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opensky86)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251
2012년 대선 선거운동 때, 당시 문재인 후보와 노량진 고시촌에서 함께 컵밥을 먹었던 취업준비생이 경찰관이 되어 문 후보를 다시 만났습니다.^^ blog.naver.com/moonjaein2/220…
252
그 어느 해보다 어렵고 힘든 날들 속에서 설을 맞습니다. 가족의 사랑으로 희망의 불씨를 키워가는 뜻깊은 명절이 되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53
[KBS에 대한 입장]황교익씨는 누군가를 좋아하고 지지한다는 이유만으로 출연금지라는 불이익을 받았다. 양심의 자유를 명백히 침해한 이번 사태에 대해 KBS측의 납득할 만한 조치를 다시 한 번 강력히 촉구한다. facebook.com/opensky86/post…
254
삼성 X파일 특검과 관련, 문재인 당시 민정수석이 막았다는 주장은 사실이 아닙니다. 참고 바랍니다. m.ohmynews.com/nws_web/mobile…
255
[성명] 또 다시 블랙리스트 부활인가? KBS는 황교익씨 출연금지를 철회해야 한다. 전문보기 : facebook.com/opensky86/post…
256
세월호 7시간에 대한 박대통령측의 해명이 갈수록 점입가경이다. 물타기도 정도껏 해야지 이 정도면 가히 역대급이다. [노컷뉴스]노무현때도 관저 업무?…물타기 하려다 제발등찍은 朴 me2.do/FFoEOCjx
257
우리 홍보팀에 꼭 전해줘야 될 동영상이네요^^;; 함께 만드는 새로운 대한민국!!! 깨어있는 시민 여러분, 고맙습니다^^ youtube.com/watch?v=tXAkRE…
258
아이들의 교육을 고민하는 이 땅의 모든 부모님들과 선생님, 그리고 성적 때문에 힘들어하는 우리 아이들이 꼭 한 번 보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만들 새로운 대한민국이 이랬으면 좋겠습니다. facebook.com/opensky86/post…
259
세월호 참사가 난 지, 1,000일 입니다. 아직도 아이들을 만나지 못한 은화와 다윤 엄마께서 편지와 함께 손수건과 열쇠고리를 의원회관으로 보내주셨습니다 facebook.com/photo.php?fbid…
260
우리 아이들에게 물려줄 더 나은 세상을 위하여... (지난 주말 광화문 촛불 집회에서)
261
새해 인사 드립니다. 정유년 닭의 해, 예로부터 '닭'은 풍요와 다산의 상징이었습니다. 누군가로 인해 의문의 1패를 당하고, AI까지 겹쳐 견디기 힘든 수난을 겪고있는 '닭'의 명예를, 올해는 반드시 회복시켜 줍시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62
첫 월급이면 써야 할 곳도 많을 텐데... 정말 고맙습니다. 보내주신 마음 소중하게 간직하고, 새로운 대한민국으로 꼭 보답하겠습니다. 새해 좋은 일 가득하시길...^^ twitter.com/catch_veritas/…
263
뒤틀린 이 시대와 세상을 지금부터 하나하나 바로잡아가야 합니다. 탄핵은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입니다. 국민과 함께 새로운 대한민국으로 나아가려 합니다. 국민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264
새로운 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거대한 촛불 민심이 압도적인 표차이로 대통령을 탄핵했습니다. 방청석에 오셨던 세월호 가족들에게 진 마음의 빚을 조금은 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대통령 탄핵이나 퇴진에 머물 수 없습니다.
265
대한민국을 세계적인 웃음거리로 만든 책임을 반드시 묻겠습니다. 탄핵안 통과는 겨우 첫걸음 내딛은 것에 불과합니다. 국민들이 촛불로 밝혀주신 길은 낡은 체제를 완전히 갈아엎고 새로운 대한민국을 함께 만들자는 것입니다. 이제 세상을 바꿉시다!
266
국회의원 6개월만에 의원직을 걸고 대통령 탄핵을 추진합니다. 2004년 노무현 대통령 탄핵 당시 본회의장에서 환하게 웃고있던 그 사람을, 오늘은 국민들의 압도적인 민심에 힘입어 탄핵하려 합니다.
267
문재인 전 대표는 오늘 오후 4시 국회 앞에서 ‘국회는 국민의 뜻 따르라’는 현장 연설로 ‘문재인의 호소(號召)’를 직접 진행할 예정입니다.
268
@UltraTVXQ 울트라님, 안녕하세요. 문재인 대표의 대변인을 맡고 있는 국회의원 김경수 입니다. 좋은 사진과 영상 정말 고맙습니다. 영상은 찐한 감동까지...^^ 조만간 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269
당당하게 거듭 요구합니다.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든, 엘시티 게이트든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모두 엄벌해야 합니다. 그것이 국민의 명령입니다.
270
이제 기댈 데가 이런 것 밖에 없는 모양입니다. 지금은 저열한 음모와 협잡으로 거대한 민심의 파도를 피할 수 있는 그런 국면이 아닙니다. 참 안쓰럽기 짝이 없습니다.
271
엘시티 비리 의혹,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엄단하라는 명령은 우리가 할 얘기입니다. 대통령이나 청와대가 무슨 염치로 그 얘기를 하는지 헛웃음만 나옵니다. 흑색 선전이 SNS를 통해 조직적으로 전국에 도는 걸 보면 저들이 급하긴 급한 것 같습니다.
272
길라임 대통령이 돌보지 않는 민생 세상이 아무리 혼란스러워도 민생은 단 하루도 소홀히 할 수 없습니다. 대한민국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한 일입니다. 한전이 적극적인 해결책을 내놓을 때까지 끝까지 챙기겠습니다. m.yna.co.kr/kr/contents/?c…
273
지금은 100만 촛불로 보여준 국민들의 민심에 정치권이 어떻게 부응할 것인지 함께 고민하고 노력해야 할 때입니다. facebook.com/opensky86/post…
274
고압 송전탑이 우리 아이들의 학교 바로 위로 지나는 곳이 있습니다. 경남에 있는 학교가 전국의 절반 가까이 됩니다. 하루속히 지중화해야 합니다. knn.co.kr/109487
275
고 백남기 선생의 유족들에 대해, 차마 사람의 탈을 쓰고는 할 수 없는 난도질이 자행되고 있습니다. 충분히 아프고 슬픈 분들입니다. 최소한의 금도는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huffingtonpost.kr/doraji-bae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