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6
방송끝!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294
이건 유구한 가부장제 사회화와 잘못된성교육 젠더권력까지 가지않아도 당사자성 공감능력이라던가 자신의 입장 객간화가 너무 안되는것 아니냐?? 여성을 인간으로 보긴 하니 너네?
295
가임섹스에 대한 공포, 가임에대한 공포를 엄살쯤으로 보는것인지 그래서 이렇게까지 콘돔이 쾌락을 저하시키는것같다는 말도안되는 말로 거부하는건지 남성용피임약이 나온다니 여성용피임약은 당연한것으로 알다가 헐레벌떡 부작용없는거냐고 서치하고 거부를 하는건지..
296
싶엇다. 아니 나는 몰랏던 학창시절 교사가 성추행으로 유명한건 그래 백보후퇴해서 잘몰랏다고 치자. 근데 이건 진짜.... 야 니네 정말 너무한거아니냐 싶엇다. 너무 경악스럽다 정말 ㅋㅋㅋ
297
저거보니 뜬금 생각난건데 까칠남녀 피임 편에서 남성패널이"사실 솔직하게 말해서, 섹스를한다는것이 남녀가 같이즐기는것으로만 캐치를햇지, 여성들이 임신가능성에대해 불안해한다는걸 처음알앗습니다" 하는거보고 진짜좀 이인간들 어떻게 이렇게까지 자기세상에 살지?
299
커뮤의 부정적인 인식보다 한사람의 목숨을 바라보세요. 그 배경이 무엇이엇는지 똑바로 보고 고칠점 고치자구요 지금 커뮤판이 건강한지 우리가 자문해야 합니다. 아무런 비판없이 어떤문화도 발전할수없고 무해할수없어요 다알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