해의 미래가 걸려있습니다. 아이들이 콩나물 교실에서 벗어나 더 나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게 만들겠습니다. 김경수는 우리 아이들에게 투자하겠습니다.
377
아이들의 작은 목소리도 귀 기울이면 크게 들립니다. 시민들의 크고 작은 목소리 먼저 다가가 듣겠습니다.
378
오늘은 장유도서관 앞에서 출근인사 드렸습니다. 보름 동안 김경수가 가진 모든 힘을 다해 더 좋은 김해, 더불어 사는 사람 세상을 향한 비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함께 해주시면 해낼 수 있습니다.
379
출퇴근 인사를 하면 늘 힘이 납니다. 짧은 시간 동안 많은 분들과 인사를 나눌 수 있고, 짧은 손 인사, 눈 맞춤에 시민들이 주는 기운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덕분에 더 힘내서 저녁일정을 시작합니다.
380
건강이 곧 재산입니다. 아플 때 의료비를 지원하는 것보다 생활체육 예산을 지원해 건강과 체력을 증진하는 것이 경제적으로도 효과가 있습니다. 생활체육 선투자로 건강한 김해를 만들겠습니다.
381
새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주말 사이 벚꽃이 환하게 피었네요. 이번 주말이면 벚꽃이 만개할 것 같습니다. 본 선거일이 삼일 남았습니다. 더 열심히 더 간절한 마음으로 뛰겠습니다.
382
무상급식 중단으로 아이들은 차별받고 학부모들의 가슴에는 대못이 박혔습니다. 아이들 밥그릇 걷어차는 정치와는 단호히 싸우겠습니다. 친환경 무상급식이 안정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83
27(일), 28일(월) 양일간 창원 성산구 야권단일화 여론조사가 진행됩니다. 우리당에서는허성무 후보가 나섭니다. 창원 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384
<김경수의 약속 - 꿈 키움 김해> 아이는 상상하는 만큼 성장합니다. 아이들의 꿈에 투자하겠습니다. 아이들이 마음껏 꿈을 키울 수 있는 김해를 만들겠습니다.
385
일정 중 가장 계절을 잘 느낄 수 있는 시간이 퇴근인사입니다. 어느덧 해는 더 길어졌고 길가에도 노란 개나리가 피었습니다. 봄꽃처럼시민들의 마음에도 희망이 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주도 수고하셨습니다.
386
정철카피라이터께서 부산경남에서 고군분투하는 저와 동지들을 위해 만들어준 카드 뉴스입니다. 낙선의 추억만 가득한 우리들에게 당선의 추억을 만들어주십시오! srook.net/opensky86/6359…
387
방금 공직 후보자 등록 했습니다. 이제 이기는 일만 남았습니다. 이번에는 반드시 이기겠습니다!
388
[김경수 후보 라디오 출연안내] 3월 21일(월) 오전 8시 CBS 라디오‘김현정의 뉴스쇼-총선 격전지 1대1 맞토론’ 김해(을) 지역 김경수, 이만기 후보의 토론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많은 청취 바랍니다. 경남 FM 106.9 by.캠프
389
3.예비홍보물이 나왔습니다. 유권자의 10%에게만 발송되어 많은 분들이 못보셨을 확률이 큽니다. 지인들께 많이 공유해주십시오. 부탁드립니다. srook.net/opensky86/6359…
390
2.예비홍보물이 나왔습니다. 유권자의 10%에게만 발송되어 많은 분들이 못보셨을 확률이 큽니다. 지인들께 많이 공유해주십시오. 부탁드립니다. srook.net/opensky86/6359…
391
1.예비홍보물이 나왔습니다. 유권자의 10%에게만 발송되어 많은 분들이 못보셨을 확률이 큽니다. 지인들께 많이 공유해주십시오. 부탁드립니다. srook.net/opensky86/6359…
392
오늘 후원금 모금이 마감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시민의 바람대로 깨끗한 정치 하겠습니다. 땀 흘린 만큼 행복한 세상 만들겠습니다. 시민이 만들어 준 김경수 시민을 위한 정치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393
창원터널에서 퇴근인사 드립니다. 빗방울은 옅어졌지만, 안개가 짙어져 시야가 좋지 않네요. 안전운전은 필수입니다. 이번주도 수고하셨습니다. 땀 흘리는 만큼 행복한 세상 만들겠습니다.
394
빨간밥차 배식 봉사를 다녀왔습니다. 오늘 빨간밥차는 아내와 큰 아들 동찬까지 함께 해 더욱 든든했습니다. 어르신들이 가족처럼 든든하게 기댈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395
더 아래로 시민이 하늘처럼 존중받는 세상을 위해 더 뛰겠습니다.
396
재벌 대기업 중심의 '나홀로 성장'에서 중소기업, 서민과 '더불어성장' 체제로의 구조개혁은 앞으로 대한민국이 나아가야할 경제성장의 방향입니다. facebook.com/photo.php?fbid…
397
외동사거리 퇴근 인사 도중, 당무위에서 김해을 총선 후보자로 인준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398
장유 인근을 돌아다니며, 보행로를 점검했습니다. 1명도 지나기 힘들 정도로 폭이 좁은 보행로, 울퉁불퉁하고 깨진 보도블록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었습니다. facebook.com/opensky86/post…
399
가야문화유산이 신라와 백제에 준하는 역사복원 사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김해를 고대와 현대, 전통과 미래가 공존하는 명품 문화관광도시, 꼭 가보고 싶은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400
4년 전 오늘 사진입니다. 지난 4년 동안 바람은 더 커졌고, 간절해졌습니다. 그날을 기억하며 더 단단하게 마음을 다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