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1
See you soon ✈️
934
따뜻한 기고 감사합니다. n.news.naver.com/article/023/00…
936
937
함께 걸어온 14주년. 걸어온 길을 뒤돌아보니 아련히 새겨진 발자국들. 그 하나하나에 우리들의 열정과 청춘이 있었음을 발견하게 됩니다. 앞으로의 시간들이 더욱더 기대되고 기다려지네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Let's celebrate our 14th anniversary. Cheers🥂@superjunior #elf
938
왠지 시원이를 보고 있으면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 (SW: 오 맞아요! 좋아요! 호호)
939
서비스 정신이 너무 좋아서 덕분에 잠을 못 자고 있어! (새벽 1시 반) (SW: 오야스미나사이 호호호)
시원이 센터에 있을 때 안정감,. 안심감… (SW: 호호호호….)
940
시원씨가 여러분이 있으니까 라고 말해준 말이 너무 기뻐서 이렇게 몇년동안이나
좋아할 수 있었던 것 같아 (SW:이제부터에요. 기대해도 좋아 렛츠고! 호호)
여기 케이타링이 제일 맛있다고 하는 시원에게 러브 해 버렸어 (SW:하하하. 진짜 좋았거든요 )
941
슈퍼쇼7에서는 상상 할 수 없었던 최시원
우마님의 일본어가 너무 늘어서 폭주마
그래도 변함없이 젠틀하고 유니세프 친선대사답게 사랑의 표현력
오랜만에 알몸 봤어~짝짝짝!! (SW: 오사카에서는 다른걸 또 준비해보겠습니다.)
942
제가 이제까지 본 당신의 라이브 중에 오늘이 제일 좋았어요
무엇보다 시원군이 즐기고 있는 모습이 기뻤어요
중요한 약속도 지켜줬어요 정말 고마워 (SW: 약속을 지키지 않는다면 약속은 왜 존재하는걸까요?)
943
혁쨩을 뒤에서 지켜봐주고 있는 시원 (SW: 서로 돕는거죠 뭐 호호)
팬의 메세지를 전부 보고 있다고 하는시원이 누구보다도 자상하고 정중해서 점점 좋아지고…
말처럼 멋진 시원 멋지다 (SW: 감사합니다. 그래서 조금 시간이 걸려요 )
944
사이타마 마지막날 시원이가 펑~~하고 벗은 순간 갸악~~~~~이라고 비명을 질러버렸다
그 몸을 유지하고 있는 시원, 정말 멋진것 같아 (SW: 아 전 너무 망가져서 놀랐는데 호호호….)
945
시원상이 메세지 전부 읽는다고 하니까, 뭘로 해야할지..트위터?인스타?? 고민 많이 해서 대머리가 돌 것 같아 (SW: 트위터가 편할 것 같네요)
시원 파워 굉장해!! (SW:감바리마쇼 호호)
946
어제의 시원은 댄스가 제일 절도 있어 누구보다 멋졌어요 (SW: 호호호. 오사카에서 봐요)
근데 애플 워치 공연중에도 차고 있네요;;; (SW: 운동량을 측정하느라…) 어머니가 시원을 너무 좋아해서 선물로 부채 사려고 했는데 완매…사이트에서 살까…. (SW:늦지 않았습니다. 주문 Go!)
947
어제는 시원의 훌륭한 육체를 볼 수 있어 좋았어요 (SW: 부끄럽습니다. 관리좀 해야겠다란 생각을 호호)
시원상 고렌라쿠 기다리고 있어요 (SW:저도 늘 기대가 됩니다 호호)
948
시원이 너무 잘 생겨서 눈을 마주치지 못할 것 같아 (SW: 저도 그렇답니다 호호)
오페라의 첫등장이 너무 멋있다 (SW:은혁씨의 배려죠 호호 )
마지막 날도 일본어 열심히 해줬네요. 오사카의 일본어도 기대돼요 (SW: 더 열심히 할게요 호호)
950
자 오늘의 대화는 여기까지! 이제는 자야해요! 😇 굿나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