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3. 유연석 밈- "연기하고싶다!" 후배가 SNS에 남긴글...가슴아프고 안타깝다...(중략)난 연기하고 있으니까 화이팅! 배우 유연석씨가 sns에게 후배를 보고 느낀점을 쓴 글이며 이후 많은 패러디를 낳았습니다.
13.카짓 (등장작품: 엘더스트롤5 스카이림) 밈-떼껄룩 고양이 수인이 말하는 take a look이 떼껄룩으로 들려서 애옹이를 떼껄룩으로 부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220. 카보스(시바견) 밈- shibe doge 기묘한 표정으로 인기를 끌었던 시바견 밈 입니다. 2020년인 현재도 건강히 잘 지낸다고 해요. kabochan.blog.jp/archives/40860…
22. 한별( 원판 라이토, 등장작품:열차전대 토큐쟈) 밈- 이젠 어떻게 되든 상관없어 0점만 주는 괴인이라니...무섭네요..
817. 김규환 씨 밈- 어머니 저는 해냈어요 사진을 찍으신 분 원본은 모르지만 실제 있는 책입니다.
823. 개똥이 밈- 헉스! 누...누구야? 저 숑가게 생긴 메가울트라 장발미남은? 짤속 인물들은 주인공을 괴롭히는 일진 패거리들로, 주인공의 잘생긴 친오빠를 보자마자 나온 대사 입니다. 컬러 웹툰판에서는 대사가 다소 수정되었습니다.
813. 윌스미스 밈- 난 열네살때 존나 등신이었어요 그런데 제가 열네살 때 트위터도 페북도 없었죠 존나 등신이었지만 은밀하게 등신이었던 겁니다 funstories.egloos.com/m/6353232 친구를 잘못만나 중2병이 심하게 온 아들을 토크쇼에서 놀리면서 나온 말 입니다.
924. 유즈하라 코노미(투하트2) 밈- 싫어요 난 남캐얼굴도 이렇게그릴꺼야
909. 나 이외 인류 전원 백합 밈- 그러고 보니 옛날엔 남자라는 게 있었지./ 역사 시간에 배웠어. 어느날 갑자기 세상이 인류 전원이 남자가 절멸한 곳으로 바뀌어, 어제까지만해도 친구였던 애들이 연인으로 된 것을 보고 당황한 주인공에게 남자라는게 있었지~ 라고 하는 장면입니다.
64. 격기3반 밈- 1대1로 붙자.죽을때까지 싸우고,지는쪽은 개가 되는걸로. 등 사이퍼즈하자로 자주 접했습니다..굉장히 진지한 대사였네요
851. 어느 공무원 밈- 같이 걸었다는거 자체가 앞으로의 인생진로도 함께하겠다는 그런 은연중의 암시 아니에요??
119. 이비엔,크로히텐 (등장작품: 씨엘) 밈- 어떡해? 내가 예뻐서 죽을거같지? 애잔하고 예쁜 장면인줄만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121. 굿플레이스 밈- 개빻은썰을 막는 마지막남은 이성 알고보니 정말 슬픈장면이었습니다, 괜히 마지막 남은 이성이 누른게 아니었네요
29. 턴에이 건담 밈- 단어 '흑역사' 흑역사라는 단어가 건담시리즈 애니메이션에서 처음등장한줄은 몰랐습니다,놀랍네요
모르겠어요 266. 밈-2차연성 적폐 클리셰 저 짤 자체가 풀버전 원본으로 알고있고 원 트윗만 찾으면 될것같습니다
533. 카카오 미니 밈- 임진왜란아~엄마아빠가 깨우지 않아도 스스로 일어난거야? youtu.be/EBfOfylYfu0 AI스피커 테스트 퀴즈 도중 ' 임진왜란이 일어난 연도' 를 묻자 카카오 스피커가 한 대답입니다.
531. 2ch(으로 추정) 밈- 깜짝 놀랄만큼 유토피아 옷을 전부 벗고 엉덩이를 두들기며 '깜짝 놀랄만큼 유토피아' 라고 외치면 귀신이 도망간다는 인터넷발 미신입니다. 근데 누구던 도망갈것 같아요.
234. Annoyed bird 밈- (밑의 짤) False knee가 그린 짤막한 만화로, 주로 까마귀에게 헛소리하는 사람의 말을 넣어 풍자하는 용도로 패러디합니다, 워낙 임팩트있는 패러디가 많아서 그렇지 원본은 상당히 심플해요.
140. 보조개 왕자 밈- 말하기전에 생각했나요? 어렸을때 보던 애니메이션 이었는데 제목을 이제야 알게되었네요!
218. 가나의 호상 장례식 풍습 밈- 관짝춤 youtu.be/j9V78UbdzWI 주로 상황이 망할때 쓰는 카페베네의 서양버전 입니다. 실제로 가나에서는 호상의 경우 가시는길 편안히 보내드리기위해 축제와 가까운 분위기라고 해요.
67. 바이클론즈 밈-노력으로도 안되는 것 주로 과제를 드롭할때 쓰이기도하지요. 공식채널을 통해 전편 무료 서비스중이라고 합니다
44. 라이오스(등장작품: 던전밥) 밈- 내 어중간함에 신물이 나...! 드래곤의 소리 하나로 종류,서식지,성별,나이등을 말하지 못하면 이야기에도 못낀다며 자책하는 장면입니다. 고인물을보는 라이트 덕후들의 느낌이 이런거 아닐까요?
884. 어느 트위터리안 밈- / twitter.com/nottdull/statu…
787. 고등학교 반 배정 밈- 무수히 많은 악수의 요청이 m.humoruniv.com/board/read.htm… 실제로 오타쿠들에게 악수요청을 받았다고 합니다.
454. 퍼거스(등장작품: 마비노기) 밈-어이쿠!손이 미끄러졌네! 무기수리를 담당하는 npc로, 수리를 실패했을시 나오는 대사입니다.